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 진 운용 가이 - 바람아, 대답해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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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보니우스 기사단의 단장 대행, 진·군힐드 입니다. 대단장 바르카가 멀리 원정을 떠나있는 작금의 몬드에서 가장 강력한 무력을 소유했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어느 블로그 주인장은 인게임에서 가장 먼저 만나는 미인 캐릭터인 만큼, 뉴비시절 가장 먼저 뽑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으나, 사실은 픽뚫 캐릭터라는 사실을 깨닫고 사소하게 절망했다는 비하인드도 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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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보니우스 기사단의 단장 대행, 진·군힐드 입니다. 대단장 바르카가 멀리 원정을 떠나있는 작금의 몬드에서 가장 강력한 무력을 소유했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어느 블로그 주인장은 인게임에서 가장 먼저 만나는 미인 캐릭터인 만큼, 뉴비시절 가장 먼저 뽑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으나, 사실은 픽뚫 캐릭터라는 사실을 깨닫고 사소하게 절망했다는 비하인드도 있죠.
페보니우스 기사단의 단장 대행, 진·군힐드 입니다. 대단장 바르카가 멀리 원정을 떠나있는 작금의 몬드에서 가장 강력한 무력을 소유했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어느 블로그 주인장은 인게임에서 가장 먼저 만나는 미인 캐릭터인 만큼, 뉴비시절 가장 먼저 뽑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으나, 사실은 픽뚫 캐릭터라는 사실을 깨닫고 사소하게 절망했다는 비하인드도 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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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이미 픽뚫로 나와버린것, 오히려 좋다는 마인드로 우리들의 진 단장에 대해 하나하나 파헤쳐 보도록 하죠!
하지만 이미 픽뚫로 나와버린것, 오히려 좋다는 마인드로 우리들의 진 단장에 대해 하나하나 파헤쳐 보도록 하죠!
진의 레벨 돌파 재료. 돌파 특성은 치유 보너스 (Lv. 90 기준 22.2%)
스킬
1. 일반 공격 · 페보니우스 검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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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평타입니다. 다만, 강공격에 가벼운 적들은 공중에 들여 올려집니다. 딱히 바람 원소 공격이 아니라 물리 공격 판정이기에 설명에 속지 마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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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평타입니다. 다만, 강공격에 가벼운 적들은 공중에 들여 올려집니다. 딱히 바람 원소 공격이 아니라 물리 공격 판정이기에 설명에 속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냥 평타입니다. 다만, 강공격에 가벼운 적들은 공중에 들여 올려집니다. 딱히 바람 원소 공격이 아니라 물리 공격 판정이기에 설명에 속지 마시기 바랍니다.
2. 원소 전투 스킬 · 풍압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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홀드하여 사용하면 적을 한데 모았다가 원하는 방향으로 날려보낼 수 있습니다. 하여 적을 단체로 낙사시키는 방식으로 사용하는 등 즐거운 예능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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홀드하여 사용하면 적을 한데 모았다가 원하는 방향으로 날려보낼 수 있습니다. 하여 적을 단체로 낙사시키는 방식으로 사용하는 등 즐거운 예능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홀드하여 사용하면 적을 한데 모았다가 원하는 방향으로 날려보낼 수 있습니다. 하여 적을 단체로 낙사시키는 방식으로 사용하는 등 즐거운 예능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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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전 상황에서는 다소 애매합니다. 카즈하나 벤티가 고평가를 받는 이유 중 하나는 적을 한곳에 붙잡아 메인딜러의 딜 타임을 만들어주는 몹몰이 스킬이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진의 스킬은 몹몰이를 한 뒤 멀리 넉백시키는 구조입니다. 구조적으로 저 둘 보다는 불편할 수 밖에 없습니다. 다만 클레의 부비 트랩이나 키라라의 카다멈 열매를 끌어모을 수 있기 때문에 그런 용도로 쓰거나, 사방에 산개한 적을 한 곳에 던져 놓는 등 응용할 여지가 있습니다.
