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W 전사 정보 업데이트 헤리티지 클래스

안녕하세요 구름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리니지W 전사 출시 소식을 들고 빠르게 포스팅하러 왔습니다! 엔씨 소프트의 멀티 플랫폼 리니지W가 바로 오늘 24일 헤리티지 클래스:전사 출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리니지W 업데이트를 통해 출시되는 헤리티지 클래스 : 전사는 어떤 모습을 하고 등장을 할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엔씨소프트는 오늘 신규 클래스로 헤리티지 클래스의 전사를 추가 했습니다. 전사는 많은 이들의 기다림을 뚫고 출시를 했는데 역시 기대에 부응을 하는 모습으로 나왔는데요. 전사는 전투 특성을 강화해 빠른 공격 속도, 높은 생존력을 가진 클래스 입니다.

이번에 출시된 헤리티지 클래스: 전사는 리니지W의 일곱번째 클래스로 기존에 나와있던 전사가 가진 특성을 기반으로 장점을 극대화시켜서 출시했다고 합니다. 전사의 스토리를 보자면 전사는 대대로 하이네 지역과 에바왕국을 지켜왔던 테케르 부족의 생존자 입니다. 그러나 긴 시간 잠들었던 수룡 파푸리온이 깨어나게 되면서 거대한 해일이 일게되고 왕국전체를 집어 삼켜 테케르 부족 역시 대부분 휩쓸리고 말았는데요. 하지만 테케르 부족 중 살아남게 된 이들은 절대 포기하지 않았고 오랜 숙적인 수룡 파푸리온을 몰아내고 고향을 지키기 위해 전사라는 이름으로 무기를 들었다고 합니다.

이어 전사의 전투 특징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사의 첫 번째 특징으로는 강력한 교전 능력을 꼽을 수 있겠는데요. 높은 공격과 방어 능력을 순간적으로 더욱 강하게 증폭시키는 버프 스펠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쌍수 돜끼 착용 시 전 클래스 중 가장 높은 공격속도를 보유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이와 동시에 버서커 스펠을 통해 순간적으로 더욱 강화된다고 합니다. 또 기존 클래스 중 가장 높은 체력과 대미지 리덕션 스탯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퓨리(라이징) 스펠로 지속적으로 HP를 회복하며, 원래도 강한데 생존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전사에게는 이 두 버프스펠을 언제 사용을 할지가 관건으로 보이는데요. 체력이 일정 구간 낮아지게 되면 주요 스펠이 강화되는 락 구간이 있기 때문이죠! 적을 만나자마자 바로 버프스펠을 사용해서 조금의 반격도 허락을 안할 것인지. 또는 내 체력이 낮아진 상태에서 사용하여 역전을 노릴것인지 플레이 하시는 플레이어분이 잘 판단을 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전사의 두번 째 특징으로는 적이 도망가지 못하도록 붙잡는 군중 제어 능력입니다. 전사의 버서커 스펠의 이동 속도 증가와 피격 딜레이 감소를 잘 활용한 뒤 접근해 긴 사거리로 원거리 적을 묶을 수 있는 토마호크와 사거리는 비교적 짧지만, 스펠과 물약 사용까지 모두 막아버리는 데스페라도를 사용하고 주변의 모든 적들의 귀환을 막는 타이탄 필드까지 잘 활용한다면, 적은 모든 회피수단을 잃게 되는데요. 리니지W 마법사의 앱솔루트 배리어 스펠 또한 예외는 니라고 하니 거의 무적이 아닐까 싶네요!

또 전사의 전투에 대해 말씀드리면서 스펠을 말했었는데 전사의 스펠은 상당히 다양한데요. 하나씩 짚어보며 어떤 역할을 하는 스펠인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