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 원신 편」】 4성 무기 총집합
4성 무기 목록
무기
효과
앨리 헌터
유형: 활
기본 공격력: 44
2번째 능력치: 공격력 +6.0% 무기 스킬:
이 무기를 장착한 캐릭터는 파티에 있지만 필드에는 없지만 데미지는 매초 2%씩 증가하여 최대 20%
까지 증가합니다. 캐릭터가 필드에 4초 이상 있으면 앞서 언급한 DMG 버프가 4%에 도달할 때까지 초당 0%씩 감소합니다.
블랙클리프 워보우
유형: 활
기본 공격력: 44
2번째 능력치: 치명타 대미장갑 +8.0% 무기 스킬:
적을 처치한 후 12초 동안 공격력이 30%
증가합니다. 이 효과에는 최대 3개의 중첩이 있으며 각 스택의 지속 시간은 다른 스택과 독립적입니다.
컴파운드 보우
유형: 활
기본 공격력: 44
2차 능력치: 물리 데미지 +15.0%
무기 스킬:
일반 공격 및 조준 사격 시 4초 동안 공격력이 1%, 일반 공격력 SPD가 2.6% 증가합니다. 최대 4회 중첩. 0.3초마다 한 번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라인의 끝
유형: 활
기본 공격력: 42
2차 능력치: 에너지 충전 +10.0% 무기 스킬:
원소 스킬 사용 후 플로우라이더 효과를 발동하여 공격으로 상대에게 적중하면 공격력의 80%
만큼 광역 데미지를 줍니다. 플로우라이더는 15초 후 또는 AoE DMG를 3회 일으킨 후 제거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1초마다 2개의 AoE DMG 인스턴스만 발생할 수 있습니다. 플로우라이더는 12초마다 한 번씩 발동할 수 있습니다.
희미한 황혼
유형: 활
기본 공격력: 44
2차 능력치: 에너지 재충전 +6.70% 무기 스킬:
이븐글림, 잔광, 새벽불꽃의 세 가지 상태가 있으며, 주는 피해가 각각 6%/10%/14%
증가합니다. 공격이 상대에게 적중하면 이 무기가 다음 상태로 전환됩니다. 이 무기는 7초마다 한 번씩 상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무기를 장착한 캐릭터는 필드에 있지 않은 동안에도 상태 전환을 발동할 수 있습니다.
파보니우스 워보우
유형: 활
기본 공격력: 41
2차 능력치: 에너지 충전 +13.3% 무기 스킬:
치명타 적중 시 60%
의 확률로 소량의 원소 입자를 생성하여 캐릭터의 에너지를 6 재생합니다. 12초마다 한 번만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마유미
종류: 활
기본 공격력: 41
2번째 능력치: 공격력 +12.0% 무기 스킬:
일반 공격 데미지가 16% 증가하고 차지 공격 데미지가 12%
증가합니다. 장착한 캐릭터의 에너지가 100%에 도달하면 이 효과가 100% 증가합니다.
킹스 스콰이어
유형: 활
기본 공격력: 41
2차 능력치: 공격력 +12.0%
무기 기술:
원소 스킬과 버스트를 발동하면 숲의 가르침 효과를 얻어 60초 동안 원소 마스터가 12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캐릭터를 전환할 때 제거됩니다. 숲의 가르침 효과가 종료되거나 제거되면 근처의 상대 100명에게 공격력의 1%를 데미지로 부여합니다. 숲의 가르침 효과는 20초에 한 번씩 발동할 수 있습니다.
미테르나흐츠 왈츠
유형: 활
기본 공격력: 42
2차 능력치: 물리 데미지 +11.3% 무기 스킬:
일반 공격 적중 시 20초 동안 원소 스킬 데미지가 5% 증가합니다. 상대에게 원소 스킬을 적중하면 20초 동안 기본 공격 데미지가 5%
증가합니다.
마운의 달
종류: 활
기본 공격력: 44
2차 능력치: 공격력 +6.0% 무기 스킬:
전체 파티의 최대 에너지 용량을 합칠 때마다 해당 무기를 장착한 캐릭터의 원소 폭발 데미지가 0.12%
증가합니다. 이 방법으로 원소 버스트 DMG를 최대 4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프레데터
유형: 활
기본 공격력: 42
2번째 능력치: 공격력 +9.0% 무기 스킬:
적에게 극저온 데미지를 주면 10초 동안 해당 캐릭터의 일반 공격 및 충전 공격 데미지가 6%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2회 중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에일로이가 프레데터를 장착하면 공격력이 66 증가합니다.
