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빛섬 2022 원신 여름축제 짤막한 후기!

빙그레입니다.

반포 한강공원 세빛섬에서 개최되는 원신 여름축제에 다녀왔습니다. 입장티켓이 따로 없었고, 7월 28일부터 8월 3일까지 개최되며, 현재 행사 중입니다.

푸드트럭에서 원신의 테마푸드와, 공식에서 준비한 미니게임, 28일부터 31일까지 유저들이 참여 가능한 2차 창작 부스, 코스프레 퍼레이드도 진행되었습니다.

필자 본인은 일행이랑 합류해서 즐길건 즐겼습니다.

7호선 고속터미널역에서 하차 이후 쭉 걷다가

세빛섬 진입계단이 보였습니다. 잠수교 안전지역입니다.

도착했습니다. 이 사진을 찍고 주위에 가보니 줄이 엄청났습니다.

이게 줄 서고 30~40분 뒤에 찍은 사진인데, 주말까지 겹쳐서 인파 엄청 몰렸습니다. 더군다나 폭염까지 겹치며 장난 아니었습니다.

한번 세빛섬도 가고싶어 했던 장소인지라, 이번엔 주변 풍경들만 찍었네요. 일행들이 있던 터였지만, 이번 원신 행사 겸 당일치기 여행을 해본 것이니, 개인적으로는 여행 자체는 나쁘진 않았습니다. 허나..

주변 풍경은 참 아름답고 멋졌습니다.

원신은 자주 하니까 찍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꽤나 기믹이 많아 복잡하더군요. 피슬에서 본인은 때려치웠습니다.

다른분 반응이 23~24일 양일간 행사가 치뤄진 서울코믹월드보다 더했다는데, 어제 (29일)자를 보고 수용 인원때문에 입장제한을 했었기에 세빛섬 말고 다른 장소에서 개최했어야 한다는 의견도 있었죠.

30일자인 오늘도 편의점과 카페에도 사람이 꽤나 있었습니다. 특히 편의점에 사람이 몰리면서 줄을 서는 진풍경이 연출되기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새 장소에서 당일치기로 여행한거는 재밌긴 했네요. 근데 너무 더웠어서 힘들었습니다.

이만 짤막한 후기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