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프라시아 전기 주둔지 거점전 (공성전) 규칙 / 첫 점령 보상 및 오픈 일정
안녕하세요. 게임 블로거 스티브 입니다 ?
이번 주 일요일인 4월 16일 오후 8시 에 오픈하는 첫 주둔지 거점전 (공성전) 관련하여 포스팅 진행하겠습니다 !
프라시아 전기 거점전
1차 주둔지 OPEN
2023년 4월 16일(일) 오후 8시
거점전은 결사 협력 컨텐츠로 이번에 오픈하는 6개의 주둔지 중 한 곳에 거점전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결사 캠프와 동일 영지의 거점에는 신청할 수 없기에 점령하려는 주둔지 근처의 영지로 결사 캠프를 이주해야 합니다.
결사 캠프 이주는 정착지 - 관리 화면에서 가능하며 , 12시간 마다 가능하니 신중히 선택 해줘야 합니다.
거점전을 신청하기 위해선 ' 에테르 상자 ' 가 최소 800개 필요합니다.
에테르 상자가 많을 수록 좋은 효과를 받을 수 있으니 최대한 많이 모아놓는게 좋아 보입니다.
주둔지를 공격하는 결사가 하나면 제단을 파괴하면 바로 승리하게 됩니다.
다만 2개 이상의 결사가 동시에 들어올 경우 재단 파괴 후 ' 점령 단계 ' 가 시작됩니다.
점령단계란 위 사진의 영역 범위 내에 최대한 많은 결사원이 위치하여 점령 점수를 채운 결사가 최종 승리하게 됩니다.
그리고 결사 쪽에서는 공성병기를 제작하여 거점전을 대비해야 합니다. 공성추와 투석기 연구를 진행하여 공성병기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공성 병기는 주둔지 탈환의 거점전에서 각각 최대 4대씩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거점을 보유한 상태에서도 다른 거점을 공격하여 이주 및 약탈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주는 기존의 거점을 포기하고 해당 거점으로 이동하는 시스템이며, 약탈은 해당 거점의 자원을 약탈하고 다시 엘프 거점으로 만들 수 있는 시스템 입니다.
AI 엘프 거점 공격시에는 대기시간이 5분이며 , 유저들이 점령한 타 결사 거점이라면 30분의 대기시간이 존재합니다.
그렇기에 상대 결사가 공격을 선포하면 방어쪽의 결사는 30분동안 최대한 접속 인원을 모으고 , 방어에 대비해야 합니다.
거점전은 산토템과 함께 진행되며 , 산토템이 죽으면 패배하게 됩니다.
결사 캠페인 컨텐츠에서 모의 거점전으로 미리 연습해볼 수 있습니다.
주둔지는 한 번에 2개의 결사가 동시에 공격 신청이 가능하며 , 먼저 공격한 순서대로 결정 됩니다.
그리고 엘프 거점 최초 점령 보상은 렐름에서 최초로 탈환한 경우에 한해 1회만 받을 수 있습니다.
4월 16일을 시작으로 5월 28일까지 총 4번으로 나뉘어 주둔지가 오픈됩니다.
1차 주둔지의 최초 점령 보상은 45레벨 희귀 특수 파편들 부터 심연석 상자 , 소환권 등 다양하게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오픈하는 프라시아 전기의 첫 대규모 전쟁 PVP 점령 컨텐츠 거점전이 유저들의 기대를 얼마나 충족시켜 줄지 , 과연 어떤 결사들이 주둔지를 점령하여 첫 점령 보상을 획득할 지 궁금해지네요 ?
다들 내용 참고하시고 , 원하시는 결과 얻으시길 바랍니다 !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