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최신 3월 쿠폰 정리 & 국내 한정 특별 코드 뿌린다!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탕탕특공대가 3월 20일(오늘)까지 카카오톡 친구를 모집하고, 모인 친구 수에 따라서 특별 쿠폰 코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20만 명은 훌쩍 넘었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모두에게 보석 300개, 에너지 에센스 300개, 지구 방위 보금품 열쇠 1개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쿠폰 형식으로 공개되므로 추후 소식이 알려지면 포스팅 댓글 또는 본문에 슬쩍 추가하도록 하겠다. 현재 3월에 사용 가능한 쿠폰도 무려 3개나 있으니 하나씩 입력하고 보상을 챙기도록 하자.

탕탕특공대에서 쿠폰을 입력하는 방법은 게임에 접속해서 왼쪽 상단에 있는 메뉴를 누르고, 설정에서 본인의 계정 ID를 기억하도록 하자. 그리고 공식 쿠폰 입력 사이트(링크)로 이동해서 본인의 ID와 쿠폰을 하나씩 입력하면 우편으로 지급된다.

요즘 게임에서는 나무심기가 한창이다. 원래는 진작에 종료되었어야하는 이벤트인데, 유저들의 엄청난 원망 때문인지 기간이 연장되었다(...) 아무리 생각해도 짧은 기간안에 100그루의 나무를 심으라는건 도저히 무리! 이벤트 기간을 소폭 늘려주긴 했으나 여전히 100그루의 나무는 보석을 사용하지 않고서는 불가능하다.

필자는 매일같이 게임에 접속해서 나름대로 숙제를 열심히 하고 있지만 아직도 50그루를 심지 못했다. 보석을 좀 사용하면 50그루는 넘을 수 있을 것 같으나 100그루는 정말 어려워 보인다. 100그루의 나무를 심게되면 S급 엘리트 장비 선택 상자를 지급한다. 보상이 매우 좋기 때문에 조금은 어려운 난이도의 미션을 제공한지도 모르겠다.

그래도 이렇게 무과금으로 하더라도 파괴의 힘을 3개나 손에 넣을 수 있었고, 앞으로도 쭉 하다보면 좋은 결과가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그래서 게임을 떠나지 못하고 있다는 것. 근데 파괴의 힘보다 빛을 쫓는 자가 더 좋은 것 같은데 나만 이렇게 생각하는건가? 파괴의 힘은 조준하는게 너무 피곤해...

최근에는 진화에서 신진대사 가속을 배우면서 이속이 무려 10% 증가하게 되었다. 생각보다 얻는 과정이 호락호락하지 않았던 것 같다. 앞으로 몇개의 특수 진화가 남아있는데 눈앞에 깜깜해진다.

그리고 그동안 특공대원(캐릭터) 조각 수급처가 스페셜 도전 뿐이라서 노가다가 너무 심하다고 불평이 많았는데, 유저들의 니즈를 반영했는지 이제는 종말의 메아리 상자에서도 조금씩 얻을 수 있다. 물론 주기적으로 개최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도 지급한다. 남들보다 더 빠르게 캐릭터의 별을 올리고 싶다면 스페셜 도전을 참여하면 되는거고 그냥 무과금/라이트 유저로 천천히 즐길거면 종말의 메아리 + 이벤트만 참여하면 될 것 같다. 진짜 이거 반영 안해줬으면 진작에 접겄을지도 모르겠다.

최근 탕탕특공대에 친구 시스템이 생겨서 많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친구와 매일 스태미나를 주고 받을 수 있어서 조금은 살림살이에 보탬이되니 적극 활용해보도록 하자. 친구 메뉴는 메인 화면 오른쪽 라인에서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참고로 친구의 진행 챕터를 한눈에 알 수 있어서 자랑하기도 가능하다. 그러니 주변에 게임을 즐기고 있는 친구가 있으면 친추한 후 함께 즐겨보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