실전 상황에서는 다소 애매합니다. 카즈하나 벤티가 고평가를 받는 이유 중 하나는 적을 한곳에 붙잡아 메인딜러의 딜 타임을 만들어주는 몹몰이 스킬이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진의 스킬은 몹몰이를 한 뒤 멀리 넉백시키는 구조입니다. 구조적으로 저 둘 보다는 불편할 수 밖에 없습니다. 다만 클레의 부비 트랩이나 키라라의 카다멈 열매를 끌어모을 수 있기 때문에 그런 용도로 쓰거나, 사방에 산개한 적을 한 곳에 던져 놓는 등 응용할 여지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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짧은 터치, 홀드 모두 같은 갯수의 원소 구슬을 생성하니 상황에 맞게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짧은 터치, 홀드 모두 같은 갯수의 원소 구슬을 생성하니 상황에 맞게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3. 원소 폭발 · 민들레 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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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판형 힐 장판을 설치하고, 영역을 출입하는 적에게 데미지를 줍니다. 일단 장판이 제공하는 버스트 힐량은 무지막지한 편이지만, 지속 힐량은 적은 편입니다. 다만 진의 장판은 아군 캐릭터에게 바람 원소를 붙여주어, 아군에게 붙은 원소를 지워줍니다. 즉, 아군 캐릭터가 물 원소 성해 악어와 불 원소 성해 새가 같이 나와서 증발 데미지를 받고 객사해버리는 등의 경우의 수를 줄여주는 디버프 제거 스킬 정도로 보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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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판형 힐 장판을 설치하고, 영역을 출입하는 적에게 데미지를 줍니다. 일단 장판이 제공하는 버스트 힐량은 무지막지한 편이지만, 지속 힐량은 적은 편입니다. 다만 진의 장판은 아군 캐릭터에게 바람 원소를 붙여주어, 아군에게 붙은 원소를 지워줍니다. 즉, 아군 캐릭터가 물 원소 성해 악어와 불 원소 성해 새가 같이 나와서 증발 데미지를 받고 객사해버리는 등의 경우의 수를 줄여주는 디버프 제거 스킬 정도로 보면 되겠습니다.
장판형 힐 장판을 설치하고, 영역을 출입하는 적에게 데미지를 줍니다. 일단 장판이 제공하는 버스트 힐량은 무지막지한 편이지만, 지속 힐량은 적은 편입니다. 다만 진의 장판은 아군 캐릭터에게 바람 원소를 붙여주어, 아군에게 붙은 원소를 지워줍니다. 즉, 아군 캐릭터가 물 원소 성해 악어와 불 원소 성해 새가 같이 나와서 증발 데미지를 받고 객사해버리는 등의 경우의 수를 줄여주는 디버프 제거 스킬 정도로 보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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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판을 출입하는 적에게 피해를 주는 효과가 있지만, 적의 출입을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는것도 아니며 풍압검으로 적을 날려버리면 돌아오는데 시간이 들며 계수도 낮습니다. 대신 시전시 계수는 높은 편이기에 기여하는 데미지가 아주 없는 구조는 아닙니다.
장판을 출입하는 적에게 피해를 주는 효과가 있지만, 적의 출입을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는것도 아니며 풍압검으로 적을 날려버리면 돌아오는데 시간이 들며 계수도 낮습니다. 대신 시전시 계수는 높은 편이기에 기여하는 데미지가 아주 없는 구조는 아닙니다.
진의 특성 돌파 재료
추천되는 스킬 레벨업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Q 스킬 > E 스킬
Q 스킬이 가장 우선적으로 올리시고 E 스킬을 그 다음으로 올려주시면 됩니다.
평타는 올리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특성
바람과 함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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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이 필드에 나와서 일반공격을 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대신 뉴비 입장에서는 필드에서 사용하기 좋은 특성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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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이 필드에 나와서 일반공격을 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대신 뉴비 입장에서는 필드에서 사용하기 좋은 특성이겠습니다.
진이 필드에 나와서 일반공격을 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대신 뉴비 입장에서는 필드에서 사용하기 좋은 특성이겠습니다.
바람의 인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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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의 원소통은 80pt나 되기 때문에 원충이 매우 높게 요구됩니다만, 해당 특성으로 Q 스킬을 쓴 뒤 64pt로 원소 요구량이 줄어들게 됩니다. 원충에 도움이되는 상당히 실전성있는 특성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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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의 원소통은 80pt나 되기 때문에 원충이 매우 높게 요구됩니다만, 해당 특성으로 Q 스킬을 쓴 뒤 64pt로 원소 요구량이 줄어들게 됩니다. 원충에 도움이되는 상당히 실전성있는 특성입니다.
