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2.0 벨라 시공간 업데이트, 선미가 부른 타이틀 곡 ‘New World’ 공개
퍼펙트월드 게임즈 산하 호타 스튜디오(Hotta Studio)에서 자체 개발하고 퍼펙트월드 게임즈가 퍼블리싱하는 S-Fantasy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가 2.0 벨라 시공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2.0 버전은 새로운 지도, 스토리, 플레이 방식, 캐릭터 등의 풍성한 콘텐츠를 포함한 대형 업데이트이다. 이용자는 벨라라고 불리는 새로운 사막 세계가 ‘타워 오브 판타지’의 새로운 무대로 이곳에서는 황사, 위험한 유사지대, 거대한 지하동굴, 독특한 동식물 생태를 만나게 된다. 지금껏 본 적 없는 강한 적인 그레이와의 싸움도 중요하다. 황사 속에서도 고도의 과학 기술이 발전한 도시가 존재하는데 이곳은 네온사인이 반짝이고, 순항차와 레일이 왔다 갔다 하며, 높은 빌딩이 펼쳐진 곳이다. 자판기와 식당, 술집까지 존재하는 사이버 도시 ’미러시티’를 방문할 수 있다.
대형 업데이트와 함께 솔로퀸 선미가 부른 2.0 버전 타이틀 곡 ‘New World’ MV가 공개됐다. 사람을 매료시키는 보이스를 통해 ‘New World’에 매력을 불어넣는 모습과 함께 우아함, 시크함, 세련됨 세 가지 스타일로 시선을 잡는 선미를 볼 수 있다. 영상에는 차원을 뚫고 사이버 사막에 들어선 듯한 메타우주에서 게임과 현실을 아우르는 ‘타워 오브 판타지’ 속 사이버펑크 파티의 분위기를 충분히 확인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시작했다. 7일 출석 체크, 올인 뽑기, 이스터 에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추첨으로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비롯해 3090 그래픽카드, 선미 친필 사인 등을 제공한다. 벨라 시공간으로 친구를 초대하여 미션을 수행하면 보상 추첨 기회와 아이폰 14 등 풍부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이용자는 레드코어, SSR 무기 선택 상자 등 역대급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복귀 이용자는 최대 20연속 뽑기권을 획득할 수 있다. 다인 질주 이벤트 ‘미러시티 여행’도 2.0 버전에 오픈한다고 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에너지 수정, 페이스메이커 배지를 획득할 수 있고 이 배지로 레드코어를 교환할 수 있다.
수줍고 낯가림이 심한 소녀 ‘루비’도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레플리카 캐릭터로 합류했다. ‘루비’는 휴대용 무기 ‘스파크’로 화염빔을 뿜어내면서 강력한 위력을 발휘할 수 있다. 10월 20일부터 11월 9일까지 한정 무기 ‘스파크’, 한정 레플리카 ‘루비’, 한정 루비·칩셋을 획득할 수 있다.
‘타워 오브 판타지’는 글로벌 출시 후 대부분의 국가에서 iOS 무료 게임 순위 1위, 전 세계 1,000만 이용자를 돌파한 S-Fantasy 오픈월드 RPG다. 오늘 2.0 벨라 시공간 오픈 후, 게임은 스팀에도 출시할 계획이며, 계정은 연동된다고 한다.
게임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바일과 PC 버전을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공식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퍼펙트월드 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