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Impact PC 버전 SMAA 되돌리기
HoYoverse는 Genshin Impact의 PC 버전이 향후 업데이트에서 기본 SMAA 앤티 앨리어싱 옵션을 복원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PC에서 Genshin Impact 플레이어의 광범위한 비판 에 따라 HoYoverse는 향후 게임 업데이트에서 SMAA 앤티 앨리어싱 옵션을 복원할 것입니다. Genshin Impact 버전 3.2는 AMD의 FidelityFX Super Resolution 2(FSR 2)를 기본 앤티 앨리어싱 방법으로 도입했지만 사용자는 게임에 표시되는 결과에 불만을 표시합니다.
HoYoverse는 버전 3.2에서 Genshin Impact의 알려진 문제에 대한 새로운 블로그 게시물을 발표했으며 , SMAA 앤티 앨리어싱 옵션이 PC 버전의 향후 업데이트에서 반환될 것임을 밝혔습니다. 버전 3.2는 FSR 2를 위해 SMAA 옵션을 제거했지만 PC의 활성 플레이어는 옵션이 활성화되었을 때 심각한 고스팅, 깜박임 및 끊김과 같은 문제를 언급했습니다. Genshin Impact 플레이어는 이 문제를 HoYoverse의 지원 팀에 보고했으며, 결국 앤티 앨리어싱이 11월 3일 현재 게임의 알려진 문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향후 업데이트에서 Genshin Impact 는 PC에서 SMAA 및 FSR 2 앤티앨리어싱 옵션을 모두 갖게 됩니다. 원하는 경우 플레이어는 여전히 앤티 앨리어싱을 끌 수 있습니다. HoYovers는 다가오는 Genshin Impact 업데이트 가 SMAA를 복원할 것인지 밝히지 않았지만 개발자는 향후 공지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공유할 것입니다. Genshin Impact의 다음 업데이트 버전 3.3은 12월 초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FSR 2는 사용자 디스플레이의 기본 해상도에 맞게 Genshin Impact 를 업스케일 하는 일시적인 앤티 앨리어싱 방법으로 작동 합니다. FSR 2는 오픈 소스 솔루션이므로 Nvidia 및 Radeon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는 PC 플레이어는 Genshin Impact 내에서 기능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Genshin Impact 는 FSR 2를 사용하여 게임의 해상도를 높일 수 있지만 구현으로 인해 PC에서 시각적 아티팩트 및 성능 문제가 발생합니다 .
다행히 HoYovers는 플레이어 기반으로 상황을 신속하게 해결했습니다. SMAA는 Genshin Impact 가 모든 인스턴스에서 선명한 이미지를 표시하도록 보장하므로 PC 플레이어가 선호하는 방법입니다. FSR 2는 Cyberpunk 2077 및 Call of Duty: Modern Warfare 2 와 같은 여러 인기 있는 PC 타이틀에서 작동 하는 유용한 업스케일링 솔루션 이지만 Genshin Impact 와의 호환성을 보장하기 위해 추가 최적화가 필요합니다 .
HoYoverse는 Genshin Impact 버전 3.3 에서 게임의 알려진 문제를 더 많이 해결할 가능성이 높지만 SMAA의 특정 기간은 추측에 따라 다릅니다. 최소한 앤티 앨리어싱 문제는 HoYoverse가 인식하고 있으며 계속 작업할 문제입니다.
Genshin Impact 는 현재 Android, iOS, PC, PlayStation 4 및 PlayStation 5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버전은 출시 날짜가 확정되지 않은 상태로 개발 중입니다.
출처 : https://gamerant.com/genshin-impact-pc-version-smaa-coming-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