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포토이즘, 여름방학 맞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콜라보 진행
PUBG: 배틀 그라운드 여름 이미지. (사진=크래프톤 제공)
[뉴스인] 조진성 기자 = 포토이즘은 여름방학을 맞아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게임 속에 들어간 듯 촬영할 수 있는 신규 포토 프레임 2종을 한국과 일본 두 지역에서 선보인다.
출시된 포토 프레임 2종은 8월 3일부터 전국 약 450개 포토이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일부 매장에는 배틀그라운드의 상징 ‘삼뚝(3레벨 헬멧)’이 소품으로 배치된다. 콜라보 프레임을 이용하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치킨 메달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포토 프레임 출시를 기념해, PUBG: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의 7, 8월 여름 오프라인 행사에 특별한 포토이즘 부스가 설치된다.
먼저, 7월 20일부터 8월 2일까지 서울 성수동 메가박스에서 펼쳐지는 배틀그라운드 팝업스토어 ’배틀그라운드 인 성수’에 보급상자 형태의 부스가 설치, 첫 번째 포토 프레임이 최초 공개된다.
PUBG: 배틀 그라운드 팝업 부스 이미지. (사진=포토이즘 제공)
‘배틀그라운드 인 성수’는 배틀그라운드를 주제로 한 미디어아트를 대형 미디어 월에서 경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로, 배틀그라운드 유저들은 물론, ‘인생샷(인생 최고 사진)’을 남기기 위한 Z세대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이후 8월 12일과 13일 양일 서울 문화비축기지에서 진행될 물총축제에도 부스가 마련돼,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올해 4년 만에 개최되는 물총축제는 배틀그라운드 콘셉트로 구현돼, 총 대신 물총으로 실사판 배틀그라운드를 즐기는 축제로 펼쳐질 예정이다.
PUBG: 배틀그라운드 이벤트 경품 티셔츠.(사진=크래프톤 제공)
배틀그라운드, 포토이즘 마케팅 담당자는 “세계적으로 인기 있고 영향력 있는 게임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고, 올여름 두 브랜드의 만남을 많이 경험하시길 바란다”며 “이외에도 배틀그라운드 IN 성수 팝업스토어에서 처음 만나보실 수 있는 포토이즘 특별 부스, 푸짐한 경품이 준비된 스탬프 미션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PUBG: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여름방학을 기념해 간단한 퀴즈를 풀면 경품을 주는 ‘7개의 보급상자’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 신문소통하는 언론 뉴스인은 열린 마음으로 사람과 사회와 세상과 소통하고 서로를 연결하는 다리가 되겠습니다.
www.newsi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