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W 몽환의 낙원 업데이트, TJ쿠폰 이어 치열한 월드 전장까지 등장!

계속해서 리니지W에 새로운 소식들이 공개되는 중이다. 신규 영지 아덴에 이어, 정말 반가울 수 밖에 없는 TJ쿠폰 그리고 금일 업데이트 된 몽환의 낙원까지. 말 그대로 쉴 틈없이 정말 풍성한 모험이 계속되고 있다. 아마 매일 출석을 열심히 했다면, 오늘쯤 TJ쿠폰으로 소멸했던 장비를 복구하거나 새로운 희귀 장비 제작에 성공하여 더 효율적인 사냥을 즐기고 있으리라 생각된다.

14일차 출석으로 TJ쿠폰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기 때문. 일전 포스팅을 통해 이야기했듯 14일차 출석으로 TJ코인을 획득하여, 이를 상점 내 교환소 탭에서 TJ’s SWEET COUPON II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이 쿠폰을 켄트성 마을 전문 복구사 NPC 지니에게 가서 사용하면 런칭 시부터 3월 9일 20시까지 강화 실패로 증발한 희귀 등급 이상의 무기 / 방어구 / 장신구 중 1종의 장비 복구가 가능하다.

물론 복구 이력이 없는 유저들도 열심히 출석을 위해 달리고 있을 것 같다. 장비 증발 이력이 없어 복구할 장비가 없는 유저라면 희귀 제작 비법서(각인)로 제작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되고 있으니 말이다. 아덴 영지의 등장, TJ쿠폰 이벤트 등 여러모로 많은 유저들의 레벨과 스펙이 오르고 있는 지금, 새로 등장하게 된 몽환의 낙원이 더욱 더 주목받을 수 밖에 없는 환경이 조성되고 있는 듯 하다.

몽환의 낙원은 리니지W에 새로 등장하게 된 월드 던전이다. 기존에 있던 몽환의 섬의 상위 호환 버전이라고 생각하면 편할 것 같다. 4개의 구역으로 나뉘어 4대 속성이 각각 공존하고 있는 지역으로, 각 속성별 보스인 대정령 4종이 존재한다. 벌써 월드 내에서도 여러 서버들의 연합이 형성되며, 이 대정령을 두고 치열한 전투가 펼쳐지고 있을 거라 생각한다.

월드 던전인 만큼 보상도 상당한 편. 신규 전설 등급 아이템인 피아그리오의 대검, 에바의 방패, 사이하의 활, 마프르의 망토 등 대정령을 처치 시 무려 전설 장비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핵심 재료들을 획득할 수 있는 만큼 정말 치열한 전투가 펼쳐지게 되지 않을까 싶은데, 앞으로의 월드 내 서버 별 구도들을 주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참고로 몽환의 낙원 입장 레벨은 55 이상, 일일 1 시간의 이용 시간을 가지고 있다. 월드 내 6개 서버가 이용할 수 있는 월드 전장이며, 월드 내 6개 서버씩 2개 그룹으로 서버 매칭이 진행된다고 한다. 단, 서버 매칭은 매주 정기점검 시 새로 갱신된다고 하니 참고하도록 하자.

위에서 언급했던 전설 장비 재료 외에도, 몽환의 낙원에서만 얻을 수 있는 신규 반지 ‘악몽의 수호 반지’와 ‘악몽의 용사 반지’를 얻을 수도 있다. 또한 높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으므로, 고 레벨 유저들에게 환영 받는 신규 컨텐츠가 아닐까 싶다.

이번주 위클리 뉴스에서도 몽환의 낙원 관련 소식들이 공개되었으니 참고해보도록 하자. 특히 월드 구도를 더욱 주목해볼 필요가 있을 듯 한데, 대다수의 월드에서 대만과 한국 유저들의 대립 구도가 더욱 치열해지고 있지 않나 생각된다. 아마 다음주에는 대정령 처치 관련 소식들부터 반지에 대한 이야기도 엿볼 수 있을 거라 생각하는데, 이를 기대해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다.

이 외 신규 업데이트 소식 또한 전해졌다. 신규 던전 '버림받은 자들의 땅'이 추가 되었다. 50부터 54 레벨의 유저가 입장할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1일 1시간의 이용 시간을 가진다. 55 레벨 제한에 의해 몽환의 낙원에 입장하지 못하는 50레벨 이상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지 않을까 싶다. 또한 신규 영웅 스펠이 추가 되었으니, 이 역시 한번 확인해보도록 하자.

또한 새로운 이벤트들도 시작되며 더욱 풍성한 모험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먼저 알리사의 악몽 상자 이벤트가 있다. 하루 3번 특정 시간(12:10, 15:10, 19:10), 아덴 월드 곳곳에 나타나는 알리사의 악몽 상자를 처치하면 알리사의 보물 상자를 얻을 수 있다. 구성품으로는 알리사의 주화, 축순, 용기의 물약, 성장의 물약을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으며 확률적으로 아데나 주머니, 명예 코인을 얻을 수 있다. 알리사의 주화를 통해서는 영웅 무기/방어구 제작 비법서, 몽환의 섬 충전석, 희귀 무기/방어구/장신구 제작 비법서 제작에 도전할 수 있다. 스펙업에 좋은 기회라는 이야기다.

또한 4월 13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대정령의 초대' 신규 출석 체크 이벤트가 있다. 매일 출석 보상으로 몽환의 섬 시간 충전석과 각종 육성에 필요한 소모품을 얻을 수 있으니, 이 역시 놓치지 말도록 하자.

이외에도 약탈자들의 은신처, 좋은 평을 받고 있는 뒤틀린 지하감옥 또한 4월 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더욱 자세한 이벤트 소식들을 확인해볼 수 있으니 방문하여 직접 확인해 보길 추천한다. 이벤트만 참여해줘도 정말 상당한 보상 획득이 가능하니, 꾸준히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를 확인하고 더욱 풍성하게 리니지W를 즐겨볼 수 있도록 하자.

일전 Director’s Talk을 통해 세번째 월드 콘텐츠는 아마 오만의 탑이 될 것 같다는 이야기가 공개되었던 기억이 난다. 필자 역시 개인적으로 기대하고 있는 콘텐츠 중 하나인 만큼, 미리미리 열심히 스펙을 올려 오만의 탑을 위한 준비를 마쳐볼 생각이다. 아직 본 작을 즐겨보지 않은 유저들이라면, 꾸준히 다채로운 소식들이 공개되며 활기가 넘치는 리니지W에서 이번 기회에 모험을 즐겨 보길 바라며 이만 마무리하겠다.

리니지W

공식 홈페이지

게임 소개를 대가로 엔씨소프트로부터 소정의 대가를 제공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