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8월 29일 산책향로 결과! & 이로치 가디 / 이로치 그림자 가디 / 이로치 포니타

안녕하세요.

어제 일기예보에서, 8월 30일부터 경기도에 많은 비가 쏟아진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인지 어제 산책향로를 밤 11시 30분에 사용하였는데 이미 비가 조금씩 내리고 있었습니다.

다행히 집으로 들어올 때까지 비가 많이 오지는 않아서 다행히 비를 맞지는 않았습니다.

비 올때는 잠시 포켓몬고를 내려놓고 빗소리를 들으며 집에서 여유를 느끼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8월 29일 산책향로 결과!

8월 29일 산책향로 결과

이번에는 수치가 좀 다른게 보이시나요?

산책 거리가 무려 1,567m를 기록하였습니다.

이건 제가 뛰면서 포켓몬을 잡아서 나온 기록입니다.

산책향로 포켓몬 출현 조건은 일정 시간과 일정 산책거리입니다.

혹시나해서 걷지않고 뛰면서 일정 산책거리를 조금 빨리 달성할 경우 산책향로 포켓몬이 더 많이 출현하는지 궁금하였습니다.

하지만 결과는 23마리..

이 과정에서 2마리는 도망갔고, 잡은 포켓몬 중에는 이상해꽃도 있었습니다.

이상해꽃이 CP도 높아서 4번 시도 끝에 잡았다는 것을 감안해도 마리수는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냥 빠른 걸음으로 걷는 것이 산책향로 포켓몬을 잡는 데에는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번 산책향로로 잡은 포켓몬 중에서 눈여겨볼 포켓몬은 바로 오케이징 입니다.

오케이징

아니 이렇게 작고 귀엽고 레이드에 쓸일이 없을 것 같은 포켓몬이 왜 눈여겨볼 포켓몬이냐고 반문하실 수도 있습니다.

위 사진을 자세히 보시면 다른 포켓몬들과 다른 점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진화입니다.

진화 란에 ? 가 적혀있는거 보이시나요?

보통 저 위치에는 진화에 필요한 조건이 적혀있습니다.

예를 들면 특정 날씨, 특정 루어모듈, 특정 진화의돌 등 입니다.

하지만 오케이징은 ? 가 적혀있습니다.

그럼 아직 진화의 조건이 풀리지 않은 것인가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다행히 그런건 아니고, 현재 포켓몬고에서 아마 유일하지 않을까 생각되는데, 바로 핸드폰을 뒤집어서 진화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그냥 진화를 누르게 되면 팝업이 뜨게 되며, 핸드폰을 뒤집어서 진화를 누르면 그때서야 진화를 합니다.

정말 신기한 방법입니다!

저는 아직 사탕이 부족하여 시도해보지는 못했습니다.

오케이징 3마리만 더 잡아서 저도 바로 진화시켜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산책향로에서 희귀하고 재밌는 포켓몬 많이 잡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