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가장 살기 좋은 국가] 순위 TOP
현재 4.0을 기준으로 원신에서 총 다섯국가[몬드, 리월, 이나즈마, 수메르, 폰타인]등이 등장하였습니다.
몬드, 리월, 이나즈마
수메르, 폰타인
각각 모두 국가체계와 사회 안정성, 종교등이 다르며 기후와 기후와 지형 역시 다른데 오늘은 이 다섯 국가중 현실적으로 가장 살기 좋은 국가에 대해 순위를 정해보겠습니다.
티바트 최악 막장국가 [수메르]
수메르가 등장하기 이전까지는 이나즈마가 티바트에서 가장 막장이고 살기 어려운 국가로 꼽혔지만 그 이나즈마도 수메르와 비교하면 선진국으로 보일 정도로 막장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무엇보다 수메르가 막장국가인 이유는 수메르 아카데미아와 그 상류층, 신을 대하는 태도에서 보면 알수 있습니다 나히다 pv에서 단지 전대 풀의 신인 룩카데바타[부에르]에 미치지 못한다는 이유로 정산궁에 가둬놓고 500년동안 방치한 점을 보면 알수 있습니다.
즉 수메르 아카데미아는 티바트 대륙 최대 학습&교육기관이지만 실상은 인체실험이나 신성모독, 숙청, 인종차별등 온갖 범죄를 일삼는 국제적 범죄조직에 가깝다.
또한 무엇보다 원신 역대급 악질 빌런 도토레, 아자르등도 나오게 되면서 수메르가 막장국가라는 것을 더욱 부각시켰다.
쇄국과 폐쇄적인 문화, 섬나라, 분쟁 [이나즈마]
비록 수메르에게는 많이 밀리지만
자본주의, 물질만능주의 [리월]
법치주의, 과학기술, 자연재해 [폰타인]
법과 정의의 국가인 폰타인은 티바트에서 가장 과학기술이 발전한 국가로 건물과 시민들의 복장역시 가장 현대문명에 가까운 모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