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2024년 9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대한민국 인천 송도 시티 사파리 새로운 사파리 존 현장 이벤트

요약

• 한국과 인도네시아의 새로운 시티 사파리와 사파리 존 이벤트는 티켓이 있는 트레이너용 독점 포켓몬 만남과 리워드를 제공함.

• 포켓몬고 시티 사파리는 게이머가 해당 도시를 탐험하고 리워드를 받을 수 있게 함.

• 글로벌 트레이너들은 앞으로 몇 달 안에 메가루카리오 첫 등장, 색이 다른 토게데마루 추가, 누리공 커뮤니티 데이를 예상할 수 있음.

포켓몬고는 한국과 인도네시아에서 9월에 새로운 사파리 존과 시티 사파리 이벤트를 발표했다. 사파리 존은 전 세계 여러 장소에서 열리는 반복되는 티켓 포켓몬고 이벤트다. 작년부터 개발사 나이언틱은 트레이너가 특정 위치 대신 해당 도시를 탐험하는 새로운 사파리 존 형식인 포켓몬고 시티 사파리를 도입했다.

사파리 존은 2017년에 처음 개최되었고 독일, 프랑스, 스페인의 포켓몬고 게이머는 관동과 성도지방의 포켓몬과의 만남이란 대면 활동에 참여했다. 그 이후로 이 이벤트는 브라질, 일본, 캐나다 국가를 지나왔고 작년에 한국에서 첫 번째 시티 사파리가 열렸고 포켓몬고 게이머에게 색이 다른 이브이 에볼루션 보상이 있었다. 시티 사파리와 사파리 존은 트레이너보상과 보너스와 같이 포켓몬고로 돌아왔다.

포켓몬고는 9월에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와 한국 인천에서 열리는 새로운 시티 사파리와 사파리 존 이벤트를 발표했다. 포켓몬고 시티 사파리: 자카르타는 피카츄의 인도네시아 여행의 일환으로 9월 21일부터 22일까지 열리고 공중날기 피카츄, 트로피우스, 음뱃 몬스터가 이벤트 중에 등장한다. 자카르타에서 처음으로 트레이너들은 메이클를 만나며 새로운 포켓몬고 스페셜 리서치는 사파리 모자 이브이의 만남으로 보상한다. 게이머는 7KM 알에서 딥상어동과 다른 세 개의 포켓몬을 부화할 기회를 제공받고, 2KM 알에서 피츄, 토게피, 타만타를 부화할 기회를 제공받는다. 티켓 소지자 트레이너는 색이 다른 포켓몬을 찾을 확률 증가, 더 오래 지속되는 루어 모듈, 별의모래 비용감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포켓몬고 새로운 사파리 존과 시티 사파리 이벤트 발표

• 포켓몬고 시티 사파리: 자카르타: 9월 21-22일

• 포켓몬고 사파리 존: 인천: 9월 27-29일

포켓몬고 사파리 존: 인천은 9월 27일부터 29일까지 송도 센트럴 파크에서 열린다. 이벤트 기간에 게이머는 사파리 모자 피카츄, 빈티나 그리고 포켓몬고의 희귀한 몬스터 중 후자의 세 가지인 안농(C), 안농(I), 안농(N) 포켓몬을 만나게 된다. 인도네시아에서 열리는 시티 사파리와 마찬가지로 티켓을 가진 한국 포켓몬고 게이머는 추가 거래와 독점 메달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9월에는 아시아 포켓몬고 게이머들에게 많은 콘텐츠가 있지만 글로벌 트레이너들도 기대할 것이 많다. 메가루카리오는 울트라 언록 레이드 데이에 포켓몬고에서 처음 등장하고 개발사 나이언틱은 예상되는 메가 진화를 추가했다. 색이 다른 토게데마루는 울트라 언록: 강철의 정의 이벤트에서 게임에 추가되며 포켓몬고는 누리공이 8월 커뮤니티 데이에 등장하는 포켓몬이 될 것이라고 공개했다.

#sony #소니 #ps5 #ps4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마이크로소프트 #xbox #게임 #game #콘솔 #모바일게임 #ios #android #아이폰 #안드로이드 #pc #포켓몬 #포켓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