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X 피자 알볼로 콜라보 바바라 피자 텀블러 굿즈 후기
원신 X 피자알볼로 콜라보 후기 2
원신 X 피자 알볼로 콜라보 키링, 아크릴 스.. : 블로그 (koreamobilegame.com)
'진'심 피자 후기는 위 링크에 있습니다.
퇴근길에 갑자기 생각나서 배달 앱을 켜보니 다행히도 아직 재고가 남아있길래 바로 주문했습니다. 역시 사람 별로 없는 동네가 맞나 봅니다. 근데 스페셜 카드는 수량이 다 떨어졌는지 보이지 않았습니다. 제가 보기엔 날개 별로던데 인기가 많나 보네요.
이전에는 '진'심 피자와 '이건 비상식량이 아니야'를 먹어서 이번에는 '바바라'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솔직히 '비상식량'도 그렇고 '진'심 피자는 돈주고 먹기 아까운 수준으로 맛이 없었습니다.
가격은 여전히 흉악합니다. 피자 1판이 3.2만 원이고 배달비 포함하면 3.5만 원입니다. 상식적으로 레귤러 사이즈 피자를 3.5만 원에 먹는 건 말이 안 되니, 그냥 한정 텀블러 굿즈 구매했더니 피자를 덤으로 준다고 생각해야 합니다.
원신 한정 굿즈 텀블러
내가 3만 원 넘는 정신 나간 가격의 피자를 주문한 이유
그저 텀블러 하나 갖고 싶어서 주문했습니다. 인터넷에서 캐릭터 텀블러가 대충 1-2만 원 하니 텀블러 값이라 생각합시다.
원래는 구매할 생각이 없었는데... 인터넷에서 우연히 본 텀블러 사진이 너무나도 이뻐 보였습니다. 이후로 계속 머릿속에서 아른거렸고 일단 돈 쓰고 후회하자 싶어서 주문한 건데 나름대로 만족스럽습니다. 텀블러 사이즈도 굉장히 커서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근데 빨대랑 덮개가 플라스틱이라서 굉장히 딱딱하고, 텀블러 본체도 생각보다 얇습니다. 일회용 플라스틱 컵 2~3배 정도 두께 같은데 왠지 오래 사용 못 할 거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한정 굿즈니까 적당히 모셔놔야 할까요...
매운맛 좀 '바바라' 피자
예전에는 '진'심 피자는 맛이 무미건조해서 충격받았었는데, 이번에 바바라 피자는 맛이 좋았습니다. 매콤한 거 좋아하는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듯합니다. 게다가 토핑도 적당히 맛있었고요. 다만 피자 꽁다리는 여전히 맛없었습니다. 돈 좀 더 내고 치즈 크러스트로 바꾸는 게 좋을 듯하네요.
다만 이거 단독으로 3만 원짜리로 나온다면 안 시켜 먹습니다. 그럴 리는 없겠지만요...
요기요에서 주문했는데, 쿠팡 이츠에서 봤을 땐 이벤트 피자 판매하지 않는 걸로 나오더라고요. 대체 뭘까요.
#원신 #피자알볼로 #콜라보 #피자 #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