프로토타입 크레센트
유형: 활
기본 공격력: 41
2차 능력치: 공격력 +6.0% 무기 스킬:
약점에 조준사격을 하면 10초 동안 이동 SPD가 36%,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로얄 보우
유형: 활
기본 공격력: 42
2번째 능력치: 공격력 +9.0% 무기 스킬:
상대에게 피해를 입히면 치명타 확률이 8%
증가합니다. 최대 5회 중첩. CRIT 적중은 모든 스택을 제거합니다.
녹
종류: 활
기본 공격력: 42
2차 능력치: 공격력 +9.0% 무기 스킬:
일반 공격 데미지를 40% 증가시키지만, 차지 공격 데미지를 10%
감소시킵니다.
희생 활
유형: 활
기본 공격력: 44
2번째 능력치: 에너지 충전 +6.7% 무기 스킬:
원소 스킬로 상대에게 피해를 준 후 40%
의 확률로 자체 CD를 종료합니다. 30초마다 한 번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스트링리스
유형: 활
기본 공격력: 42
2차 능력치: 원소 숙련도 무기 기술
+36
: 원소 스킬과 원소 폭발 데미지 24% 증가
비리데센트 헌트
유형: 활
기본 공격력: 42
2차 능력치: 치명타 확률 +6.0% 무기 스킬:
적중 시 일반 및 조준 사격 공격이 50% 확률로 사이클론을 생성하여 주변 적을 지속적으로 끌어당겨 40초 동안 0.5초마다 공격력의 4%
를 데미지로 줍니다. 이 효과는 14초마다 한 번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윈드블룸 오드
유형: 활
기본 공격력: 42
2차 능력치: 원소 숙련도 +36 무기 스킬:
원소 스킬 사용 후 윈드블룸의 고대 소원의 혜택을 받아 16초 동안 공격력이 6
% 증가합니다.
블랙클리프 마노
유형: 촉매
기본 공격력: 42 2차 능력치: 치명타 대미지 +12.0% 무기 스킬:
적을 처치한 후 공격력이 12초 동안 30
%
증가합니다. 이 효과에는 최대 3개의 중첩이 있으며 각 스택의 지속 시간은 다른 스택과 독립적입니다.
도도코 테일즈
유형: 촉매
기본 공격력: 41
2번째 능력치: 공격력 +12.0% 무기 스킬:
일반 공격 적중시 16초 동안 차지 공격 데미지가 6% 증가합니다. 차지 공격 상대에게 적중하면 8초 동안 공격력이 6%
증가합니다.
지각의 눈
유형: 촉매
기본 공격력: 41
2차 능력치: 공격력 +12.0% 무기 스킬:
일반 공격과 차지 공격은 50% 확률로 지각의 화살을 발사하여 공격력의 240%
를 데미지로 줍니다. 이 화살은 적 사이를 최대 4회까지 튕길 수 있습니다. 이 효과는 12초마다 한 번씩 발생할 수 있습니다.
파보니우스 코덱스
유형: 촉매
기본 공격력: 42
2차 능력치: 에너지 충전 +10.0% 무기 스킬:
치명타 적중 시 60%
의 확률로 소량의 원소 입자를 생성하여 캐릭터의 에너지를 6 재생합니다. 12초마다 한 번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서리 베어러
유형: 촉매
기본 공격력: 42
2번째 능력치: 공격력 +9.0% 무기 스킬:
일반 공격과 차지 공격으로 적을 공격하면 60%의 확률로 에버프로스트 고드름을 형성하고 떨어뜨려 80%
AoE 공격력 DMG를 줍니다. 크라이오의 영향을 받은 적은 공격력 200% 데미지를 받습니다. 10초에 한 번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성취의 열매
유형: 촉매
기본 공격력: 42
2차 능력치: 에너지 충전 +10.0% 무기 스킬:
원소 반응이 발동된 후 "밀랍과 쇠퇴" 효과를 획득하여 24의 원소 마스터를 얻고 5%
공격력을 잃습니다. 0.3초마다 왁스와 웨인 1스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최대 5회 중첩. 원소 반응이 발동되지 않고 6초가 지날 때마다 1개의 중첩이 손실됩니다. 이 효과는 캐릭터가 필드 밖에 있을 때도 발동할 수 있습니다.
