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출시 100일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넷마블은 ‘100일 기념 쿠폰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쿠폰 입력란에 ‘100SEKI’를 입력하면 ▲루비 2만개 ▲영웅 소환권 ▲펫 소환권 ▲100일 기념 케이크 ▲레전드 영웅 소환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100일 기념 이벤트출석부’와 ‘겨울 축제 카니발 이벤트’도 운영한다. 게임에 출석만 해도 7일간 ‘루디’, ‘델론즈’, ‘크리스’, ‘아일린’, ‘제이브’, ‘스파이크’, ‘레이첼’ 등 각기 다른 세븐나이츠 영웅을 매일 1종씩 얻을 수 있으며 ‘겨울 축제 카니발 이벤트’를 통해 레전드 영웅‘와이저’를 비롯한 각종 성장 재화 획득이 가능하다.
넷마블은 새롭게 레전드 영웅 ‘항우’와 ‘초선’도 추가했다. ‘항우’는 근거리형 영웅으로 패시브 스킬을 통해 자신의 약점 공격 확률을 높이고 치명타 공격을 활용해 상대방의 회피를 감소시킬 수 있다. ‘초선’은 기능형 영웅으로 명중 스탯이 증가하는 버프 스킬을 사용해 아군의 명중률을 높이고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키는 치명타 공격으로 안정적인 전투가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이외에도 레전드 영웅 ‘스놀레드’를 획득할 수 있는 ‘스놀레드 챌린저 패스’, 신규 지역 ‘붉은 협곡’등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