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나 신작 모바일게임 추천 세븐나이츠 키우기 덱구성과 이벤트

< 손놔 재밌는 세키 >라는 슬로건과 함께 찾아온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드디어 9월 6일 정식 런칭 오픈을 하였습니다! (경축!)

저도 사전등록을 하며 소식을 기다려왔던 만큼 오픈 후 빠르게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세나 IP의 방치형게임으로 신작 모바일게임 추천을 드릴 수 있을 정도로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었는데요.

여러 가지 육성 콘텐츠들과 캐릭터들이 있는 만큼 이들에 대한 효율이나 공략 방향을 정하는 것도 고민이 되실 겁니다.

그래서 제가 가지고 있는 캐릭터들을 중심으로 티어에 놓기 좋을 캐릭터들도 추천해 드리고, 많은 분들이 언급하시는 등급표 상위 캐릭도 몇몇 소개해 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세나 신작 모바일게임 추천하며 지금 플레이해야 하는 이유는?

사전등록을 통해 게임에 꾸준하게 접속만 해도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는데요.

실제 게임을 플레이해 보니 현재 론칭 기념 1777뽑기 출석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매일 영웅 소환권 100개를 출석만으로 얻을 수 있는데요. 3일과 5일차에는 300개를. 마지막 7일차에는 무려 777개의 영웅 소환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월 5일 08:59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이기에 빠르게 접속하셔서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출석부! 바로 신규 기사단입니다. 매일 다양한 보상을 우편으로 받으실 수 있는데요.

첫날 루비를 무려 10,000개나 드립니다. 이후에 영웅 소환권, 오프라인 금화나 경험치, 영혼석 등을 얻으실 수 있는데요.

3일차에는 세븐나이츠 영웅 소환권 1개를, 14일차에는 레전드 영웅 소환권을 무려 3개나 받을 수 있습니다. 저도 오늘 3일차를 맞이하여 세븐나이츠 중 한 명인 아일린을 소환할 수 있었습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아일린은 근거리 영웅으로 액티브 스킬로 뇌제의 분노를 사용합니다.

이 스킬은 자신의 전방의 반원 3m 범위에 공격력의 250%의 피해를 입히고, 공격이 성공 시 1.5초 동안 마비 디버프를 부여하게 됩니다. 마비는 공격, 이동, 스킬이 불가한 강력한 디버프입니다.

세나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이번 작품에서도 강력함을 보여주어서 저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만, 레이첼이나 스파이크가 더 강력한 성능을 보여주는 만큼 이 점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얼마 전 런칭 된 따끈한 신작인 만큼 인게임 이벤트들도 여러 가지로 열리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 테라영지 사람들 카니발 >이라고 합니다. 9월 21일 09시까지 진행되며, 몬스터 처치 이벤트 미션 달성으로 얻을 수 있는 테라 영지 코인을 모아서 영웅들이나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그 중에서도 45,000코인으로 교환 가능한 레전드 미라쥬는 우선 교환 대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세나 키우기 미라쥬는 방어형 캐릭터로 액티브 스킬이 명중된 대상을 도발하고, 자신에게 회피 증가를 하여 보다 든든하게 지켜주는 탱커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초반에 덱에 함께하게 되면 든든~하실 거라고 생각됩니다. :)

세븐나이츠 키우기 등급표? 티어표? 자신만의 덱을 만들어보자

세나 키우기에서는 일정 스테이지 클리어마다 덱의 자리가 해금되는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고로 10명의 영웅들을 텍에 배치가 가능합니다. 그 전까지는 소수의 영웅들을 적절하게 배치하여 앞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저는 현재 7명의 캐릭터를 배치할 수 있는데요.

그런 만큼 보다 전략적으로 생각을 해보게 되더라고요.

이 방치형게임에서는 근거리, 원거리, 방어형, 기능형 스타일의 영웅들이 있습니다. 이들을 어떻게 배치하느냐에 따라 보다 수월하게 스테이지 공략이 가능할 텐데요.

저는 미라쥬 탱커 + 근거리 3명, 원거리와 기능형으로 3명으로 구성해서 데리고 다닙니다.

직접 플레이 해보니 적절하게 탱커와 근거리를 배치하고, 나머지는 딜러들로 구성해서 강력한 공격력을 주는 게 좋더라고요! 근거리에는 아일린과 아라곤, 세인을. 뒤에는 엘리스와 쥬피, 클로에를 편성하여 데리고 다니고 있습니다.

레전드 + 유니크 등급의 세팅으로 구성하였습니다. 다른 등급이라고 하더라도 승급을 통해 보다 강력해질 수 있기에 자신이 보유한 캐릭터를 확인하시고 편성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참고로 레전드 등급에서 스피나, 세라, 에픽의 밍밍 등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편성에 유의하시면서 플레이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처럼 덱을 구성하는데 고민을 하게 되면서 보다 전략적인 구성을 찾게 되더라고요ㅎㅎ

그러면서도 방치형으로 다양한 보상들을 획득할 수 있어서 손 놓고 있어도 편하게 즐기는 모바일게임이라고 생각됩니다.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의 모습이 인상적인데요.

설정을 통해 낮은 사양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부담 없이 신작 모바일게임 추천으로 만나보시면 좋겠습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았던 만큼 그 인기도 뜨거운데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에서 인기 차트 1위를 차지하면서 알려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편을 통해 루비 10,000개를 기념 보상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세나의 다양한 캐릭터들로 덱구성도 하고, 스테이지 돌파와 결투장, 무한의 탑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하르양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따라부르게 되는 세키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