하쿠신 반지
유형: 촉매
기본 공격력: 44
2차 능력치: 에너지 재충전 +6.7% 무기 스킬:
이 무기를 장착한 캐릭터가 일렉트로 원소 반응을 일으킨 후, 원소 반응에 참여한 근처의 원소 유형의 파티원이 10%
를 받습니다. 원소에 대한 원소 DMG 보너스, 6초 동안 지속됩니다. 이런 식으로 획득한 원소 보너스는 중첩할 수 없습니다.
마파 마레
유형: 촉매
기본 공격력: 42
2차 능력치: 원소 숙련도 +36
무기 스킬:
원소 반응을 일으키면 8초 동안 10%의 원소 데미지 보너스를 받습니다. 최대 2회 중첩.
맹세의 눈
유형: 촉매
기본 공격력: 44 2차 능력치: 공격력 +6.0% 무기 스킬:
원소 스킬 사용 후 24초 동안 에너지 재충전량이 10
%
증가합니다.
프로토타입 앰버
유형: 촉매
기본 공격력: 42
2차 능력치: 체력 +9.0%
무기 스킬:
원소 버스트를 사용하면 4초 동안 2초마다 6의 에너지를 재생합니다. 또한 모든 파티원은 이 기간 동안 4초마다 HP를 2% 재생합니다.
로얄 그리모어
유형: 촉매
기본 공격력: 44
2차 능력치: 공격력 +6.0% 무기 스킬:
상대에게 피해를 입히면 치명타 확률이 8%
증가합니다. 최대 5회 중첩. CRIT 적중은 모든 스택을 제거합니다.
희생 조각
유형: 촉매
기본 공격력: 41
2차 능력치: 원소 마스터리 +
무기 스킬:
원소 스킬로 상대에게 피해를 준 후 40%의 확률로 자체 CD를 종료합니다. 30초마다 한 번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솔라 펄
유형: 촉매
기본 공격력: 42
2차 능력치명타 확률 +6.0% 무기 스킬:
기본 공격 적중 시 20초 동안 원소 스킬과 원소 폭발 데미지가 6% 증가합니다. 마찬가지로, 원소 스킬 또는 원소 버스트 적중은 20초 동안 일반 공격 데미지를 6%
증가시킵니다.
더 위드시스
유형: 촉매
기본 공격력: 42 2차 능력치: 치명타 대미지 +12.0
%
무기 스킬:
캐릭터가 필드를 차지하면 10초 동안 임의의 주제가를 얻습니다. 이것은 30 초에 한 번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암송: 공격력이 60% 증가합니다. 아리아: 모든 원소 데미지가 48% 증가합니다. 막간: 원소 마스터가 240 증가합니다.
방황하는 이븐스타
유형: 촉매
기본 공격력: 42 2차 능력치: 원소 숙련도 +36
무기 스킬:
다음 효과가 10초마다 발동됩니다. 장착한 캐릭터는 24
초 동안 원소 마스터의 12%를 보너스 공격력으로 획득하며, 근처 파티원은 같은 기간 동안 이 버프의 30%를 얻습니다. 이 무기를 여러 번 사용하면 이 버프를 중첩할 수 있습니다. 이 효과는 캐릭터가 필드에 없는 경우에도 계속 트리거됩니다.
와인과 노래
유형: 촉매
기본 공격력: 44 2차 능력치: 에너지 재충전 +6.7%
무기 스킬:
일반 공격으로 상대를 공격하면 14초 동안 전력 질주 또는 대체 전력 질주의 스태미나 소모량이 5
% 감소합니다. 또한 스프린트 또는 대체 스프린트 능력을 사용하면 20초 동안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아쿠오마루
유형: 클레이모어
기본 공격력: 42 2번째 능력치: 공격력 +9.0% 무기 스킬:
전체 파티의 최대 에너지 용량을 합칠 때마다 이 무기를 장착한 캐릭터의 원소 폭발 데미지가 0.12
%
증가합니다. 이 방법으로 원소 버스트 DMG를 최대 4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블랙클리프 슬래셔
유형: 클레이모어
기본 공격력: 42 2번째 능력치: 치명타 대미지 +12.0% 무기 스킬:
적을 처치한 후 12초 동안 공격력이 30
%
증가합니다. 이 효과에는 최대 3개의 중첩이 있으며 각 스택의 지속 시간은 다른 스택과 독립적입니다.
