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브롤스타즈 솔로 쇼다운 대회' 개최

'2024 브롤스타즈 솔로 쇼다운 대회'가 31일 영천 경북테크노파크 그린기업지원센터에서 개최했다.

경상북도, 영천시, 경북테크노파크가 주최한 이번 대회는 핀란드의 게임 제작사인 슈퍼셀에서 개발 및 배급한 모바일 게임으로 참가자 10명 중 혼자서 살아남는 것이 목적이다. 맵으로는 젬 그랩, 쇼다운, 바운티, 하이스트,시즈팩토리, 빅게임, 로보럼블, 보스전 등이 있으며 여러가지 요소가 결합된 게임이다.

특히 이번 대회는 브롤스타즈 게임 크리에이터 '지근(구독자 6만8천명)'이 운영을 맡아, 대회 상황을 생방송으로 중계하고 결승전 이후에는 참가자 및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전국에서 참가자 전원에게는 다양한 게임 관련 굿즈가 제공됐으며, 1위에게는 15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과 구글 기프트 카드, 2위와 3위에게도 각각 7만원, 3만원 상당의 상품이 증정됐다.

하인성 경북테크노파크 원장은 "이번 프로그램이 교육 수강생들이 실제 라이브 방송 현장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과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진홍 기자 [email protected]

https://www.idaegu.com/news/articleView.html?idxno=619746

'2024 브롤스타즈 솔로 쇼다운 대회'가 31일 영천 경북테크노파크 그린기업지원센터에서 개최했다. 경상북도, 영천시, 경북테크노파크가 주최한 이번 대회는 핀란드의 게임 제작사인 슈퍼셀에서 개발 및 배급한 모바일 게임으로 참가자 10명 중 혼자서 살아남는 것이 목적이다. 맵으로는 젬

www.idaeg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