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발리를 알아보자

발리를 소개해 볼께요

발리는 깡통로봇 바텐더로 유명한데요 발리는 많은 투척 브롤러 중 하나로 상대방과 거리를 두며

공격하거나 벽을 끼고 공격하는 방식을 하고 있는데요.

상대에게 접근하려하지 말고 양보할 수 있는 최소한의 거리를 유지 하며 최대한 생존하며 데미지를 주어야 합니다.

500점이상의 브롤스타즈 유저를 만나면 여전히 작살나는 애증의 브롤러 랍니다.

현재는 600점 마크 10랩 상태입니다.

발리의 주요 공격은 독성이 있는 병을 투척하는 것으로 넓은 범위에 있는 여러 명의 적들에게 동시 타격을 할 수 가 있습니다

하지만 거리가 가깝거나 움직이는 적들에게는 정확도가 현저히 낮아져서 효율이 떨어집니다.

따라서 이 깡통 발리는 거리를 조절하여 공격하는것이 효율 적입니다.

궁극기는 독성이 있는 병을 단발이 아닌 다수의 병 투척으로 광역적으로 넓은 곳에 투척합니다.

발리는 상대를 벽너머나 장애물 위에도 일반공격 및 궁극기 공격이 가능함으로 상대방의 위치나 움직임을 예측해서 사용 하는것이 좋습니다.

위에 언급 했듯이 상대방이 멈추어 있지 않는 한 움직임을 예측하여 공격해야하고 순간 데미지를 폭발적으로 주지 못하는 브롤러

이기 때문에 적들에게 꾸준히 지속적인 피해를 주고 치유를 방해하며 아군과 협력해서 플레이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발리의 스타파워를 알아볼께요

발리의 첫 번째 스타파워는 메디컬 알코올로 공격할 때마다 400HP를 회복합니다.

발리의 단점은 아이스크림 처럼 녹는 저질 체력으로 지속적인 투척 공격을 통해 데미지와 체력 안배를 할 수 있는데 도움을 줍니다.

발리의 두번째 스타파워는 유독성 알코올로 일반 공격의 초당 피해량이 200 중가합니다.

상대가 접근하려 할때 근접하기 쉽지 않고, 최소한의 데미지 피해로 장애물이 많은 맵에서 좀 더 강력한 공격을 해야할때 사용합니다.

저는 생존하며 지속적이고 꾸준한 공격으로 상대에게 최대한의 피해를 주기 위해 첫번째 스타파워를 이용 하고 있습니다.

발리의 가젯에 대해 알아보죠

발리의 첫번째 가젯 끈적한 시럽 칵테일

끈적끈적한 혼합물을 떨어뜨려 웅덩이를 만들며 , 움덩이에 접촉하는 적은 속도가 느려집니다.

언급했던 것처럼 예측하여 상대를 공격 해야한다면 첫번째 가젯을 근접한 상태에서 발동하여 적의 속도가 늦어지면

100프로 확율로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발리의 두 번째 가젯 약초 칵테일

근처의 아군에게 치료 칵테일을 던져 초당 500HP를 회복하는 웅덩이를 만듭니다.

단체전의 최우선은 생존입니다. 나와 함께 플레이 하는 유저의 체력에 보탬을 줄 수 있습니다.

발리는 가용할 수 있는 최대한의 공격 범위를 적극 활용하며 상대방의 접근을 어렵게 하거나 치유 방해를 해야만 합니다.

음,.. 솔직히 발리는 호불호가 극명한 투척 브롤러로 최근 플레이 하며 보건데 자주 이용 되는 브롤러는 아닌것 같아요^^::

제가 좀 발리에 대해 편애가.....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귀여운 깡통발리 사진과 함께 글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