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M 글로벌, 예열! 위메이드, 블록체인 판 키운다
미르M 글로벌 사전예약, 글로벌 170여개국 출시 예정
거버넌스 토큰과 게임 토큰 활용해 인터게임 이코노미 구축
블록체인 모바일 게임의 선구자 '위메이드'가 두 번째 야심작을 푼다.
'미르M' 이다.
'미르4 글로벌' 흥행 신화 재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위메이드는 지난해 8월 자체 개발한 모바일 MMORPG '미르4 글로벌'로 블록체인 게임 시장 대폭발을 알렸다.
이야기로만 전해진 게임산업의 차세대 먹거리의 효과를 입증한 것.
'미르M 글로벌'은 '미르4 글로벌' 못지않은 대작 블록체인 게임이다.
지난 6월 국내에 출시해 돌풍을 일으킨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의 글로벌 버전이다. 국내와는 달리 NFT 요소를 가미한 블록체인 게임이다.
거버넌스 토큰 '도그마(DOGMA)'와 게임 토큰 '드론(DRONE)'이 추가되며, 하이드라(HYDRA)를 매개로 하는 인터게임 이코노미(Inter-game Economy)를 구축했다.
11월 3일 목요일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미르M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미르M 글로벌은 원작 '미르의 전설2'에 현대적 해석을 더해 복원한 미르 IP 정통 계승작이다.
또 블록체인 열풍을 일으킨 '미르4' 글로벌의 후속작이다.
8방향 그리드와 쿼터뷰 방식을 활용해 원작의 게임성을 계승했으며, 고도화된 기술을 적용해 높은 수준의 그래픽을 구현했다.
새로운 성장 특화 시스템 ‘만다라’를 통해 전투에 편중된 게임 플레이와 성장 구조에서 벗어나 차원이 다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높은 수준의 성장 자유도도 누릴 수 있다.
이용자들은 자신의 선택에 따라 권력과 정치의 중심이 되어 미르대륙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전쟁형 뱅가드와, 던전 모험과 채집·채광·낚시 등을 중심으로 미르대륙을 누비는 성장형 배가본드의 길을 걸을 수 있다.
위메이드는 미르M 글로벌은 한국, 중국을 제외한 170여개국에 출시한다.
관련 페이지 : https://mirm.co.kr/?utm_source=koreamobilegame&utm_campaign=Sustaning_221021_BR_NaverBR_BS_PC_NU&utm_medium=221021_non&utm_content=home
전쟁과 모험의 시대 미르M : 뱅가드 앤 배가본드 2022년 용사님을 찾아옵니다.
mir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