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시아 전기 3차 주둔지 오픈&최신 업데이트 이벤트 정리

지난 5월 14일 오후 8시 많은 분이 기다려 온 3차 주둔지가 드디어 오픈되며 프라시아 전기에 또 한 번 뜨거운 열풍이 불어닥치는 중입니다. 은빛 장원과 소금벌판, 토룡곡, 모래칼날까지 총 4개 주둔지가 새로 열리게 되며 이를 차지하기 위해 정말 치열한 전투가 펼쳐지고 있는데요. 분쟁 기간은 5월 21일 오후 11시까지니 참고하여 최종 점령 보상을 위해 달려주면 되겠습니다.

저도 아주 상위 결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최근 운 좋게 운하미로 주둔지 점령까지 성공하게 된 상황. 주둔지가 계속해서 오픈되고 있는 만큼 스펙이 그리 높지 않은 결사들도 거점전에 참여하기 좋은 시기가 계속 다가오고 있는 듯하달까요.

제가 속한 결사는 다른 결사의 도움을 받아서 거점전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MMORPG는 또 함께 도우며 플레이를 즐기는 맛이 있죠. 덕분에 보다 수월하게 거점을 점령할 수 있었던 것 같아서 정말 감사했네요. 결사 캠페인을 진행하며 방식은 어느 정도 다들 익히셨을 듯해요. 첨탑, 방어탑, 성문을 파괴하고 진입하셔서 최종적으로 제단을 파괴하면 점령에 성공하게 됩니다.

최상위, 상위 스펙을 가지고 있는 유저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공성 콘텐츠를 즐겨 볼 수 있다는 사실이 새삼 색다르게 느껴지더라고요. 결사원들과 합을 맞춰 전투를 즐기는 재미가 쏠쏠하니 꼭 도전해 보길 강력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주둔지 보유 효과, 세금 등 혜택도 있으니까요. 주둔지에 들어와만 있어도 뭔가 뿌듯한 느낌입니다.

5월 23일까지 매일 10시부터 23시 59분 사이 접속만 해도 우편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거점전 참여 감사 선물들도 현재 지급되고 있는데요. 보상이 상당하니 매일 놓치지 말고 우편도 꼭 확인해 이 거점전 참여 감사 선물도 챙기도록 합시다.

참고로 프라시아 전기 4차 주둔지 오픈은 오는 5월 28일 진행 예정으로 검은숲, 떠오른 바다, 잊혀진 신전까지 주둔지가 새로 오픈된다 하니 미리 스펙을 올리며 새로운 주둔지 확보 혹은 4차 주둔지 오픈으로 비게 될 거점 점령에 한 번 도전해 보시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스펙이 되는 분들이라면 4차 주둔지 최초 점령 보상 획득을 위해 달려보시는 것도 좋을 듯하고요.

5월 17일 업데이트 소식도 궁금해하고 계실 것 같은데요. 이번 업데이트로 전야제 이벤트가 하나 새로 시작됐으니 주목해 보시길 바랍니다. 바로 5월 24일 등장 예정인 신규 콘텐츠 혼돈 보스 업데이트를 앞두고 전야제 이벤트가 시작된 것.

먼저 출석입니다. 총 7일 동안 진행되는 출석으로 결사 증표 500개부터 심연잉크 20개, 일반 형상 소환 11회 2개, 일반 탈것 소환 11회 2개, 희귀 심연석 선택 상자 2개, 100만 골드, 침식 해제 주문서 선택 상자 1개가 제공되고 있는 상황.

함께 업적 수행 이벤트도 새로 시작되었더라고요. 5월 24일 4시 59분까지만 진행되니 열심히 미션을 수행하며 보상을 챙겨주길 바랄게요. 총 5일 동안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고 보상을 제공받을 수 있는 이벤트거든요. 달성도 보상으로도 Lv.45 희귀 속성 반지 상자 1개가 지급되니 꼭 달성도를 채워 구하기 쉽지 않은 Lv.45 희귀 속성 반지도 이번 기회에 챙기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외에도 집행관 클래스 수호, 심판 스탠스의 밸런스 조정과 메디엘의 성장 영약 효과 변경 및 은고리 쉼터의 저주 면역 영약 구매 수량 변경, 분열/파멸 상태 밸런스 조정 등이 진행되었으니 홈페이지에서 상세 내용을 확인해 보도록 합시다.

홈페이지에서 나와 성향이 비슷한 NPC를 찾는 프라시아 전기의 프BTI 테스트도 진행되고 있거든요. 간단하게 테스트에 한번 참여하신 뒤에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글 내 댓글을 남기면 1,000개 돌파 시 모든 유저들에게 자동 정비 주문서 30개가 보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라고 하며 추첨으로도 Lv.1 검은칼 30개를 제공한다고 하니 경품 소식을 기대해 보는 것도 좋을 듯하네요.

이번 3차 주둔지 오픈과 5월 24일부터 시작될 예정인 신규 콘텐츠 혼돈 보스 그리고 그 이후 5월 28일에 다가오게 될 4차 주둔지 오픈까지. 끊임없이 반가운 소식들이 프라시아 전기에 예고되어 있는데요. 열심히 결사원들과 함께 봉인전과 검은칼 등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기시며 조만간 다가올 새로운 이야기들까지 열심히 기대해 보시길 바라며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직 끝나지 않은 엘프와의 전쟁

wp.nex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