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콜라보 피자 맛은 음.....? (알볼로 피자 콜라보레이션 후기)
오늘 무슨 포스트를 남길까...
하다가 사진 창고를 뒤져보았습니다.
그러던 찰나, 과거 원신과 피자 알볼로와 콜라보레이션을 해서 당시 피자 알볼로 매장을 촬영하고 원신 피자 사진을 찍었던 것이 기억나서 겸사겸사 포스트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당시 원신 x 피자 알볼로 콜라보레이션 당일이라 배달 예약은 거의 불가능하다시피했고, 현장 전화 예약도 거의 불가능하다시피했었습니다.
그 정도로 피자 알볼로 콜라보레이션이 얼마나 인기가 있었고 실제로 피자 구매 시 한정 수량으로 게임 쿠폰을 나눠주는데, 게임 쿠폰 수량이 일부 매장은 모두 품절이 났을 정도로 어마어마한 인기가 있었습니다.
저는 현장에 방문해서 직접 수령하는 방식으로 원신 피자를 구매했습니다만, 다소 거리가 멀어서 원신 피자를 따뜻하게 가져가기엔 무리가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단 원신 알볼로 피자라는 것에 혹해서 구매를 했었고 실제 구매 후기를 간단하게 남겨볼까 합니다.
참고로 피자와 더불어 콜라보 메뉴가 하나 더 있었는데, 비상식량이 아니야라는 특별 메뉴는 나름 나쁘지 않았지만 가격대를 생각하면 조금 부담스러운 메뉴일 수 있습니다. 다만 비상식량이 아니야를 구매 시 특별한 아크릴 키링을 얻을 수 있는데, 한정 굿즈라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구매하신 것으로 기억합니다. 참고로 일반 게임 굿즈와 다르게 콜라보 굿즈의 경우 상시 판매 굿즈가 아니기 때문에 해당 기간에 구하지 못하면 중고로 구매하는 방법밖에 구할 수가 없기 때문에 이런 굿즈들은 무조건 얻어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원신 콜라보 피자 중에서도 피자에 진심 피자를 구매했는데 트러플 오일을 넣어서 그런지 다소 느끼하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부모님은 생각보다 잘 드시더라고요. 이게 다소 호불호가 있어서 그런지 부담스럽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가격대를 생각하면 조금 비싸다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다만 굿즈가 포함된 가격이라고 생각했을때에는 너무 부담스러운 가격도 아니기도 하고요.
아무튼 이걸로 원신 콜라보 피자에 대한 간단한 후기를 남겨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피자 알볼로와 콜라보레이션을 한 것도 나쁘진 않지만 개인적으로 메이저 제품과 콜라보 피자라면 피자헛이나 도미노피자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대중적으로 제품 콜라보를 해보는 것도 나쁘지는 않았을까라는 생각도 듭니다. 뭐 그렇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