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2 通해 IP 競爭力 再確認한 넥슨, 大票 IP 基盤 게임 出市 繼續 된다
#넥슨 의 #히트2 가 出市 一週日 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1位에 오르는 등 初期 興行을 達成하고 있다. 지난 2분기 #던전앤파이터모바일 以後 #넥슨 의 슈퍼 IP(知識財産權) 潛在力 再確認에 成功한 것.
#넥슨 의 自社 IP를 基盤으로 한 #히트2 가 興行을 이어가고 있다. 8月25日 正食 서비스를 始作한 #히트2 는 서비스 始作 하루 만에 양대 마켓에서 연이어 上位圈을 記錄했으며, #V4 가 記錄한 #넥슨 의 첫날 매출 新記錄인 50億 원을 넘어선 것으로 推算되고 있다.
아울러 #넥슨 은 #던파모바일 #DNFDUEL #히트2 에 이어 #카트라이더 #마비노기 #테일즈위버 #듀랑고 등 自社 IP 基盤 #게임 出市를 準備하고 있는 中으로 알려졌다.
또한 #넥슨 은 지난 2019年 서비스를 終了한 人氣 #게임 '野生의 땅: 듀랑고'의 IP를 活用한 MMORPG ‘프로젝트DX’를 開發 中인 것으로 알려졌다. #듀랑고 는 #넥슨 의 子會社 ‘왓 스튜디오’의 첫 모바일 게임으로 2018年 1月 正式으로 出市돼 2018年 大韓民國 #게임 大賞에서 最優秀賞을 받았다. 하지만 1年도 채 안 된 2019年 12月 갑작스레 서비스를 終了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