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나무심기 Open, 나의 친구 및 특별 훈련 팁도 담아봤어

내가 즐겨하는 게임이 하나 있다. 그건 바로 탕탕특공대 인데. 처음엔 그저 재미로 시작했다만. 지금은 왜 하는지 의문이 들기도 하더라. 이젠 재미라기 보다는, 그저 장비 맞추는 재미에 했던게 아닌가 싶은데. 일단, 무과금 유저이기에 좋은 걸 착용하는데 있어선 한계가 있더라.

한때 에픽 단계에서 더 나아가지 못하고 있었는데, 매번 새롭게 열리는 event는, 내게 다시 의욕을 북돋아주기에 충분했지. 그리고 이번에 탕탕특공대 나무심기가 시작됐고. 그 외에도 강해지기 위한 몇가지가 생겼더라. 내 마음을 읽은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 지금부터 어떤게 추가됐는지 살펴보도록 하겠다.

새 이벤트 오픈, 다 모을 수 있을까 싶어

앞서 말한 바와 같이, 가장 눈에 띄는 건 탕탕특공대 나무심기가 되겠다. 예전에도 이런저런게 많이 있긴 했었는데. 이번건 조금 독특함이 묻어나오더라. 하는법을 먼저 설명해드리도록 하겠는데. 물을 모아서 나무에 물을 줘야되고, 다 자라면 새로운 걸 심는다.

이러한 과정을 무한 루프처럼 반복해주시면 되겠다. 물 주는 법은, 크게 두가지로 나뉘는데. 하나 주의하실 것도 있으니 눈 크게 뜨시라. 첫째 금물뿌리개 획득. 이건 왼쪽 하단을 눌러주시라. 다른 친구들 거에 물을 주라고 나온다.

관람하기를 누르면, 랜덤의 유저들게 보이고 물뿌리기를 해주시면 하나를 획득하는 방식. 이렇게 얻은 걸로 내거에 뿌려주면 30%의 성장을 일궈낼 수 있다. 둘째는 물방을 획득. 간단히 말하면 미션을 통해 얻는 형식이고.

로그인이나 일일도전 등을 통해 하실 수 있는데. 메인미션 관련해서 팁을 드리자면, 플레이 버튼을 누른 뒤 가만히 계시기만 하시라. 스킬 고르라고 나오면 데미지 약한 걸로 택해주시고.

이렇게 100그루를 심게 되면 S급 엘리트 하나를 얻는데. 절반 조금 못미친 현재, 20개 밖에 못심은 걸 보면 다 채울수는 있을런지. 핵심은, 다른 이들이 내게 찾아와 물을 줘야되는데. 어찌 오름세가 우둔하게만 느껴진단 말이지.

나중에 정 안되면 보석을 쓸 예정. 보통은 상점에서 50번을 열어야만 S급 엘리트를 주는데. 여기서 200을 써서 X10개의 물통을 얻을 수 있다면 해볼만 한게 아닐지.

매일 번개 20개를 공짜로 받을 수 있어

우리는 탕탕특공대를 하며 수많은 에너지를 쓰곤 하는데. 나같은 경우는, 모든게 리셋되는 1시에 가장 원활히 쓰는 편이다. 일단, 빠른 순찰 두 번을 눌러준 뒤 영상시청을 통해 +10개를 채우고 본다. 그다음엔, 일일도전을 플레이 하게 되고. 자고 일어나서 못한 것들을 눌러주는 편.

보통 이렇게 하면, 크게 아쉬울 건 없었는데. 요즘같이 탕탕특공대 나무심기 등이 나오게 된다면, 말이 달라지게 된다. 왜냐면 메인 미션을 돌려야 되니깐 말이지. 나같은 분들이 있었다면, 하나 희소식을 전해드리려 한다.

새로 생긴 탕탕특공대 나의 친구가 그것. 이게 뭐냐면, 누군가를 등록할 수 있는건데. 우측 상단의 '추가'를 눌러서 진행해 주시면 끝. 정원은 최대 20명 까지 되고. 한명당 에너지 1개씩 주고 받기를 시전할 수 있다는 것이지.

관리자로 추정됨

끝이 아닌게. 다른 이들의 스탯도 들여다 볼 수 있다는 것. 아이디를 눌러보면, 어떤 장비등을 갖췄는지 나오더라. 내가 본 언빌리버블한 분은 파괴자 시리즈 레전드 4성으로 전부 맞춰져 있더라. 그저 입이 떡 벌어지더라는.

쌓여가는 Gold, 드디어 소모할 방법이 생겼다는데

이 게임을 하면서, 약간의 불평도 없지않아 있었다. 매번 늘어나는 골드가 그건데. 쓸데가 도무지 없더라. 그에 비해, 엄청나게 주려 하고 있고. 현재는 16.6M을 모은 상태인데. 때문인지 이를 모으려는 노력이라곤 전혀 하지 않는 중.

아마 대부분 아시겠지만, 지금 특공대 승급이란 게 생겨난 걸 아실거다. 방법은, 지정된 조각을 모으는 건데. 이번에 2단계로 올릴 수 있는 10개를 모으게 됐고. 승급을 누르게 됐는데. 공격력은 +400, Hp는 +2,000이 되더라.

또 오른쪽으로는 뭔가 클릭할 수 있는게 보였는데. 바로 탕탕특공대 특별 훈련 이었다. 뭔가 보아하니, 자동으로 400과 2,000을 올려주는 게 아닌 내 노력으로 달성해야 된다는 거였지.

방식은 이러한데. 내 재화 일부를 써서 버튼을 누르면, 이 두항목에 대해 랜덤으로 특정범위 내의 + - 가 결정되게 되는 것. 둘다 오를수도 혹은 내릴수도 있고. 둘 중 하나의 값이 굉장히 크다면, 적용하기를 누르시라. 예컨대, 위에걸 +10 주면, 아래 -30정도는 진행하는 게 좋다는 뜻. 또, -3에 +60이상 같은 것도 괜찮고. 자, 오늘은 탕탕특공대 나무심기를 비롯한 몇가지를 말해드렸는데. 우리에게 있어 득템 할 좋은 기회가 아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