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원격 레이드 패스 손실 방지 빈 레이드 팀 팁 공유
요약
• 원격 레이드 패스는 포켓몬고에서 가치가 있고 빈 팀을 설정하면 안좋은 상황에서 잃는 것을 방지할 수 있음.
• 무료 게이머는 제한된 원격 레이드 패스를 낭비하지 않도록 원격 레이드에서 조심해야 함.
• 나이언틱은 게이마가 제어할 수 없는 상황에서 원격 레이드 패스를 잃지 않도록 보호 장치 줘야함.
원격 레이드 패스의 짜증나는 손실을 경험한 포켓몬고 게이머는 같은 일이 다시 일어나지 않도록 하는 방법에 대한 훌륭한 조언을 받았다. 포켓몬고 원격 레이드 패스는 게임에 돈을 쓰지 않는 게이머들에게 제한된 상품이기 때문에 이 팁은 낭비된 원격 레이드 패스의 피같은 손실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포켓몬고는 코로나 검염병 팬데믹 때 원격 레이드 패스를 도입했고 게임 메카닉은 그 이후로 타이틀에 남아 있다. 그 이후로 게임이 몇 년 간 약간의 변화가 있었지만 많은 게이머들은 여전히 물리적으로 그 장소에 갈 필요 없이 원격 레이드에 참여하는 것을 즐기고 있다. 그러나 이 게임은 누군가가 연결을 끊을 때 원격 레이드 패스를 잃는 것에 대한 보호 장치가 없으며 이것이 한 게이머의 문제가 시작된 점이다.
레딧 유저 HeartDiseaseButLungs는 배틀이 시작되기 직전에 그 게이머가 나가려는 시점에 원격 메가 레이드에 초대된 불행한 상황을 공유했다. 그 결과 게이머 HeartDiseaseButLungs는 포켓몬고 원격 레이드 패스를 잃었고 무료 사용자로 가진 유일한 것이라고 하면서 부들부들 짜증을 냈다. 일부 게이머들은 동정심을 느꼈지만 NaonAdni라는 이름의 또 다른 게이머는 훌륭한 조언을 해줬다. 빈 레이드 팀을 만들면 게이머는 이와 같은 상황에서 원격 레이드 패스를 잃는 것을 피할 수 있다.
게이머 NaonAdni가 설명했듯이 게이머들은 빈 팀을 구성하고 다른 게이머가 레이드를 떠날 것이라고 의심된다면 그걸 사용해야 한다. 다른 게이머가 HeartDiseaseButLungs가 경험한 마지막 순간에 레이드를 떠난다면 원격 레이드 패스를 낭비하는 대신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실제로 포켓몬이 있는 다른 팀을 선택하도록 요청한다. 이 시점에 게이머는 원격 레이드 패스를 사용하지 않고 간단히 종료할 수 있다. 레이드가 실제로 모든 게이머와 함께 진행된다면 게이머는 대신 배틀하고 싶은 포켓몬으로 실제 팀을 선택할 수 있다.
게이머 보호 장치와 포켓몬고 문제
포켓몬고에서 이런 불행한 경험을 겪은 게이머는 향후 이 조언을 기꺼이 해볼 것같다. 하지만 애초에 그것이 필요하다는 건 게임에 문제가 있다는 것이다. 원격 레이드 패스는 실제 비용이 들 수 있기 때문에 나이언틱은 개이머가 실제로 배틀 기회가 없었을 때 패스를 잃지 않도록 하는 것이 합리적이다. 이건 게이머가 개발사가 해결하기를 바라는 포켓몬고가 현재 가지고 있는 많은 문제 중 하나일 뿐이다.
#sony #소니 #ps5 #ps4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마이크로소프트 #xbox #게임 #game #콘솔 #모바일게임 #ios #android #아이폰 #안드로이드 #pc #포켓몬 #포켓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