진의 원소통은 80pt나 되기 때문에 원충이 매우 높게 요구됩니다만, 해당 특성으로 Q 스킬을 쓴 뒤 64pt로 원소 요구량이 줄어들게 됩니다. 원충에 도움이되는 상당히 실전성있는 특성입니다.
운명의 자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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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 운명의 자리는 2돌, 4돌,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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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 운명의 자리는 2돌, 4돌, 입니다.
핵심 운명의 자리는 2돌, 4돌,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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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돌 : 진이 원소 구슬을 얻는것 만으로 아군 캐릭터가 가하는 일반공격의 속도를 상당히 올려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는 6돌 운근이 가지고있는 효과인데, 해당 효과를 보고 요이미야, 아야토 등 일반공격 캐릭터가 운근을 서포터로 채용하는 이유 중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특히 이런 캐릭터들은 일반 공격의 속도 = DPS의 증가로 이어지기 떄문에 유용한 돌파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2돌 : 진이 원소 구슬을 얻는것 만으로 아군 캐릭터가 가하는 일반공격의 속도를 상당히 올려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는 6돌 운근이 가지고있는 효과인데, 해당 효과를 보고 요이미야, 아야토 등 일반공격 캐릭터가 운근을 서포터로 채용하는 이유 중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특히 이런 캐릭터들은 일반 공격의 속도 = DPS의 증가로 이어지기 떄문에 유용한 돌파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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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돌 : 영역 내의 적에게 바람 원소 내성이 40% 감소합니다. 이 특성으로 4돌 진은 방랑자, 소 등 바람원소 메인딜러와 사용되는 바람원소 서포터가 됩니다. 이때 파루잔과 함께 사용한다면 어마어마한 바람원소 내성감소와 바람 원소 피해 보너스를 얻으며 강력한 데미지를 기대할 수 있게 됩니다.
4돌 : 영역 내의 적에게 바람 원소 내성이 40% 감소합니다. 이 특성으로 4돌 진은 방랑자, 소 등 바람원소 메인딜러와 사용되는 바람원소 서포터가 됩니다. 이때 파루잔과 함께 사용한다면 어마어마한 바람원소 내성감소와 바람 원소 피해 보너스를 얻으며 강력한 데미지를 기대할 수 있게 됩니다.
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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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티에 전체적인 가하는 피해 증가와 공격력 버프를 제공하는 아주 뛰어난 성능의 서포팅 무기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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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티에 전체적인 가하는 피해 증가와 공격력 버프를 제공하는 아주 뛰어난 성능의 서포팅 무기 입니다.
파티에 전체적인 가하는 피해 증가와 공격력 버프를 제공하는 아주 뛰어난 성능의 서포팅 무기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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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을 베이스로 힐을 하는 진 입장에서 원마는 큰 의미가 없으나 E - Q 콤보 만으로 무기의 스킬을 쉽게 발동시킬 수 있어 궁합이 좋은 편입니다.
공격력을 베이스로 힐을 하는 진 입장에서 원마는 큰 의미가 없으나 E - Q 콤보 만으로 무기의 스킬을 쉽게 발동시킬 수 있어 궁합이 좋은 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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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브리드 세팅 진이 채용하는 무기입니다. 파루잔과 함께 사용하면 진의 서브 딜링까지 챙길 수 있게하는 무기입니다. 게다가 진은 기초 HP도 상당히 높은 편이기에 제공받는 공격력%도 쏠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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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브리드 세팅 진이 채용하는 무기입니다. 파루잔과 함께 사용하면 진의 서브 딜링까지 챙길 수 있게하는 무기입니다. 게다가 진은 기초 HP도 상당히 높은 편이기에 제공받는 공격력%도 쏠쏠합니다.
하이브리드 세팅 진이 채용하는 무기입니다. 파루잔과 함께 사용하면 진의 서브 딜링까지 챙길 수 있게하는 무기입니다. 게다가 진은 기초 HP도 상당히 높은 편이기에 제공받는 공격력%도 쏠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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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만 최근 인플레이션으로 진의 서브딜은 상대적으로 기댓 값이 낮은 편이므로 그닥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최근 인플레이션으로 진의 서브딜은 상대적으로 기댓 값이 낮은 편이므로 그닥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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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8의 높은 기초 공격력, 높은 수준의 원충을 제공하는 무기입니다. 4돌파 진은 원소 폭발 위주의 바람 서포터 입니다. 180% 이상의 원충을 챙겨야하는 진에게 해당 무기가 제공하는 원충은 유용하나, 다른 효과는 활용하기 어렵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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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8의 높은 기초 공격력, 높은 수준의 원충을 제공하는 무기입니다. 4돌파 진은 원소 폭발 위주의 바람 서포터 입니다. 180% 이상의 원충을 챙겨야하는 진에게 해당 무기가 제공하는 원충은 유용하나, 다른 효과는 활용하기 어렵습니다.
