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생일 축하해 캐터필러 후속 임무 공략
안녕하세요 게임 블로거 제이메르입니다. 오늘은 원신 생일 축하해 캐터필러 후속 임무 공략을 다뤄보겠습니다.
지난번에 다룬 '추적' 임무에서 연계되는 월드 임무입니다. 추적 임무를 클리어하고 인게임 시간을 2~4일 뒤 낮으로 돌린 다음, 해당 위치로 가시면 됩니다. 메로피드 요새 등 폰타인 월드 임무를 진행하신 유저분들이라면 익숙하신 곳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바로 NPC 언쇼가 거주하고 있는 곳입니다.
원신 생일 축하해 공략
캐터필러 후속 임무
해당 위치의 NPC 언쇼와 대화하면 라느와가 납치당했다는 이야기를 듣습니다. 서둘러 가봐야겠네요.
걸어서 멀리 가셔야 목표 지점에 도착할 수 있어요. 언쇼가 말한 츄츄족은 캐터필러였습니다. 오늘이 라느와의 생일이라고 하는데요. 보아하니 캐터는 더 이상 인간의 모습으로 돌아가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캐터는 라느와에게 이런저런 이야기를 해주고, 생일 축하한다는 말을 해줍니다.
이때 언쇼가 와버린 바람에 캐터필러는 모습을 감춥니다. 아무래도 일반적으로 츄츄족은 적에 가까우니까요.
언쇼와 대화를 마치면 퀘스트는 간단하게 클리어가 됩니다. 캐터가 앞으로 어떻게 지낼지는 모르겠지만 왠지 씁쓸하게 느껴지네요.
지금까지 원신 생일 축하해 캐터필러 후속 임무 공략이었습니다. 여기까지 진행했다면 원신 수선화의 흔적 연관 퀘스트는 전부 클리어하신 건데요. 수메르 숲의 책에 견줄 수 있을 정도로 분량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수선화 관련 임무는 이번 버전에서 종결이 된 것으로 보입니다. 스토리가 다소 난해한 감이 있어서, 이해를 하지 못한 유저들은 유튜브에서 요약본을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