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큰 꿈에서 깨어난 순간 나르치센크로이츠 공략

원신 폰타인 4.2 버전 월드 임무

수선화의 흔적 제3막 큰 꿈에서 깨어난 순간

이번 글은 4.2버전 원신 폰타인 월드 임무 수선화의 흔적 제2막 구세자의 묘지기에서 이어지는 제3막 큰 꿈에서 깨어난 순간 공략입니다. 주요 키워드로는 나르치센크로이츠 처치하기가 있습니다.

원신 큰 꿈에서 깨어난 순간

1. 퀘스트 위치 및 시작

구세자의 묘지기를 완료하면 게슈탈트의 탑의 최하층에 도착하며 원신 큰 꿈에서 깨어난 순간 퀘스트가 시작됩니다. 바다로 잠수해서 해류를 타고 이동하면 나르치센크로이츠가 있는 어느 미세 우주의 탄생이라는 맵에 도착합니다. 이 요상한 이름의 뜻은 수선화 십자(Narzissen Kreuz)입니다.

2. 나르치센크로이츠 처치하기

이번 보스전은 스펙이 고정된 수선화 십자검을 장착한 여행자로 진행하게 되기 때문에 나약한 공격으로는 나르치센크로이츠의 체력을 얼마 깎지 못합니다. 필드 보스인 물의 환인간을 복붙한 패턴을 사용하는데 맞아도 그리 아프지 않고 종종 위 사진에 보이는 체력 구슬을 주기 때문에 계속 피하면서 버팁시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성검이 모태 바다의 양류를 인도했다며 칼날 비를 피하라고 하는데요. 일렁이는 해류로 들어가면 됩니다.

나타나는 자국들을 피하면서 해류를 타다 보면 다시 나르치센크로이츠가 있는 곳으로 돌아오고는 거품을 만지면서 여행자의 성검이 각성합니다.

이제 강공격을 할 때 강력한 검기가 나가서 10만 이상의 딜이 나오게 됩니다. 대신 검기가 충전돼야 하는데 여행자의 검이 빛나는 것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나르치센크로이츠는 패배를 인정하고는 함께 돌아가기로 하는데요. 그렇게 원신 큰 꿈에서 깨어난 순간 월드 임무가 깨지면서 원석 30개와 업적 평범한 우주 속 불멸의 황제가 깨집니다.

이어서 수선화의 흔적 제4막 작은 배가 일으킨 물결으로 이어지는데요. 드디어 끝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