파보니우스 그레이트소드
유형: 클레이모어
기본 공격력: 41
2차 능력치: 에너지 충전 +13.3% 무기 스킬:
치명타 적중 시 60%
의 확률로 소량의 원소 입자를 생성하여 캐릭터의 에너지를 6 재생합니다. 12초마다 한 번만 발생할 수 있습니다.
포레스트 레갈리아
유형: 클레이모어
기본 공격력: 44
2차 능력치: 에너지 재충전 +6.7%
무기 스킬:
연소, 빠르게, 악화, 확산, 개화, 하이퍼블룸 또는 버전을 발동한 후 최대 10초 동안 캐릭터 주위에 의식의 잎이 생성됩니다. 리프를 획득하면 캐릭터에게 60초 동안 12의 원소 마스터리를 부여합니다. 이 방법으로 1초마다 20개의 리프만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효과는 캐릭터가 필드에 없는 경우에도 발동될 수 있습니다. 의식의 잎사귀' 효과는 중첩될 수 없습니다.
카츠라기리리 나가마사
유형: 클레이모어
기본 공격력: 42
2번째 능력치: 에너지 충전 +10.0% 무기 스킬:
원소 스킬 데미지가 6%
증가합니다. 엘리멘탈 스킬이 상대에게 적중하면 캐릭터는 3의 에너지를 잃지만 다음 3초 동안 2초마다 6의 에너지를 재생합니다. 이 효과는 10초마다 한 번씩 발생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가 필드에 없을 때도 트리거할 수 있습니다.
석판 블레이드
유형: 클레이모어
기본 공격력: 42
2번째 능력치: 공격력 +9.0% 무기 스킬:
리월을 구성하는 파티의 모든 캐릭터에 대해 이 무기를 장착한 캐릭터는 공격력이 7% 증가하고 치명타 확률이 3%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4회 중첩됩니다.
호화로운 바다 군주
유형: 클레이모어
기본 공격력: 41
2차 능력치: 공격력 +12.0% 무기 스킬:
원소 폭발 데미지가 12%
증가합니다. 엘리멘탈 버스트가 상대에게 적중하면 100% 확률로 AoE DMG로 공격력 100%를 생성하는 거대한 참치를 소환합니다. 이 효과는 15초마다 한 번씩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마카이라 아쿠아 마린
유형: 클레이모어
기본 공격력: 42 2차 능력치: 원소 숙련도 무기 스킬
+36
: 10초마다 다음 효과가 발동합니다. 장착한 캐릭터는 24
초 동안 원소 마스터의 12%를 보너스 공격력으로 획득하며, 근처 파티원은 같은 기간 동안 이 버프의 30%를 얻습니다. 이 무기의 여러 인스턴스는 이 버프를 중첩할 수 있습니다. 이 효과는 캐릭터가 필드에 없는 경우에도 계속 트리거됩니다.
프로토타입 구식
유형: 클레이모어
기본 공격력: 44
2번째 능력치: 공격력 +6.0% 무기 스킬:
적중 시 일반 또는 돌진 공격의 50% 확률로 광역이 작은 적에게 추가로 240%
의 공격력 데미지를 줍니다. 15초마다 한 번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레인슬래셔
유형: 클레이모어
기본 공격력: 42
2차 능력치: 원소 숙련도 무기 기술
+36
: 하이드로 또는 일렉트로의 영향을 받는 적에 대한 데미지 20% 증가
로얄 그레이트소드
유형: 클레이모어
기본 공격력: 44
2차 능력치: 공격력 +6.0% 무기 스킬: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치명타 확률이 8%
증가합니다. 최대 5회 중첩. 치명타 적중은 모든 스택을 제거합니다.
희생의 대검
유형: 클레이모어
기본 공격력: 44
2차 능력치: 에너지 충전 +6.7% 무기 스킬:
원소 스킬로 상대에게 피해를 준 후 40%
의 확률로 자신의 CD를 종료합니다. 30초마다 한 번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뱀 척추
유형: 클레이모어
기본 공격력: 42
2차 능력치: 치명타 확률 +6.0% 무기 스킬:
캐릭터가 필드에 4초마다 6% 더 많은 데미지를 처리하고 3%
더 많은 데미지를 받습니다. 이 효과는 최대 5중첩이 가능하며 캐릭터가 필드를 떠나도 초기화되지 않지만 캐릭터가 DMG를 받으면 1중첩씩 감소합니다.
