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재미있게 하고 있는 탕탕특공대
안녕하세요. 다이크입니다.
제가 최근 즐겁게 하고 있는 탕탕특공대에 대해 간단하게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정말 단순한 게임인데 시간가는줄 모르고 하게 됩니다. 제가 해야하는 일보다 더 집중하면서 하게 되네요.
탕탕특공대?
탕탕특공대는 2022년 8월 11일에 나온 게임입니다. 나온지 얼마 되지않은 게임인데 사용자 수를 보게 되면 주당 20만명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저도 워낙 게임을 좋아하다 보니 습관적으로 플레이리스트에 들어가서 새로 나온 게임이 있나 아님 재밌어 보이는 게임이 있나 찾아보곤 합니다.
게임 순위엔 매일 보는 게임이거나 끌리지 않고 재미없어 보이는 게임들밖에 없었는데 탕탕특공대가 4위에 위치하고 있길래 들어갔습니다.
사진으로 봤을 때 궁수의 전설과 비슷한 게임이겠구나 싶었는데 놀라운건 다운로드 받은 횟수였습니다.
제가 다운 받을 당시엔 나온지 얼마 안됐는데 100만이 넘어가는 것을 보고 느낌이 딱 와서 바로 다운받았습니다.
그렇게 가볍게 시작한 게임을 하루에 1~2시간씩 꼭 하게 되는거 같습니다.
게임 내용
현재 제 게임 화면입니다.
보시다시피 정말 간단한 화면으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현재 저는 10단계 시골 도로 시나리오에 멈춰 있습니다.
제가 나름대로 틈틈히 하고 있는데 10단계에서 벽을 느끼고 더 이상 못가고 있습니다.
10단계까지 오기에는 그렇게 높은 난이도라 생각하지 않았는데 10단계부터 업글을 빡세게 해야 할 거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다음으로 제 장비입니다. 모두 보라색으로 맞춰 놓았습니다.
게임 장비에 대한 시스템을 알고 싶은데 게임 내에서 찾기가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아무리 뒤져봐도 안나오길래 계속 하다보면 되겠지 생각하고 있습니다.
오픈 이벤트로 1200포인트를 모으면 S 등급 칼을 주는 것이 있었는데 저는 받지 못했습니다.
3일차까진 다 완료했는데 가면 갈수록 과금하지 않고선 달성하기 어려웠습니다. 칼을 받지 못한게 아쉽네요.
도전은 6-2에서 멈춰있습니다. 저기에서 벽을 느낀 것은 아니고 제가 시간이 없어서 못 돌리고 있습니다.
도전을 계속 클리어하면 진화할 수 있는 코인과 보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시간 날 때마다 돌려야 합니다.
제가 10단계까지 운으로 온 부분도 있어서 도전은 더 깨기 힘든 부분도 있습니다.
제 진화입니다. 현재 23레벨 진화까지 거의 다 왔습니다.
제가 골드를 모으면 무조건 진화부터 했었는데 하다보니 진화에 들어가는 골드를 장비에 투자하면 더 많이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을 전 늦게 알았지만 지금 시작하시는 분들은 장비 업글 먼저 하세요..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