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코리갑 스킬 약점 최신버전!
포켓몬고 코리갑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코끼리를 모티브로 보고만 있어도 듬직하다는 이미지를 지니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레이드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포켓몬 중에 하나가 아닐까 조심스레 추측을 해봅니다.
포획을 하셨다면 코리갑의 졸업스킬 및 약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시간에 코리갑에 대해 잘 알아두시면 나중에 육성하실 때 혹은 포획하신 뒤에는 어떻게 해야 될지 바로바로 진행하실 수 있을 거예요.
코리갑 진화루트
코코리 > 코리갑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코코리에서 끝으로 코르갑으로 진화하면서 최종진화를 하겠습니다. 코코리 같은 경우에는 상당히 귀여운 이미지를 지니고 있는데, 진화를 하니 늠름해진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고 코코리
포켓몬고 코코리입니다. 긴코포켓몬인데요! 강 근처에 수직으로 구멍을 파고 산다고 하는데요. 이 과정에서 사는 곳 가까이에 코의 표시를 남겨 자신의 장소라고 알린다고 하네요. 하는 행동이 참 귀여운 포켓몬이라고 느껴집니다.
몸무게는 33.5kg 키는 0.5m 입니다. 타입은 땅 하나만 가지고 있습니다.
포켓몬고 코리갑
포켓몬고 코리갑 같은 경우는 최종진화를 하면서 몸무게가 120.0kg 이 되고 키는 1.1m 가 됩니다. 타입은 땅 타입 하나만 지니고 있고요. 몸을 둥글게 말아 고속 회전을 통해 적을 공격하는 게 특징이 되겠습니다.
저도 코리갑을 키우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레이드에서 제일 많이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땅 타입이 약한 포켓몬 상대로 코리갑을 데리고 가면 상당히 묵직한 데미지를 지속적으로 입힐 수 있거든요.
그래서 지속적으로 육성해보려고 힘쓰고 있답니다.
포켓몬고 코리갑 약점 같은 경우는 물, 풀, 얼음 이 되겠습니다. 혹시라도 전투를 하는 과정에서 물타입 혹은 풀타입과 얼음타입을 지닌 포켓몬을 만났다면 다른 포켓몬으로 교체를 해주는 게 좋겠죠?
포켓몬고 코리갑 스킬 같은 경우는, 저는 개인적으로 지진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레이드를 할 때 지진 스킬을 통해 데미지를 입는 포켓몬 상대로 공략하기가 쉽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 부분은 플레이어 분들이 어떤 식으로 플레이를 할 건지가 관건이 되겠는데요. 개인적으로 지진 혹은 진흙뿌리기 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