스노우 톰 스타실버
유형: 클레이모어
기본 공격력: 44
2차 능력치: 물리 데미지 +7.5% 무기 스킬:
일반 공격과 차지 공격으로 적을 공격하면 60%의 확률로 에버서리 고드름을 형성하고 떨어뜨려 80%
AoE 공격력 DMG를 줍니다. 크라이오의 영향을 받은 적은 공격력 200% 데미지를 받습니다. 10초에 한 번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더 벨
유형: 클레이모어
기본 공격력: 42
2번째 능력치: 체력 +9.0% 무기 스킬:
DMG를 섭취하면 최대 HP의 20%
까지 DMG를 흡수하는 보호막이 생성됩니다. 이 보호막은 10초 동안 또는 깨질 때까지 지속되며 45초에 한 번만 발동할 수 있습니다. 보호막으로 보호되는 동안 캐릭터의 공격력이 12% 증가합니다.
화이트블라인드
유형: 클레이모어
기본 공격력: 42
2차 능력치: 방어력 +11.3%
무기 스킬:
적중 시 일반 또는 충전 공격이 6초 동안 공격력과 방어력을 6% 증가시킵니다. 최대 4회 중첩. 이 효과는 0.5초마다 한 번만 발동할 수 있습니다.
블랙클리프 폴
유형: 폴암
기본 공격력: 42 2차 능력치: 치명타 대미장갑 +12.0% 무기 스킬:
적을 처치한 후 12초 동안 공격력이 30
%
증가합니다. 이 효과에는 최대 3개의 중첩이 있으며 각 스택의 지속 시간은 다른 스택과 독립적입니다.
크레센트 파이크
유형: 폴암
기본 공격력: 44
2차 능력치: 물리 데미지 +7.5% 무기 스킬:
원소 구슬/입자를 획득한 후 일반 공격과 차지 공격이 20초 동안 공격력 5%
의 추가 공격력을 부여합니다.
데스매치
유형: 폴암
기본 공격력: 41
2차 능력치명타 확률 +8.0% 무기 스킬:
근처에 적이 2명 이상 있을 경우 공격력과 방어력이 16%
증가합니다. 근처에 적이 2명 미만이면 공격력이 24% 증가합니다.
드래곤스 베인
유형: 폴암
기본 공격력: 41
2차 능력치: 원소 숙련도 무기 기술
+48
: 하이드로 또는 파이로의 영향을 받은 적에 대한 데미지가 20% 증가합니다.
드래곤스파인 스피어
유형: 폴암
기본 공격력: 41
2차 능력치: 물리 데미지 +15.0% 무기 스킬:
일반 공격과 차지 공격으로 적을 적중하면 60%의 확률로 에버서리 고드름을 형성하고 떨어뜨려 80%
AoE 공격력 DMG를 줍니다. 크라이오의 영향을 받은 적은 공격력 200% 데미지를 받습니다. 10초에 한 번만 발생할 수 있습니다.
파보니우스 랜스
유형: 폴암
기본 공격력: 44
2차 능력치: 에너지 충전 +6.7% 무기 스킬:
치명타 적중 시 60%
의 확률로 소량의 원소 입자를 생성하여 캐릭터의 에너지를 6 재생합니다. 12초마다 한 번만 발생할 수 있습니다.
키타인 크로스 스피어
유형: 폴암
기본 공격력: 44 2차 능력치: 원소 숙련도 +24
무기 스킬:
원소 스킬 데미지가 6% 증가합니다. 엘리멘탈 스킬이 상대에게 적중하면 캐릭터는 3의 에너지를 잃지만 다음 3초 동안 2초마다 6의 에너지를 재생합니다. 이 효과는 10초마다 한 번씩 발생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가 필드에 없을 때도 트리거할 수 있습니다.
석판 창
유형: 폴암
기본 공격력: 44
2차 능력치: 공격력 +6.0% 무기 스킬:
파티에서 리월을 구성하는 모든 캐릭터에 대해 이 무기를 장착한 캐릭터는 공격력이 7% 증가하고 치명타 확률이 3%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4회 중첩됩니다.
