[원신] 키니치 스펙 / 라슬 복각 없는 건에 대하여

평타 괜히 찍음

11월 11일은 빼빼로데이면서 키니치 생일이었습니다. 기념으로 올리는 키니치 스펙. 풀성배 주니까 공격력이 낮아서 풀성배는 걍 알탐 주고 공성배 가져왔어요.

풀성배 공성배 중 부옵 괜찮은거 껴주면 된다고 해서요.

5.2 픽업 요약

그나저나 리니랑 느비는 두번째 복각 아닌가. 반면에 라슬은 1년째 복각이 없고 신학은 유라를 뛰어넘었다는 소식입니다. 무려 마지막 복각이 붕괴 스타레일 출시 전(!!!) 스타레일이 2023년 4월 26일 출시됐거든요. 그 이후로 소식이 없습니다. 세상에...

그래서 신학 스킨만 있고 본체가 없는 유저들이 있다고 합니다. 솔직히 리니, 느비가 아니라 라슬 신학이 저 자리였어야 하는데 말이죠. 한편으로는 지금 내봤자 차스카에 밀려 안팔릴게 뻔해서 안낸것 같기도 하고? 나타 후반부 폐사구간때 나오려나요.

???: 느비, 푸리나 뽑아야되니까 라슬은 다음 복각때 뽑자

???: 명함만 뽑고 돌파는 다음에 해줘야지

[나레이션] : 그러나 첫 출시 이후로 1년넘게 감감 무소식이다.

의도치 않은 승리자(?)

전 폰타인 출시때 라슬 위주로 픽업 계획을 짰었는데 그게 신의 한수가 될줄은 몰랐네요. 그때 안뽑았음 지금도 라슬 복각 기다리느라 피눈물 흘렸겠네 ㄷㄷ

라슬이 제 기준 폰타인캐 호감도 1순위라서요.

근데 지금 얼음캐 밸류 자체가 낮아서 (호요버스의 의도적인 얼음 견제도 있고) 당장 복각해도 뽑는 사람만 뽑을 것 같습니다. 아마 스네즈나야 때 카드를 남겨두려는 제작진의 의도겠죠. 얼음의 나라니까 그때 얼음 살려주려고 그러나봐요.

그때는 스네즈나야 신캐가 날라다니지 기존 얼음캐 입지가 살아나진 않을거란 의견도 있지만 그래도 떡고물 정도는 받아먹지 않겠습니까? 전 그렇게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