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진동 수정 응용 연구 이벤트 공략

지금 진행할 수 있는 원신 진동 수정 응용 연구 이벤트 공략 이야기다.

4000점만 달성해도 모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간단한 이벤트다.

기체 흐름의 편향

캐릭터가 적에게 확산 반응 발동 후 6초 동안 파티 내 모든 캐릭터의 바람 원소 공격의 치명타 확률이 20% 증가한다.

체험 캐릭터가 모두 바람 속성이다. 나는 전반 소파푸한, 후반 방진종베로 갔다.

이번 원신 진동 수정 응용 연구 공략에서 유일하게 1만점을 못 넘겼다. 4천점만 달성해도 모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지만 그래도 개인이 할 수 있는 최고 점수를 얻고 싶은 욕심이 있는데

나는 바람, 바위 2개의 원소 캐릭터들의 육성이 대체적으로 부족해서 전체적인 스펙이 낮다. 그래서 유일하게 1만점을 못 넘겼지만, 결과적으로 4천점 이상만 돼도 모든 보상을 다 받을 수 있는 쉬운 난이도의 이벤트라서 개인 만족의 차이일 뿐 보상 기준으로는 아무 문제가 없다.

녹지 활성의 연구

캐릭터가 적에게 활성, 발산, 촉진 반응 발동 후, 원소 에너지 4pt 회복한다. 해당 효과는 3초마다 최대 1회 발송된다.

체험 캐릭터를 보고 사나행시로 갈까 생각을 했는데, 그렇게 되면 후반에 나히다를 사용할 수 없다.

풀 원소 관련 반응 발동 조건이 필요해서 전후반 둘 다 나히다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캐릭 중복 사용이 불가능해서 전반 느푸카백 후반 타미나종으로 했다.

백출만으로는 풀 원소 반응이 부족하지만 느비로 부족함을 커버할 수 있다.

후반은 나히다 + @ 조합이면 된다.

이번 원신 진동 수정 응용 연구 중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달성했다.

생태계 변화의 영향

캐릭터의 현재 HP가 증가 또는 감소 시, 캐릭터의 치명타 피해가 40% 증가한다.

HP 증가 또는 감소, 일반 공격 강공격이 적에게 명중한 후, 3초 동안 연속으로 적 3회 명중 후 -> 느비를 쓰라는 이야기다.

조건 때문에 체험 캐릭터들도 폰타인 캐릭터들인데, HP 증가 또는 감소를 할 수 있는 또 다른 캐릭으로 소가 있어서 전반 느푸카백, 후반 소파한진으로 했다.

전반은 느비로 쓱쓱

소 1돌 화박연 1재지만 버프 때문에 31만 대미지를 볼 수 있다.

상처 치유의 가능성

캐릭터가 치유받을 시, 캐릭터의 치명타 확률이 20% 증가한다.

영사 테스트 중 원소 충전 효율이 필요 없어서 후반은 원충 버프 없이 진행했다. 나는 전반도 원충 버프 없이 진행했다고 생각했었는데 지금 보니 후반만 바꿨었다.

만약 경쟁 시스템이 있어서 점수표가 있었다면 다시 도전을 했겠지만, 원신은 경쟁 시스템이 없기에 추가 도전은 안 했다. 전반은 또 느푸카백, 후반은 코나야시.

물 원소 관련 반응 발동 조건 때문에 2물을 사용할 수 있는 나야시로 했다. 나는 닐루가 없어서 나야(행)시를 한 것으로 닐루가 있으면 개화 파티를 해도 된다.

광열 효과의 증폭

캐릭터가 적에게 불 원소 관련 반응을 발동한 후 6초 동안 적의 모든 원소 내성이 30% 감소한다.

불 원소를 사용하면 되기에 전반 아종카베, 후반 라미향슈로 했다.

명함 아를도 버프 때문에 평타 20만이 나온다.

과부하는 1번개만 있어도 되지만 개인적으로 다른 3불 1번개보다 라이덴을 넣은 2불 2번개가 더 좋다고 생각한다.

공명 진동의 원인

캐릭터가 적에게 결정 반응을 발동한 후 6초 동안 적의 모든 원소 내성이 30% 감소한다.

나는 나비아 치오리 둘 다 명함이다. 치오리가 명함이라서 타모토가 1개만 나오며, 바위 캐릭터를 거의 안 키워서 후반은 '캐릭터 교체 후' 조건을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타미나종으로 했다.

명함 캐릭터에 조건도 제대로 안 맞췄지만 모든 보상을 다 받을 수 있는 4천점을 훨씬 넘는 1만점 이상의 점수를 획득했다.

원신 이벤트는 언제나 이렇게 난이도가 쉽기 때문에 이번 이벤트도 영사 테스트 조건을 적당히만 충족해도 모든 보상을 어렵지 않게 획득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