608의 높은 기초 공격력, 높은 수준의 원충을 제공하는 무기입니다. 4돌파 진은 원소 폭발 위주의 바람 서포터 입니다. 180% 이상의 원충을 챙겨야하는 진에게 해당 무기가 제공하는 원충은 유용하나, 다른 효과는 활용하기 어렵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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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상 진의 4성 무기 중 가장 접근성이 좋은 무기 입니다. 낮은 기초 공격력이 발목을 잡는듯 하나, 서포터 진은 힐량을 포기하고 치명타 세팅을 하여 파티 원충에도 도움을 주는 방향으로 사용해도 좋습니다. 그게 아니라도 성유물에서 충분한 공격력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안그래도 진의 버스터 힐량은 충분히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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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상 진의 4성 무기 중 가장 접근성이 좋은 무기 입니다. 낮은 기초 공격력이 발목을 잡는듯 하나, 서포터 진은 힐량을 포기하고 치명타 세팅을 하여 파티 원충에도 도움을 주는 방향으로 사용해도 좋습니다. 그게 아니라도 성유물에서 충분한 공격력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안그래도 진의 버스터 힐량은 충분히 높습니다.
사실상 진의 4성 무기 중 가장 접근성이 좋은 무기 입니다. 낮은 기초 공격력이 발목을 잡는듯 하나, 서포터 진은 힐량을 포기하고 치명타 세팅을 하여 파티 원충에도 도움을 주는 방향으로 사용해도 좋습니다. 그게 아니라도 성유물에서 충분한 공격력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안그래도 진의 버스터 힐량은 충분히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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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원소 충전을 모두 보조해주는 이나즈마의 단조무기입니다. E - Q - E 콤보를 통해 24pt의 원소 게이지를 더 채울 수 있어, 실질적으로 필요한 원충 커트 라인이 더욱 낮아집니다. 게다가 메인 옵션이 공격력%로, 진이 가하는 힐량은 더욱 늘어나기에 가히 4성 전용 무기라 할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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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원소 충전을 모두 보조해주는 이나즈마의 단조무기입니다. E - Q - E 콤보를 통해 24pt의 원소 게이지를 더 채울 수 있어, 실질적으로 필요한 원충 커트 라인이 더욱 낮아집니다. 게다가 메인 옵션이 공격력%로, 진이 가하는 힐량은 더욱 늘어나기에 가히 4성 전용 무기라 할만 합니다.
공격력, 원소 충전을 모두 보조해주는 이나즈마의 단조무기입니다. E - Q - E 콤보를 통해 24pt의 원소 게이지를 더 채울 수 있어, 실질적으로 필요한 원충 커트 라인이 더욱 낮아집니다. 게다가 메인 옵션이 공격력%로, 진이 가하는 힐량은 더욱 늘어나기에 가히 4성 전용 무기라 할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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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식의 검이 진에게 가장 어울리는 무기입니다. 하지만 이미 너무 오래전에 진행했던 이벤트 배포 무기인데다, 그만큼 고인물이라면 제 설명 없이도 진을 세팅하실 수 있겠죠. 생략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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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식의 검이 진에게 가장 어울리는 무기입니다. 하지만 이미 너무 오래전에 진행했던 이벤트 배포 무기인데다, 그만큼 고인물이라면 제 설명 없이도 진을 세팅하실 수 있겠죠. 생략하겠습니다.
부식의 검이 진에게 가장 어울리는 무기입니다. 하지만 이미 너무 오래전에 진행했던 이벤트 배포 무기인데다, 그만큼 고인물이라면 제 설명 없이도 진을 세팅하실 수 있겠죠. 생략하겠습니다.
