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W> 신규 월드 던전 ‘오만의 탑’ 업데이트

▲ <리니지W> 대표사진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멀티플랫폼 MMORPG <리니지W>에서 신규 던전 ‘오만의 탑’을 업데이트했다고 5월 18일 밝혔다.

‘오만의 탑’은 리니지 IP(지식재산권)의 최상위 던전이다. <리니지W>는 같은 월드에 속한 12개 서버의 이용자가 같은 전장에 모여 상호작용할 수 있는 ‘월드 던전’으로 ‘오만의 탑’을 선보였다. 6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일주일에 7시간 이용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이성구 리니지IP본부장은 “4월 24일 열린 첫 번째 공성전의 해외 이용자 비중이 58%에 이르렀다”며 “월드 던전으로 구현한 ‘오만의 탑’에서 전세계 이용자가 참여하는 ‘글로벌 배틀 커뮤니티’가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리니지W> 이용자는 ‘오만의 탑 로비’를 통해 ‘오만의 탑 1층’에 입장할 수 있다. ‘오만의 탑 1층’에는 ‘왜곡의 메두사/키메라/셀로브’ 등의 몬스터와 함께 ‘왜곡의 제니스 퀸’이 보스로 등장한다. 엔씨는 ‘오만의 탑’ 상층부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오는 25일까지 <리니지W> 최초로 서버 이전이 진행된다. 55레벨 이상의 캐릭터는 같은 월드의 다른 서버로 최대 2회 이전할 수 있다. 지난 4월 29일 진행한 이용자 소통 방송 ‘디렉터스 토크 2(Director’s Talk 2)’에서의 약속대로 첫 번째 서버 이전 비용은 무료다. 캐릭터명은 그대로 유지된다. 신규 월드 ‘어레인’, ‘하딘’, ‘안타라스’는 서버 이전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와 함께 <리니지W> 론칭 200일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는 6월 2일까지 ‘200일 기념 200%’ 이벤트, ‘200일 증표’ 이벤트, ‘오만의 탑 탈환 작전’ 이벤트, 6월 8일까지 ‘200일 출석 체크’ 이벤트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리니지W>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퍼가기금지!댓글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