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숍에 새로운 박스들이 등장했습니다.
GO 로켓단 점령 이벤트와 관련이 있어서 그런지 다 검은색이네요.
비주기가 돌아옵니다. 2022년 11월 14일 월요일 오전 0시부터 2022년 11월 17일 목요일 오후 8시까지 진행...
m.blog.koreamobilegame.com
GO 로켓단 이벤트 가이드는 여기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의 핵심 중 하나가 12km 알이고 그 알은 로켓든 리더를 쓰러트려야만 얻을수 있기 때문에 로켓레이더를 위한 박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가장 저렴한 트레이닝박스는 별게 없습니다. 사실 제가 생각했을때는 돈낭비입니다.
로켓레이더 하나가 200코인이고 로켓레이더 하나를 만들기 위해서는 이상한파츠 6개가 필요하기때문에 이상한파츠 3개의 정가는 100코인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러니 이 박스는 부화장치를 25코인에 사는 거라고 할수 있겠네요.
그리고 부화장치의 기본 가격은 125코인이지만 다양한 경로로 25코인보다 싸게 구입할수 있을때가 많으니 저는 추천하지 않겠습니다. 부화장치가 꼭 많이 필요하신분들에게만 매력적일것 같습니다.
마찬가지로 GO 로켓박스는 좀 더 비싸지만 구성품은 비슷합니다.
일단 트레이닝박스와는 달리 로켓레이더가 3개나 있습니다. 하나의 가격이 200코인이기때문에 사실상 슈퍼 부화장치 3개를 300코인에 사는 거라고 할수 있습니다.
슈퍼부화기 하나의 가격이 200코인이니까 300코인 이득이네요.
하지만 전 슈퍼 부화기를 200코인주고 사본 적이 없습니다. 보통 패스권에 끼워팔기하는걸로 얻으니까요.
앞의 두 박스와는 달리 레전드박스는 그래도 이름답게 꽤나 풍성합니다.
문제는 가격도 3600코인이라는거..
대단한 기술머신만 고려해도 개당 1000코인은 하기때문에 여러모로 확실하게 이득입니다.
특히 배틀리그에서 대단한 기술머신을 많이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굉장히 유용할겁니다.
하지만 솔직히 라이트 유저분들에게는 셋 다 추천하지 않습니다.
3시간마다 열기구가 찾아오고 스탑마다 조무래기가 버티고 있는데 로켓레이더를 사야할 이유가 무엇이겠습니까.
하드코어 유저라면 고민없이 지르겠지만 가볍게 즐기시는 분들은 굳이 구입할 필요 없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