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TOF) 프리그 등장, 서브컬쳐로 모바일게임순위 UP!
지난달 중순에 론칭한 타워 오브 판타지 (TOF)가 계속해서 구글, 앱스토어에서 모바일게임순위 상승세를 걷고 있습니다.
자유도 높은 재미에 다양한 레플리카를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까지 알차게 담아내면서, 요즘에 정말 할만한 서브컬쳐 장르로 자리 잡은 듯한데요.
저 또한 틈틈이 플레이하며 다채로운 재미를 경험하고 있는데, 오늘은 타오판에서 즐길 수 있는 주요 콘텐츠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
미아의 키친
타워 오브 판타지에는 정말 끝없이 광활한 세계의 모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모험을 떠나기 전, 우리 귀여운 미아가 제공하는 간식을 먹고 든든하게 포만감을 채울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미아의 키친에서 매일 5시, 12시, 18시를 기준으로 새롭게 음식 시식의 기회가 제공되는 만큼 잘 챙겨두는 것이 좋겠는데요.
단순히 시식만으로 이렇게 풍요로운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일단 경험치부터 기대 이상으로 쏠쏠한 편이고, 무기 레벨 향상에 필요한 무기 에너지 모듈 II과 칩셋 강화에 필요한 칩셋 데이터팩 II, 그리고 골드까지 다양하게 획득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강력한 특별 버프까지 적용받을 수 있어서, 모험을 떠나기 전에 챙겨두는 것이 현명하지요.
유적
오픈 월드 속 자유로운 모험을 즐기는 것도 재미있지만, 때로는 유적을 탐험하며 숨겨진 보상을 획득하곤 합니다.
유적 또한 인기 있는 주요 콘텐츠 중에 하나인데, 여러 가지의 기믹들을 뚫고 보상을 손에 넣어야 해서 모험과는 색다른 재미가 있더라고요.
이곳을 점령한 적들과 맞서 싸운다든지, 꽉 막혀 보이는 지역을 폭발시켜 앞으로 전진한다든지 등 유적을 진행하며 SR 에너지 기어 조각, 골드 등 준비된 다양한 보상들을 획득할 수 있으니까요.
이번에 공략 중인 유적에서 보스로 군림하고 있었던 하이에나 메카를 만났습니다.
캐릭터보다 크기도 훨씬 크고, 또 여러 무서운 패턴의 공격들을 가해서 살짝 긴장을 하며 전투에 임했는데요.
그렇지만 우리들에게는 타이밍에 맞춰 회피 시 발동되는 타임 일루전으로 어떠한 적이든 압도할 수 있는 방법이 있지요!
여기에 보스를 마비시킨 후 탑승을 통해 올라가서 제압하는 등 색다른 공략의 재미가 준비되어 있어서, 문제없이 클리어까지 성공하였네요. :)
서프레서
앞으로 점점 더 험난한 지역을 파헤치며 강한 적들을 상대한다고 생각하니, 저 또한 그만큼 강해져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무기 개조, 레플리카 등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한데, 그중에서도 서프레서라는 시스템도 존재합니다.
캐릭터 레벨 도달 및 하이퍼 옴니움 결정 등을 통해 서프레서 업데이트를 진행할 수 있는데, 이 하이퍼 옴니움 결정을 수급할 수 있는 방법이 앞서 소개한 유적을 비롯하여 터미널 스토리, 탐색도, 개척 노트 등이 있어요.
무기 / 레플리카
확실히 타워 오브 판타지에는 다양한 무기 및 레플리카를 조합하며 전투에 임할 수 있다는 점이 몰입감을 높여주는 듯합니다.
필요에 따라 무기를 얼마든지 교체해 가며 사용할 수 있어서, 한 가지 무기만 계속해서 사용해야 되는 지루함을 없애주었더라고요.
그리고 각 레플리카에 따라 특성 버프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 또한 꾸준히 수집 욕구를 더해주고 있는 부분이고요.
신규 레플리카
특히, 이번에 신규 레플리카로 한정 무기 발뭉을 사용하는 프리그가 드러나면서 벌써부터 좋은 반응을 모으고 있지요?
