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바람,용기와 날개 토끼의 장 2편 (괴조 추적)

안녕하세요! 묘하랑입니다. 전설임무 토끼의 장 바람, 용기와 날개 2편입니다.

1편에서 엠버에게 비행허가시험을 받던 중에 여행자는 기사단의 오토에게 불법비행하는 것으로 오인당하여 체포당할 위기에 놓였습니다.

엠버가 오토에게 찾아와 여행자는 지금 비행허가시험을 치루는 중임을 알렸습니다.

오토는 괴조라는 사람이 바람의 날개를 써서 각종 사고를 치고 도망갔다는 신고를 접수받고 수색 중이었습니다.

엠버는 여행자와 함께 괴조를 잡아오겠다고 오토에게 말했습니다.

우선 일곱신상 바람으로 이동합니다. 목표까지 걸어가면 샘물마을 앞에 도착하게 됩니다.

샘물마을에는 의외로 많은 NPC들이 살고 있습니다. 우선 샘물마을 앞에 워프포인트가 있으니 이를 활성화해줍시다.

그리고 목적지에 도달하면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엠버와 함께 괴조가 남긴 흔적을 찾아보기로 합니다.

페이몬이 원소시야를 이용하여 괴조가 남긴 흔적을 찾으라고 합니다.

원소시야를 사용하기 전에는 괴조의 흔적이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빨간색 원에 있는 아이콘을 키면 원소시야가 활성화됩니다.

원소시야는 캐릭터가 이동하면 비활성화됩니다. 단서들은 샘물마을 입구의 근처에 다 있어서 수월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첫번째 끊어진 나뭇가지의 위치입니다. 아쉽게 괴조의 흔적이 아닙니다.

두번째 원소의 흔적입니다. 괴조의 바람의 날개로 비행하며 남긴 흔적입니다.

마지막 흔적인 찢어진 천조각입니다. 아까 끊어진 나뭇가지에 걸리며 찢어진 천조각입니다.

이후 괴조가 남긴 흔적들을 추리하여 괴조가 이곳을 지나간 지에 오래되지 않았음을 알게됩니다.

엠버와의 대화를 한 후에 괴조를 쫓기 위한 다음 장소로 이동합니다.

샘물마을의 우방향으로 이동하다보면 트롤 2명이 과일 상인 1명을 수탈하는 장면을 보게 됩니다.

비행하던 괴조에 부딪쳐서 과일수레가 쏟아지고 그 과일들로 인해 트롤들이 과일상인을 쫓아오게 된 것입니다.

불쌍한 상인을 구조하기 위해 트롤 2마리를 처치해줍니다.

과일상인 파라는 당신과 엠버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며 자신이 목격한 괴조 무리들의 위치를 알려줍니다.

당신은 과일상인을 뒤로 하고 단서를 따라 괴조를 쫓아갑니다.

언덕 중턱에 올라가다보면 괴조의 부하 5명이 등장합니다.

괴조 부하들을 모두 처치해줍니다. 리사로 광역 스킬을 사용하기에는 적들의 공속이 너무 빠릅니다.

불속성인 엠버와 얼음속성인 케이아를 번갈아 사용하면서 부하들에게 원소피해를 입혀줍니다.

그리고 훔친 물건들이 모인 창고를 조사해줍니다. 스토리에는 상관없지만 창고를 조사하면 식재료들을 얻습니다.

창고를 조사한 후에 언덕을 계속 올라가다보면 괴조의 은신처라고 적힌 목적지를 발견합니다.

원신 바람, 용기와 날개 토끼의 장 2편은 이렇게 마칩니다.

괴조의은신처이자 비경인 '활공은 용기의 보상은'은 3편에서 마저 공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