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여름 축제 행복했다, 풍성한 즐길 거리 구경해 볼래

지난 7월 28일부터 오늘 8월 3일까지, 원신 유저들에게 있어서 최고의 나날이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바로, 서울 세빛섬에서 유저들을 위한 원신 여름 축제가 진행되었기 때문인데요.

기념품샵부터 푸드트럭, 미니 이벤트, 창작 부스, 코스프레 퍼레이드 등 각종 풍성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었으며, 저도 이번에 직접 다녀온 후 후기를 기록해 두려고 해요. :)

원신 여름 축제가 진행되는 서울 세빛섬에 도착하자마자 그 뜨거운 열기가 느껴지더라고요.

많은 유저들이 참여하여 축제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한 게임의 행사가 이렇게까지 인기가 높을 수 있는지 새삼 원신을 통해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별도로 입장권을 구매할 필요 없이 누구나 무료로 참관할 수 있다는 점도 한몫했던 것 같아요. :)

기념품샵

제가 도착하자마자 가장 먼저 방문한 곳은 바로 기념품샵입니다.

역시 축제가 끝나고 집에 돌아왔을 때, 양손 가득한 상태여야 정말 풍족하게 즐기고 왔다는 것이 느껴지잖아요.

기념품샵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현장에서 대기 번호를 받고 기다려야 하는데, 미리 정보를 구하고 조금 일찍 갔기에 빠르게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원신의 캐릭터를 살린 다양한 굿즈들로 돗자리, 에코백, 투명 텀블러, 손풍기, 비치타월 다양한 기념품들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구매한 금액에 따라 일러스트 엽서, 쇼핑백, 부채까지 추가 증정품도 센스 있게 마련해 주셨더라고요.

그리고 호요버스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원석 머리핀까지 받아 갈 수 있었습니다.

저 또한 아이쇼핑을 쭉~ 하다가 귀여운 페이몬이 그려진 에코백을 구매했습니다.

에코백 하나 있으면 가볍게 어디든 돌아다닐 수 있어서 유용하게 활용이 가능하잖아요. :)

참고로 여기에서 판매되는 상품들의 경우 여름 축제 KV로 제작된 희귀템이라고 할 수 있죠!

그래서 더 소중하게 느껴지더라고요.

한국에서 처음 공개되는 상품들로써 1인당 품목별 1개까지만 구매할 수 있다고 하고요.

푸드트럭

그렇게 든든하게 기념품 구매를 마쳤더니 이내 허기가 졌어요.

이내 제 레이더망에 포착된 것이 있었으니, 바로 푸드트럭이었습니다.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는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여기에서도 또 무엇부터 먹어야 할지 행복한 고민이 들었는데요.

고기 메뉴, 황금새우볼, 야채볶음면, 콜라보 카페 돌체, 슬러시 등!

개인적으로 이 중에서도 황금새우볼과 소금, 데리야끼, 매운 맛으로 나누어진 닭꼬치를 가장 맛있게 먹었습니다.

특히 푸드트럭에서도 참가 선물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주문한 메뉴에 따라서 캐릭터 데코레이션 픽까지 제공받을 수 있어서, 더욱 맛있고 재미까지 챙기며 즐길 수 있었다고 생각해요.

미니 이벤트

배까지 든든하게 채웠겠다~ 이제 본격적으로 준비된 이벤트에 참여해 보도록 할까요?

기념품샵에서 이벤트 팔찌를 구매하면, 미니게임존에 준비된 다양한 게임들에 참여해 보실 수 있는데요.

위에 보시다시피 원소 사이의 숨은 페이몬을 맞춰보는 미니 이벤트부터 해시태그 포토 키오스크, 오늘 나의 캐릭터는? 이나즈마 점괘 등 크게 세 가지의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는 수준이라서 재미있게 즐겼는데, 여기에서도 여름 축제 포토카드를 선물 받을 수 있었습니다.

크, 요런 거 또 오랜 시간 갠소하기에 좋은 선물인 거 아시죠?

캐릭터의 멋진 일러스트부터 생일, 호칭, 신의 눈, 소속, 운명의 자리 등 프로필을 확인해 볼 수 있어서 더욱 가까워진 기분이 들더라고요.

2차 창작 부스

그리고 제가 방문했었던 날에 주말에만 한정으로 운영되는 유저 2차 창작 부스도 만나볼 수 있었어요.

이번에 2차 창작 부스에 방문하면서, 원신 유저들 중에 정말 금손 분들도 많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마치 게임 속에 존재하는 상인들처럼 현장에서 판매되는 다양한 2차 창작물들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 정말 갠소하고 싶은 상품들이 많더라고요.

그렇게 3일이라는 기간 동안, 118 부스에서 무려 총 62팀이 참여했다고 합니다.

판매자들이 준비한 상품들을 보면 정말 게임에 많은 애정을 갖고 있다는 것이 느껴져서 저 또한 흐뭇했었어요.

공식으로 판매되는 굿즈 외에도 이렇게 유저들과 함께 어울릴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해 주셔서 고맙게 느껴지기도 했고요.

코스프레 행사

그리고 뭐니 뭐니 해도 이번 행사의 가장 꽃이라고 볼 수 있는 코스프레 행사까지! (ㄹㅇ 대단했음...)

코스프레 행사 또한 7월 29일부터 31일까지 저녁 8시 30분에 주말 한정으로 운영이 되었는데요.

한 명씩 놓고 보더라도 워낙에 퀄리티가 훌륭한 코스플레이어였는데, 이들을 이렇게 한눈에 담을 수 있다는 것은 정말 행운이지 않았나 싶습니다.

전체적인 외형부터 근사한 무기까지 너무 퀄리티가 높아서, 이날 가장 카메라 셔터가 열일했던 시간이지 않았나 싶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중에 한 명인 페이몬 코스플레이어도 만나볼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참고로 퍼레이드 참가자들에게는 기념 굿즈 1종LGU+ 지포스나우 울트라12 이용권 (30일)의 선물까지 증정되었다고 하는군요. :)

준비된 포토존에서도 사진 촬영을 했는데, 하루가 부족하게 느껴질 정도로 정말 알찬 시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전체적인 현장 스케치를 작성해 보았는데요.

최대한 생생한 후기로 느껴질 수 있게끔 글을 작성해 보았는데, 역시 가장 좋은 것은 직접 참여해 보는 것이 베스트이기는 하죠!

비록 이번 원신 여름 축제는 오늘 3일로써 모두 마무리되기는 하지만, 혹시라도 근처에 일정이 있는 분들이라면 한 번 다녀와 보시길 바랍니다.

지하철, 버스, 자가용 등 서초구 올림픽대로 2085-14 세빛섬에 찾아가는 방법에 대해서는 위의 이미지에 잘 설명되어 있는데요.

오늘도 역시 저녁 9시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마지막 날 밤을 더욱 알차게 즐겨 보도록 하자고요. :)

원신은 다음 달이면 어느덧 2주년을 맞이하게 되는 장수 게임으로 거듭나는데요.

이번에 유저들을 위해 신나는 축제를 준비해 주었던 것처럼, 항상 새롭게 즐길 거리를 제공해 주는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이라 생각하는데, 앞으로도 이 같은 신나는 소식을 계속해서 들려주었으면 좋겠네요.

공식 사이트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