성유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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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의 가장 범용적인 성유물 입니다. 후술 하게 될 청록 성유물은 함께 확산할 원소가 없다면 효과를 받지 못합니다. 왕실은 그런 조건 없이 버프를 줄 수 있으므로 더욱 범용성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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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의 가장 범용적인 성유물 입니다. 후술 하게 될 청록 성유물은 함께 확산할 원소가 없다면 효과를 받지 못합니다. 왕실은 그런 조건 없이 버프를 줄 수 있으므로 더욱 범용성이 좋습니다.
진의 가장 범용적인 성유물 입니다. 후술 하게 될 청록 성유물은 함께 확산할 원소가 없다면 효과를 받지 못합니다. 왕실은 그런 조건 없이 버프를 줄 수 있으므로 더욱 범용성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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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만 파티에 베넷이 함께 사용된다면 우선권은 베넷에게 있으므로 우리의 진은 청록으로 양보하도록 합시다.
다만 파티에 베넷이 함께 사용된다면 우선권은 베넷에게 있으므로 우리의 진은 청록으로 양보하도록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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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정 원소의 내성을 감소시켜 파티 DPS에 기여하는 바람 서포터 전반의 아이덴티티가 되는 성유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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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정 원소의 내성을 감소시켜 파티 DPS에 기여하는 바람 서포터 전반의 아이덴티티가 되는 성유물입니다.
특정 원소의 내성을 감소시켜 파티 DPS에 기여하는 바람 서포터 전반의 아이덴티티가 되는 성유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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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만 진에게는 원소 마스터리를 챙길 이유가 전혀 없어서 확산을 통한 서포팅 능력이 설탕보다 안좋습니다. 따라서 시너지가 막 좋은 편은 아닙니다. 그래서인지 성유물 채용률은 왕실 성유물과 양분하고 있습니다.
다만 진에게는 원소 마스터리를 챙길 이유가 전혀 없어서 확산을 통한 서포팅 능력이 설탕보다 안좋습니다. 따라서 시너지가 막 좋은 편은 아닙니다. 그래서인지 성유물 채용률은 왕실 성유물과 양분하고 있습니다.
진의 권장 성유물 옵션
세팅 방식
[시계 / 성배 / 왕관]
종결 수치
힐러 세팅
[공격력 / 공격력 / 치유보너스]
[공격력 / 원충] = [2100pt / 180%]
하이브리드 세팅
[공격력 / 공격력 / 치확]
[공격력 / 원충 / 치확] = [2000pt / 180% / 70%]
서브 딜러 세팅
[공격력 / 바람원피 / 치확]
[공격력 / 원충 / 치확] = [1800pt / 180% / 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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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브 딜리로서 진의 입지는 매우 좁은 편이라 힐러세팅이나 하이브리드 세팅을 하심을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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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브 딜리로서 진의 입지는 매우 좁은 편이라 힐러세팅이나 하이브리드 세팅을 하심을 추천합니다.
서브 딜리로서 진의 입지는 매우 좁은 편이라 힐러세팅이나 하이브리드 세팅을 하심을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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힐러 세팅의 경우 아메노마 카케우치 카타나를, 하이브리드 세팅의 경우 페보니우스 검을 사용하시면 시너지가 좋습니다.
힐러 세팅의 경우 아메노마 카케우치 카타나를, 하이브리드 세팅의 경우 페보니우스 검을 사용하시면 시너지가 좋습니다.
추천 파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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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랑자 대신 소를 채용해도 좋습니다. 파루잔의 바람 서포팅 능력과 더불어 4돌 진의 공격 속도 증가, 바람 원소 내성 감소까지 바람원소 메인딜러의 성능을 극한까지 끌어올려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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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랑자 대신 소를 채용해도 좋습니다. 파루잔의 바람 서포팅 능력과 더불어 4돌 진의 공격 속도 증가, 바람 원소 내성 감소까지 바람원소 메인딜러의 성능을 극한까지 끌어올려줄 수 있습니다.
방랑자 대신 소를 채용해도 좋습니다. 파루잔의 바람 서포팅 능력과 더불어 4돌 진의 공격 속도 증가, 바람 원소 내성 감소까지 바람원소 메인딜러의 성능을 극한까지 끌어올려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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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랑자 : 안정성을 위한다면 3번 자리에 종려 등의 보호막 캐릭터를 채용하며, 극한의 데미지를 보기 위해서는 베넷을, 공격 속도를 극한까지 올려서 꿀잼 파티를 위해서는 운근을 채용하기도 합니다. 각자 보유한 캐릭터 현황에 따라 3번 자리를 채우도록 합시다.
