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모마] 태국 모두의마블 - 창백해진(?) 흑백 너구리... '진화 비스킷 (Evo Biscuit)' 출시

태국모마에서 선출시된 '진화 비스킷'입니다.

이제 비스킷도 진화버전이 나오는군요.

근데 색깔이 좀 ㅋㅋㅋㅋㅋ

왜 이렇게 창백해졌냐...

무슨 흑백버전 비스킷 보는줄 알았네.. -_-;;

.

.

긴말 필요없이! 상세 일러스트 보면서

원작 비스킷이랑 같이 비교해보도록 하죠.

<카드 일러스트>

진화 ver.

오리지널(각성) ver.

흑백 비스킷 진짜 적응안된다 ㅋㅋㅋ

다만 특이하게 진화 비전에서는

비스킷이 불도저를 안타고 있네요.

스킬에 불도저 능력이 없다면

그럴수도 있겠다 이해는 하겠다만...

이따 능력 번역된것도 보시겠지만,

기존 각스킷처럼

돌진 스킬이 똑같이 들어가 있긴 합니다.

카드일러에서 불도저를 왜 뺐을까 의문이 드네요.

<인게임 일러스트>

진화 ver.

오리지널(각성) ver.

인게임에서는

딱히 특이점은 없는것 같습니다.

바닥에 꼬리탕탕 치는것도 여전하네요 ㅋㅋ

[진화 비스킷 능력]

태국모마 기준 진화 비스킷 능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 건물 3개 건설시 90% 출발지 이동 (2회 제한) / 출발지 경유시 80%로 랜드마크 추가생성 (2회 제한) / 모서리 지역 도착시 75% 랜드마크 생성 및 이동

- 상대 주사위 굴림 시 60%에너지 충전 / 내 턴 시작시 70%로 앞6칸 원하는 지역으로 돌진 (충전 에니저에 따라 이동 범위 증가) / 내 턴에 내 랜드마크 도착 시 55%로 재충전 카드 획득

<2주간 버프>

60% 내땅도착 쉴드충전 / 80% 유배2회

일단 신캐버프빼고 보자면,

기존 비스킷에서 횟수형 출발지 이동건장이랑

모서리 대강하가 추가로 들어갔고

대신에 출발지 경유 스킬에서 월급5배가 빠졌습니다.

월급이 빠진건 좀 아쉽네요.

현재 태국모마 신맵이 드론마스터즈인데,

아마 드론맵의 출발지 월급보너스를 고려해서

일부러 밸런스 맞추려고

뺀게 아닌가 추측을 해봅니다.

물론 지금 시점에서 한국모마에

5배월급 유지한채 저렇게 나왔다 해도...

이미 앞세대 출시된 캐릭터들한테

단칼에 털리겠지만요.

그나저나...

디온, 시드, 비스킷

2020년 독점 3대장 전부다 진화캐로

업글 되가지고 나왔네요 ㅋㅋ

한국모마에서는 언제쯤 나오련지...

저때 3대장 시절도 좀 뇌절이긴 했지만,

나름 그래도 밸런스가 얼추 맞아서

독점으로 운영하는 맛은 있었는데..

이 이후로는 독점으로 운영하면서

재미보는 캐릭이 거의 없었던 것 같음...

끽해봐야 힐다 정도랄까?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