미시브 윈드스피어
유형: 장대무기 기본 공격력: 42 2차 능력치: 공격력 +9% 무기
스킬:
원소 반응 발동 후 10초 이내에 공격력이 12
%
증가하고 원소 마스터가 48 증가합니다.
문피어서
유형: 폴암
기본 공격력: 44 2차 능력치: 원소 마스터리 +24
무기 스킬:
연소, 빠르게, 악화, 확산, 개화, 하이퍼블룸, 버전을 발동한 후 최대 10초 동안 캐릭터 주위에 부흥의 잎이 생성됩니다. 리프를 획득하면 캐릭터에게 16초 동안 12%의 공격력을 부여합니다. 이 방법으로 1초마다 20개의 리프만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효과는 캐릭터가 필드에 없는 경우에도 발동될 수 있습니다.
프로토타입 스타글리터
유형: 폴암
기본 공격력: 44
2차 능력치: 에너지 충전 +7.5% 무기 스킬:
원소 스킬 사용 후 일반 공격 및 차지 공격 데미지를 8초 동안 12%
증가시킵니다. 최대 2회 중첩.
로얄 스피어
유형: 폴암
기본 공격력: 44
2차 능력치: 공격력 +6.0% 무기 스킬:
상대에게 피해를 입히면 치명타 확률이 8%
증가합니다. 최대 5회 중첩. CRIT 적중은 모든 스택을 제거합니다.
캐치
유형: 폴암
기본 공격력: 42
2차 능력치: 에너지 충전 +10.0% 무기 스킬:
원소 폭발 데미지 16%, 원소 폭발 치명타 확률 6%
증가
웨이브브레이커의 지느러미
유형: 폴암
기본 공격력: 45
2차 능력치: 공격력 +3.0% 무기 스킬:
전체 파티의 최대 에너지 용량을 합칠 때마다 이 무기를 장착한 캐릭터의 원소 폭발 데미지가 0.12%
증가합니다. 이 방법으로 원소 버스트 DMG를 최대 4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아메노마 카게우치
유형: 검
기본 공격력: 41
2차 능력치: 공격력 +12.0%
무기 스킬:
원소 스킬을 시전한 후 계승 시드 1개를 얻습니다. 이 효과는 5초마다 한 번씩 발동할 수 있습니다. 계승 씨앗은 30초 동안 지속됩니다. 최대 3개의 계승 시드가 동시에 존재할 수 있습니다. 엘리멘탈 버스트를 사용하면 모든 계승 시드가 소모되고 2초 후에 캐릭터는 소비한 시드당 6의 에너지를 재생합니다.
블랙클리프 롱소드
종류: 검
기본 공격력: 44
2차 능력치: 치명타 대미지 +8.0% 무기 스킬:
적을 처치한 후 공격력이 12초 동안 30%
증가합니다. 이 효과에는 최대 3개의 중첩이 있으며 각 스택의 지속 시간은 다른 스택과 독립적입니다.
진사 스핀들
유형: 검
기본 공격력: 41
2차 능력치: 방어력 +15.0% 무기 스킬:
원소 스킬 데미지가 방어력의 40%
증가합니다. 효과는 1.5초에 한 번만 발동되며 원소 스킬이 DMG를 처리한 후 0.1초 후에 해제됩니다.
파보니우스 소드
유형: 검
기본 공격력: 41
2차 능력치: 에너지 충전 +13.3% 무기 스킬:
치명타 적중 시 60%
의 확률로 소량의 원소 입자를 생성하여 캐릭터의 에너지를 6 재생합니다. 12초마다 한 번만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곪은 욕망
유형: 검
기본 공격력: 42
2차 능력치: 에너지 충전 +10.0% 무기 스킬:
원소 스킬 데미지 16%, 엘리멘탈 스킬 치명타 확률 6%
증가
아이언 스팅
종류: 검
의 기본 공격력: 42
2차 능력치: 원소 마스터리 +36
무기 스킬:
원소 DMG를 처치하면 6초 동안 모든 데미지가 6% 증가합니다. 최대 2회 중첩. 1초마다 한 번씩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고쓰루베 잇신
유형: 소드
기본 공격력: 42
2차 능력치: 공격력 +9.0% 무기 스킬:
일반, 차지 또는 급강하 공격이 상대에게 적중하면 강풍을 일으켜 공격력의 180%에 해당하는 광역 데미지를 입히고 15초 동안 공격력이 8%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8초마다 한 번씩 발동할 수 있습니다.
