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챕터 70 공략(무과금)

일주일정도 주차하다가 챕터 70을 도전하여 클리어하였습니다.

보라색 문어

챕터 70이 까다로웠던점은 이 문어 때문인데요.. 라인도 꽤 많이 나오는데, 문어가 자꾸 독을 뿜어 독에 죽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챕터는 다른 챕터와 다르게 스킬 조합을 다르게 해보았습니다.

화염병

독을 없애주는 스킬에는 화염병과 레이저가 있는데, 레이저는 이번 챕터에 크게 쓸모가 없었고,

화염병이 핵심 스킬이였습니다. 화염병 3개이상만 찍어주어도 독이 날라오다가 불꽃에 사라지기 때문에 중요한 스킬입니다.

제가 캡쳐를 못했지만, 이번챕터에는

s검, 드론, 축구공, 벽돌, 화염병, (로켓)을 사용하였고 보조스킬에는 공격력, 사거리, 쿨타임 감소, 방어력, 체력을 사용하였습니다.

첫 보스는 매니저입니다.

클리어 당시 영상을 안찍어 그 전 영상을 첨부하였습니다.

매니저가 휴대폰 던지는 스킬만을 사용하고, 첫 보스이기에 체력이 적어 상대적으로 쉽게 클리어 했습니다.

두번째 영상도 클리어 당시 영상은 아닙니다.

두번째 보스는 혼란의 모래인데, 이 보스도 어렵지 않습니다. 돌던지는 공격, 달리는 공격, 땅속에 숨는것정도 사용하는데, 무빙만 한다면 쉽게 깰수있습니다.

11분부터는 많은 양의 몬스터와 엘리트가 나오는 구간입니다. 큰 곰은 죽으면 작은 곰을 소환하니 계속 무빙이 필요하며, 엘리트가 나왔을때 안맞게 계속 원을 그린다는 생각으로 무빙을 해주는것이 중요합니다.

12분대 처음에 언급했던 문어가 또 나오는데, 화염병덕분에 독이 사라지는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13분대의 엘리트만 잡으면 그 이후부터는 무난하게 넘어 갈 수 있습니다. 곰들이 안나오거든요~~

마지막 보스는 돌연변이 시장입니다.

보스가 어려운편에 속하는데요.. 뛰는거는 그렇다쳐도 총알을 한번 쏘면 잘 안없어집니다.

그러기에 폭탄을 최대한 가져가야합니다.

저는 처음에 맞을거 같을때 자석을 먹어 레벨업시 잠시 무적이 되는걸 이용하였고, 고기로 체력 회복 폭탄으로 총알을 제거하였습니다.

총알이 금방 사라질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오래 남아있더라고요... 그래서 죽었습니다..

언제부터인가 총알피하기가 된거 같은 게임...ㅎㅎ

다행히 15분전에 한번도 죽지 않아 클리어 했네요~

제 생각에는 폭탄은 필수고, 방어력과 체력 스킬을 찍어주어 좀 버티는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