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M 직업 - 데몬슬레이어 육성 후기 및 사냥 스킬세팅
안녕하세요. 치코and리타입니다.
그저께부터 메이플M에 버닝 이벤트가 시작되었는데요, 이번 버닝 이벤트는 기존 버닝 이벤트와는 조금 다릅니다.
일단 성장지원 부분에서도 레벨 180 이후의 보상이 생겼으며 익성비, 경포션 등 여러 비약을 사용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이 때문에 예전보다 버닝으로 200레벨까지 올리는 것이 훨씬 수월해졌으며, 이번 버닝으로 제대로 된 부계 육성을 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저 또한 부계를 육성하고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데몬슬레이어입니다. 데슬은 데몬 종족으로 원래 검은 마법사의 부하였으나 마음을 고쳐먹고 레지스탕스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데몬슬레이어를 육성한 후기와 사냥 스킬 세팅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타이틀 창에서 데몬어벤져와 데몬슬레이어를 선택할 수 있는데, 당연하게도 후자를 택했습니다.
이후 모두의 성장지원을 들어가 보았는데, 네크로 장비들이 유니크 등급에서 에픽 등급으로 하향된 점이 눈에 띱니다. 다만 180 이후에도 플러스 이벤트로 보상을 얻을 수 있기에 별 신경은 안 썼습니다.
메이플M 버닝 플러스에 데몬슬레이어를 등록한 다음 퀘스트를 깨서 레벨 21로 올렸습니다.
그런 다음 모험의 수련장에서 몬스터들을 때려 잡았습니다.
데몬슬레이어는 MP포션이 아닌 데몬 포스라는 마나 시스템을 이용하는데, 어지간한 일이 아니면 바닥이 날 일은 없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레벨 30을 찍고 2차 스킬을 배웠습니다. 키다운형 인력기와 돌진기, 추적기를 배웁니다.
소울 이터는 적들을 끌어당겨서 데미지를 입히는 형식입니다.
다크 스러스트는 그냥 돌진기이며 데몬 트레이스는 적을 추격하여 데미지를 입히는 스킬입니다.
레벨 60을 찍고 3차 스킬을 배웠습니다.
3차 스킬 목록은 이렇습니다. 스킬 차례대로 다수 공격기와 끌격기, 피흡기 겸 무적기를 배우며 키다운형 공격기를 마지막으로 배웁니다.
차례대로 다크 저지먼트와 데스 드로우입니다. 검은색 연출이 꽤나 멋들어진 것 같습니다.
블러디 레이븐과 데모닉 브레스입니다. 블러디 레이븐의 경우 보스전에서도 사용이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레벨 100을 찍고 모험의 수련장을 벗어남과 동시에 4차 스킬을 배웠습니다.
4차 스킬의 경우 차례대로 주력 범위기, 주력기, 디버프 광역기, 바인드기를 배웁니다.
데몬 익스플로전의 경우 범위와 데미지가 상당하며 스킬 이펙트도 마음에 듭니다.
데빌 크라이의 이펙트는 이렇습니다. 쿨타임은 15초이며 경험치와 아이템 획득 확률 디버프에 걸리게 합니다.
바인드기는 의외로 데미지가 좋습니다. 사냥용으로 써도 될 만큼 성능운 괜찮은 것 같습니다.
현재 저는 버닝 이벤트의 힘으로 2일 만에 데몬슬레이어를 레벨 171까지 키웠습니다. 일단 체력이 좋아서 사냥할 때 의문사 당하는 일은 없으며 Mp물약을 소모하지 않아서 팔아서 소소한 이득을 볼 수도 있습니다.
템세팅의 경우 성장 지원으로 받은 네크로 템과 버닝으로 받은 벨트/망토/어깨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180 이후에는 성장 지원 플러스가 열리는데, 프리미럼 보상이 루타비스 세트라 조금 고민을 하고 구매하려고 합니다.
사냥 스킬 세팅의 경우 단순합니다. 4차 스킬 중에서 데몬 익스플로전과 데빌 크라이만 채용하셔도 됩니다.
어차피 이 둘은 모두 범위와 데미지가 높기 때문에 이 둘만 사용하셔도 사냥하는 데에 큰 문제는 없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상으로 메이플스토리M 데몬슬레이어 육성 후기 및 스킬 세팅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들 버닝 이벤트 재밌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
치코and리타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