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라프라스 스킬 약점 최신버전!
포켓몬고 라프라스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만화에서도 많이 등장할 뿐더러 게임 내에서도 레이드 및 로켓단 간부에게서도 얻을 수 있는 포켓몬으로 상당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느껴지는데요. 특히 특유의 등껍질과 은유한 표정이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것 같아요! 그래서 많은 유저들이 육성에 힘쓰고 있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그럼, 공략글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라프라스 경우는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단일 포켓몬입니다. 진화 전 단계나 진화 후가 있는 게 아니라 단순히 포켓몬 하나만 있는 거라 그렇게 어려운 점은 없는데요. 뿐만 아니라, 내가 육성하는 부분에 있어 라프라스를 잡았다면, 개인적으로 보유하고 있나가 베스트 프렌드와 교환을 통해 반짝반짝을 만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진화가 없다보니 육성하는 부분에 있어 난이도는 굉장히 쉬움이겠습니다.
요즘 포켓몬고 이벤트를 통해 목에 나비넥타이를 묶고 있는 라프라스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물, 얼음 속성인 만큼 여러가지 부분에 있어 장점이 많은 포켓몬이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무조건 키워야 하는 건 아니라는 사실!
탈것 포켓몬으로 사람이 멸종의 위기를 몰아갔다고 합니다. 그 과정에서 석양이 내리면 슬픈 목소리로 노래를 한다고 하는데요! 몸무게는 220.0kg 키는 2.5m로 타입은 물과 얼음이 되겠습니다.
포켓몬고 라프라스 약점 같은 경우는 격투, 바위, 전기, 풀이 되겠습니다. 아무래도 두 가지 속성을 지니고 있다보니 조금은 카운터가 다른 포켓몬에 비해 조금 많은 편이라 볼 수 있는데요. 그래서 혹시라도 라프라스를 내보냈는데 카운터 타입이 나온다면 교체를 해주시는 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 같은 경우도 지속적으로 육성에 힘쓰고 있는데요! 이 과정에서 내가 정말 어떤 식으로 키워야 할지 여러모로 생각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단일 포켓몬이라 강화하는 부분에 있어선 크게 부담감도 없고 만약에 내가 라프라스를 제대로 키우고 싶다면, 이상한 사탕 및 파트너를 통해 지속적으로 사탕 수급을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포켓몬고 라프라스 스킬 같은 경우에는 개인적으로 하이드로펌프나 냉동빔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하지만, 가끔 pvp에서 드래곤 타입을 만나게 될 때 카운터 치기 위해 용의파동을 배우는 플레이어님들도 있다고 합니다. 이 부분은 아무래도 내가 키우고, 선택한 만큼 여러분이 선택하는 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도 스킬을 사용하는 부분에 있어 묵직한 데미지를 선호하신다면 제가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하이드로펌프나 눈보라를 배우셔도 좋을 것 같네요!
이렇게 포켓몬고 라프라스에 대해 알아봤는데, 도움이 되셨을진 모르지만 그래도 좋은 정보 얻어가셨으면 좋겠으며 추후 지속적으로 다양한 포켓몬을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포고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