사자의 포효
유형: 검
기본 공격력: 42
2차 능력치: 공격력 +9.0% 무기 스킬:
파이로나 일렉트로의 영향을 받은 적에게 데미지를 20%
증가시킵니다.
프로토타입 랜쿠르
유형: 검
기본 공격력: 44
2차 능력치: 물리 데미지 +7.5% 무기 스킬:
적중 시 일반 또는 충전 공격이 4초 동안 공격력과 방어력을 6%
증가시킵니다. 최대 4회 중첩. 이 효과는 0.3초마다 한 번만 발동합니다.
로얄 롱소드
유형: 검
기본 공격력: 42
2차 능력치: 공격력 +9.0% 무기 스킬:
상대에게 피해를 입히면 치명타율이 8%
증가합니다. 최대 5회 중첩. CRIT 적중은 모든 스택을 제거합니다.
희생의 검
유형: 검
기본 공격력: 41
2차 능력치: 에너지 재충전 +13.3% 무기 스킬:
원소 스킬로 상대에게 피해를 준 후 40%
확률로 자신의 CD를 종료합니다. 30초마다 한 번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변재 블레이드
유형: 검
기본 공격력: 44
2차 능력치: 에너지 재충전 +6.7%
무기 스킬:
연소, 빠르게, 악화, 확산, 개화, 하이퍼블룸, 버전을 발동한 후 최대 10초 동안 캐릭터 주위에 의식의 잎이 생성됩니다. 리프를 획득하면 캐릭터에게 60초 동안 12의 원소 마스터리를 부여합니다. 이 방법으로 1초마다 20개의 리프만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효과는 캐릭터가 필드에 없는 경우에도 발동될 수 있습니다. 의식의 잎사귀' 효과는 중첩될 수 없습니다.
쇠약의 검
유형: 검
기본 공격력: 39
2차 능력치: 공격력 +7.7% 무기 스킬:
일반 공격과 차지 공격으로 적을 공격하면 50%의 확률로 작은 광역으로 공격력의 200%
를 데미지로 부여합니다. 이 효과는 10초에 한 번만 발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행자가 강멸의 검을 장착하면 공격력이 66 증가합니다.
골목 플래시
유형: 검
기본 공격력: 45
2차 능력치: 원소 숙련도 +12 무기 스킬:
이 무기를 장착한 캐릭터가 처리하는 데미지가 12
% 증가합니다. DMG를 복용하면 5초 동안 효과가 분해됩니다.
검은 검
유형: 검
기본 공격력: 42
2차 능력치: 치명타 확률 +6.0% 무기 스킬:
일반 공격과 차지 공격이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또한, 일반 공격과 차지 공격이 치명타를 기록하면 공격력의 60%를 HP로 재생합니다. 이 효과는 5초마다 한 번씩 발생할 수 있습니다.
플루트
유형: 검
기본 공격력: 42
2번째 능력치: 공격력 +9.0%
무기 스킬:
일반 또는 충전 공격은 적중 시 고조파를 부여합니다. 고조파 5개를 획득하면 음악이 흔들리고 주변 적에게 공격력 100% 데미지를 줍니다. 고조파는 최대 30초까지 지속되며 1.0초마다 최대 5을 얻을 수 있습니다.
토우카보우 시구레
유형: 검
기본 공격력: 42
2차 능력치: 원소 숙련도 +36
무기 스킬:
공격이 상대에게 적중한 후, 10초 동안 저주받은 파라솔 한 마리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15초마다 한 번씩 발동할 수 있습니다. 저주받은 파라솔의 지속 시간 동안 이 상대를 처치하면 저주받은 파라솔의 CD가 즉시 새로 고침됩니다. 이 무기를 휘두르는 캐릭터는 저주받은 파라솔의 영향을 받은 적에게 16% 더 많은 데미지를 줍니다.
시포스의 달빛
유형: 검
기본 공격력: 42 2차 능력치: 원소 숙련도 무기 +
36: 10초마다 다음 효과가 발동합니다. 장착한 캐릭터는 0
초 동안 원소 숙련도 036점당 12.30
%의 에너지를 충전하며, 근처 파티원은 같은 기간 동안 이 버프의 <>%를 얻습니다. 이 무기의 여러 인스턴스는 이 버프를 중첩할 수 있습니다. 이 효과는 캐릭터가 필드에 없는 경우에도 계속 트리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