방랑자 : 안정성을 위한다면 3번 자리에 종려 등의 보호막 캐릭터를 채용하며, 극한의 데미지를 보기 위해서는 베넷을, 공격 속도를 극한까지 올려서 꿀잼 파티를 위해서는 운근을 채용하기도 합니다. 각자 보유한 캐릭터 현황에 따라 3번 자리를 채우도록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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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 안정성의 종려, 데미지의 극한의 베넷까지 방랑자와 파티 구성이 비슷합니다.
소 : 안정성의 종려, 데미지의 극한의 베넷까지 방랑자와 파티 구성이 비슷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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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밖에도 2돌파를 했다면 일반공격 위주의 딜러들과 함께 채용하여 개꿀잼 슈슈슉 일반 공격 파티가 완성됩니다. 대표적으로 요이미야, 아야토, 유라이덴파티, 라이오슬리 등과 사용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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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밖에도 2돌파를 했다면 일반공격 위주의 딜러들과 함께 채용하여 개꿀잼 슈슈슉 일반 공격 파티가 완성됩니다. 대표적으로 요이미야, 아야토, 유라이덴파티, 라이오슬리 등과 사용 가능합니다.
이 밖에도 2돌파를 했다면 일반공격 위주의 딜러들과 함께 채용하여 개꿀잼 슈슈슉 일반 공격 파티가 완성됩니다. 대표적으로 요이미야, 아야토, 유라이덴파티, 라이오슬리 등과 사용 가능합니다.
총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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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을 바람 원소 서포터로 채용하려면 4돌을, 일반공격 서포터로 쓰려면 2돌은 돌파해야합니다. 명함의 힐링이 좋기야 하지만, 그것만으로는 메리트가 없죠. 그것이 또 진의 발목을 잡습니다. 아무리 픽뚫 캐릭터라도 고돌파가 되어야 사용하는 메리트가 있다니 이는 다소 아쉬운 부분입니다. 다만 게임의 연차가 쌓일수록 진의 돌파 역시 자연스레 되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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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을 바람 원소 서포터로 채용하려면 4돌을, 일반공격 서포터로 쓰려면 2돌은 돌파해야합니다. 명함의 힐링이 좋기야 하지만, 그것만으로는 메리트가 없죠. 그것이 또 진의 발목을 잡습니다. 아무리 픽뚫 캐릭터라도 고돌파가 되어야 사용하는 메리트가 있다니 이는 다소 아쉬운 부분입니다. 다만 게임의 연차가 쌓일수록 진의 돌파 역시 자연스레 되겠죠.
진을 바람 원소 서포터로 채용하려면 4돌을, 일반공격 서포터로 쓰려면 2돌은 돌파해야합니다. 명함의 힐링이 좋기야 하지만, 그것만으로는 메리트가 없죠. 그것이 또 진의 발목을 잡습니다. 아무리 픽뚫 캐릭터라도 고돌파가 되어야 사용하는 메리트가 있다니 이는 다소 아쉬운 부분입니다. 다만 게임의 연차가 쌓일수록 진의 돌파 역시 자연스레 되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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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의 진 단장님...그래도 사랑하시죠...? 천천히 성유물 준비하면서 언젠가 다가올 진 단장의 고돌파를 기대하며 오늘은 이만 줄이겠습니다.
우리의 진 단장님...그래도 사랑하시죠...? 천천히 성유물 준비하면서 언젠가 다가올 진 단장의 고돌파를 기대하며 오늘은 이만 줄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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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디 특별 방송 이후 등장할 캐릭터의 가이드를 써야하는데 미뤄지는 바람에 이렇게 2번 연속 픽뚫 가이드를 쓰게 되었네요. 차후 업데이트 예정 일정이 나오면 바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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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디 특별 방송 이후 등장할 캐릭터의 가이드를 써야하는데 미뤄지는 바람에 이렇게 2번 연속 픽뚫 가이드를 쓰게 되었네요. 차후 업데이트 예정 일정이 나오면 바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본디 특별 방송 이후 등장할 캐릭터의 가이드를 써야하는데 미뤄지는 바람에 이렇게 2번 연속 픽뚫 가이드를 쓰게 되었네요. 차후 업데이트 예정 일정이 나오면 바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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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같이 즐거운 원신 라이프 보내시길 바랍니다!
다같이 즐거운 원신 라이프 보내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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