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설날 이벤트 - 에버라스, 마릴리 포획 하기
즐거운 설 명절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명절은 즐겁기도 하지만 힘든 부분도 존재한다. 특히, 운전하는 시간은 나를 더욱 힘들게 한다.
어머님은 전라도 광주에 살고 계신다. 평택과 광주는 차로 약 3시간 정도 소요된다. 하지만 명절에는 4시간이 걸릴지 5시간이 걸릴지 예측하기 어렵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친가 및 처가댁을 방문하는 것은 즐겁다. 무엇보다, 나를 반갑게 맞이해주는 가족들의 얼굴을 볼 수 있어 즐거운 것 같다.
내일은 친가를 방문한다. 어머님을 찾아뵙고 인사를 드린 후 아들과 함께 잠시 포켓몬을 잡으려고 한다. 포켓몬고를 플레이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평상시에 잡기 어려운 에버라스가 출현한다.
상기 이벤트는 2시부터 5시까지만 진행한다. 에버라스를 평소에 잡고 싶으셨던 분들은 이번 기회를 꼭 잘 활용하셨으면 좋겠다. 나도 아들과 함께 약 1시간 정도의 시간을 투자해서 에버라스를 잡을 것이다. 만약 내가 불가피하게 잡을 수 없는 상황이 된다면 아들이라도 잡을 수 있도록 서포트를 할 것이다. 더욱이, 이번 명절에는 상기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로, 포켓몬 포획 시 2배의 XP를 주거나 별의 모래를 2배로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 번째로, 알이 부화되는 시간을 절반으로 감소시켜준다.
포켓몬 유저는 상기 이벤트 3가지 혜택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평소에 레벨을 높이길 희망했다면 'XP2배 이벤트'를 택하면 좋을 것 같다.
나는 별의 모래를 2배로 받는 이벤트를 선택했다. 왜냐하면 내가 즐겨 하는 포켓몬 배틀을 진행할 때 별의 모래는 강화나 스페셜 기술을 해방하기 위한 필수 요소이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설 명절 기간 동안 아래 사진에 첨부된 포켓몬이 자주 출현한다.
평소 희망했거나 갖고 싶었던 포켓몬이 있었다면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하길 바란다.
특히 마릴리는 슈퍼리그에서 많이 사용된다. 이번 기회에 꼭 잡기를 추천하며 글을 마치겠다.
다들 즐거운 설 명절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