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가라르 탐험: 점령 시작 10/11 까지
요약
• 포켓몬고의 가라르 탐험: 점령 이벤트는 10월 8일 자정에 시작됐음.
• 캐터피, 망키, 단굴, 마디네, 딱정곤, 쪼마리의 그림자 버전이 이벤트 기간 동안 등장함.
• 게이머들은 특히 그림자 메탕, 그림자 랄토스, 그림자 가라르 지그제구리 포함에 기대함.
포켓몬고 게이머들은 10월 8일이 의미가 있다. 왜냐하면 가라르 탐험: 점령 이벤트의 시작이 있기 때문입니다. 게임의 추가는 고로켓단을 리뉴얼하고 게이머에게 그림자 메탕, 그림자 랄토스, 그림자 가라르 지그제구리를 포획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포켓몬고 게이머들은 새로운 라인업에 잘 반응했고 많은 게이머들이 그림자 메탕괴 그림자 랄토스가 얼마나 강력할 수 있는지 알기에 영입하기를 바랬다.
포켓몬고 게이머는 업데이트할 때마다 새로운 포켓몬과 리워드가 추가되는 모바일 게임의 이벤트를 항상 기대하고 있다. 이미 10월에 갈라르 원정대 출시와 최근 포켓몬고의 두르보 코뮤니티 데이를 포함해 몇 가지 독특한 이벤트를 경험했다. 또 다른 이벤트가 시작되고 있고 많은 게이머들에게 이 이벤트는 2024년 가장 기대되는 이벤트 중 하나가 될 것같다.
게임 서브레딧의 새로운 게시물에 사용자 그레고리플레임은 고로켓단의 라인업에 등장할 새로운 포켓몬을 보여주며 알로에는 그림자 메탕이, 시에라는 그림자 랄토스가, 클리프에는 가라르 지그제구리가 있다고 했다. 이러한 개편된 라인업은 포켓몬고 가라르 탐험: 점령 이벤트가 10월 8일 자정부터 시작되었다. 추가로 캐터피, 망키, 단굴, 마디네, 딱정곤, 쪼마리처럼 여러 포켓몬도 게임에서 그림자로 등장 한다.
포켓몬고 가라르 탐험: 점령 이벤트 일정 및 라인업
• 일정 - 10월 8일 0시부터 10월 11일 오후 8시까지
• 라인업:
- 알로 - 그림자 메탕
- 시에라 - 그림자 랄토스
- 클리프 - 그림자 가라르 지그제구리
게이머들은 특히 그림자 메탕과 랄토스 등장에 기대하고 있다. 이유야 게임에 지속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두 포켓몬이기 때문이다. 그림자 메타그로스는 타이틀에서 가장 강력한 가철 타입 공격자이므로 게이머들이 라인업에 추가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다. 마찬가지로 그림자 가디안은 가장 강한 페어리 타입 포켓몬은 아닐지 모르지만 여전히 팀에 훌륭한 추가몬스터다. 추가로, 많은 게이머들은 포켓몬고에서 처음으로 색이 다른 그림자 랄토스를 잡기를 바라고 있다.
그림자 메탕과 랄토스의 등장에 게이머들이 기대하면서 포켓몬고의 그림자 가라르 지그제구리의 등장이 관심밖으로 살짝 밀려난 분위기다. 많은 게이머들이 언급했듯 가라르 지그제구리의 세 번째 진화인 가로막구리는 슈퍼리그용 강력한 노멀 및 악 타입의 포켓몬이다. 사실 게이머가 매치되는 기술을 활용하면 그 몬스터는 블래키보다 더 좋을 수 있다. 게이머들이 지난 몇 번의 포켓몬고 이벤트에 만족하지 않은 것을 고려하면 개발사 나이언틱은 다음 이벤트에서 더욱 구미가 당기는 라인업으로 분위기를 가져오는걸 목표로 하는 것 같다.
#sony #소니 #ps5 #ps4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마이크로소프트 #xbox #게임 #game #콘솔 #모바일게임 #ios #android #아이폰 #안드로이드 #pc #포켓몬 #포켓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