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삼국지 콘셉트 '적벽대전' 업데이트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시즌 27 '적벽대전' 업데이트.(자료= 넥슨)

[뉴스메카] 넥슨은 모바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카러플)’에 시즌 27 ‘적벽대전’을 업데이트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시즌에서는 삼국지 콘셉트의 신규 캐릭터로 △관우 △유비 △장비 배찌 등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신규 하이라이트 카트바디 △블레이드 세이버 △클라우드 세이버를 공개하고 △팔괘진 △초선차전 △적토마 등 시즌 테마에 맞춘 다양한 카트바디를 추가한다.

또한, 해적 테마 신규 트랙 △대해적 로두마니를 적용하고 이어 △도검 월하문 △신화 오딘의 궁전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한다. 아울러 ‘커스텀 번호판’ 시스템을 새로 도입한다. 번호판의 프레임, 문자, 숫자를 수집하고 이를 활용해 자신의 번호판을 자유롭게 꾸밀 수 있다.

이 밖에도 랠리전 트랙 내 ‘스킬 상자’를 새롭게 추가한다. 주행 중 등장하는 스킬 상자 획득 시 '부스터 지속 시간 증가' 등 다양한 효과를 지원한다. 또한, 랠리전에서 사용되는 ‘타임플러스 코인’을 모든 친구에게 일괄 선물하도록 개선하고 게임 진입 시 타임플러스 코인 자동 사용을 켜고 끌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한다. 상점에서 펫 정보를 쉽게 확인하도록 ‘펫’ 항목도 추가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7일까지 접속, 랭킹전 참여 등의 일일 미션과 누적 미션 완료 시 ‘고대 문서 등장식’, ‘풍등 풍선’ 등이 주어진다. 다음 달 1일까지 주행 과정에서 획득한 ‘두루마리 조각’으로는 ‘팔괘진 오라’, ‘허수아비 핸드봉’ 등과 교환할 수 있다. 오는 16일부터 10월 6일까지 각종 게임 플레이 미션 수행 시 팔괘진 카트바디와 교환하는 ‘부스터 퍼즐’을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