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노가 부른 블루 아카이브 1부 엔딩곡, 優しさの記憶(상냥함의 기억) 구매했어요.

정확한 날짜는 모르겠지만 최근에 鹿乃(카노)의 신 앨범이 발매가 됐어요. 무려 블루 아카이브 1부 최종장에 사용된 '優しさの記憶'(상냥함의 기억)이 수록된 앨범이었고 한 사건(작곡가의 성추행 발언 파문이 있었다나 봐요)으로 무마된 앨범으로 인해 공백기가 길었기에 굉장히 오랜만에 나온 카노의 신규 앨범이라 너무 기뻤어요.

근데 요스타 독점이었어요. 국내 카드는 전부 막혀있었어요. 답이 없었어요. 카노! 카노가 신곡을 냈는데 왜 살 수가 없냐고요!!!!!!!!

했지만.

구매 성공.

의외로 간단히 구매가 가능했고 굳이 CD로 된 앨범을 살 필요 없이 구매하면 바로 다운로드도 되고 앨범 이미지랑 그런 거 다 들어있어서 굳이 내가 수정할 필요도 없네.

어디서 구매했는지는 추후에 블로그에 따로 게시를 할 수 있으면 하도록 할게요. 일본 계정 필요하고 역시 국내 카드는 안 되지만 그렇다고 결제 방법이 카드만 있는 건 아니니까요! 엄청 간단해.

이거 사고 난 다음에 이왕 사는 거니까 다른 것도 구매하기로 결정.

'Blue Archive Original Soundtrack Vol.2'와 'Blue Archive Original Soundtrack Vol.3'도 추가 구매했어요.

Blue Archive Original Soundtrack는 모바일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사용된 OST를 수록한 앨범으로 이번에 구입한 Blue Archive Original Soundtrack Vol.2는 21개의 OST가 수록이 되었고 Blue Archive Original Soundtrack Vol.3는 26개의 OST가 수록이 되어 있었어요.

Blue Archive Original Soundtrack Vol.4도 이미 발매가 되어 있는 상태이기에 조만간 구입해 볼까 생각 중.

블루 아카이브 ost 엄청 좋아요

또한 중국에 블루 아카이브가 론칭했는데 그 기념으로도 보컬곡이 하나 나왔거든요? 근데 그건 국내에 정식 발매가 됐으니까 국내 음악 사이트에서 쉽게 구입하여 소장할 수 있어요.

보컬은 'ClariS'로 2인조 그룹. 곡명은 'Blue Canvas'예요. 솔직히 잘 모르는 그룹인데 현지에서는 꽤 유명한 친구들이라는 모양이더라고요?

그리고 마지막은 보너스로, 카노도 2인조 그룹이라고요! 마카롱틱이라고 있다고! 곧 망할 것 같은 느낌이지만 너도 소장이에요!

얘네, 앨범이 나오긴 했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