카리스마 넘치는 외형에 특유의 타격감 넘치는 액션을 선보이는데, 저도 얼른 획득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머리를 풀어헤친 후 전투에 보다 적합한 의상으로 변경되는 2레벨 형태로 디자인되어 있다는 점부터 흥미로웠는데요.
적을 향해 돌진한 후 공중에 띄워 공격하는 스카이 슬래시라든지, 도약 후 주변의 적을 짧은 시간 내에 제어 및 광역 공격을 가하는 영도 파열 등의 스킬들을 보유하고 있었어요.
본인 만의 얼음 영역 안에서 여러 스킬들을 구사하며 발뭉으로 적을 확실히 제압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번 신규 레플리카 또한 티어표에서 상위권에 군림할 것으로 예상이 모이고 있는데요.
이번에 신규 레플리카로 등장한 프리그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9월 21일 오전 5시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를 노려 보시길 바랍니다.
기간 내에 프리그 획득 확률 UP 이벤트가 진행되는 만큼, 프리그 무기 및 칩셋을 보다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거든요.
또한 이벤트 주문으로 SSR 무기 및 칩셋 획득 시 50% 확률로 프리그를 획득할 수 있으니, 저 또한 이번 기간 내에 꼭 저격해 볼 생각이에요.
길드
그리고 TOF의 재미를 그 이상으로 더욱 만끽하고 싶으시다면, 길드 가입부터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지난달 론칭하여 어느덧 상당히 많은 길드들이 활성화되어 있던데, 꾸준한 활동을 통해 골드, 길드 공적, 흑수정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더라고요.
이후에 길드 상점에서 SSR 에너지 기어, 정예병 작전 비갑 등 필요한 아이템을 구매하며 한층 더 강력해질 수 있기 때문이에요.
앞으로 오픈 월드 속 드넓은 세계를 모험하며 어떤 이야기가 기다리고 있을지 두근거리는데요.
때로는 수영을 하고, 때로는 암벽을 오르기도 하고, 또 때로는 제트팩을 타고 하늘을 날아다니는 등 제약 없이 어디든 이동할 수 있다는 점이 자유도를 크게 높여주는 것 같습니다.
그야말로 육해공이 전부 살아있는 오픈 월드 RPG라고 생각하는데, 친구도 사귀고 길드 활동도 하며 더욱 폭넓게 즐겨 보시길 바랄게요.
이벤트
지금 플레이하며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며 혜택을 누릴 수 있지요?
7일 출석을 진행하며 SSR 에너지 기어 조각 상자, 블랙코어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레벨 업 시 즉시 지급되는 레벨업 패키지에서도 흑수정, 하이퍼 옴니움 결정, 골드 등이 지급됩니다.
그리고 초보자 이벤트를 진행하며 SSR 무기 상자까지 획득을 목표해 보시길 바랄게요.
썸머 다이어리 이벤트의 경우에도 오늘 9월 1일 마감으로 연기된 상태인데요.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아 서두르심을 추천드리는데, 출석 및 상점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썸머 코인으로 여러 보상과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썸머 바캉스 (코스튬), 동물 귀 헤어핀 (액세서리) 등 꾸미는 요소들부터 연합 보급 칩 I, 업그레이드 모듈 등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보상들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투쟁의 시대
그리고 9월 15일 5시까지 투쟁의 시대 이벤트를 통해 한정 비이클 머신 버드를 획득할 수 있어요.
오리엔티어링, 스타 로드 갈림길, 2인 메가 링 컨텐츠에 참여하여 스타 스톤을 획득하고, 이벤트 상점을 통해 머신 버드의 부품 및 레드코어, 골드, 무기 돌파 옵션 등을 받을 수 있으니 참여해 보세요.
오늘도 이렇게 PC, 모바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타워 오브 판타지 이야기를 작성해 보았는데요!
앞으로 서브컬쳐 장르로 오랜 기간 사랑받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틈틈이 좋은 이벤트 소식을 전달하며 좋은 행보를 걷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신작인 것 같습니다.
보다 다양한 이야기를 접하실 분들께서는 공식 라운지에 방문하여 보심을 추천드릴게요. :)
바로가기 : [공식라운지], [공식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