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인피니트 '승리의 여신: 니케', 화력 보증 수표 '루드밀라: 윈터 오너' 미리 살펴보기
'승리의 여신: 니케' 이용자들의 레이드 스쿼드 캐릭터풀을 한층 더 강화해줄 신규 니케 '루드밀라: 윈터 오너'가 등장 예정임에 따라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레벨 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미소녀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에 크리스마스 기념 한정 캐릭터로 '루드밀라: 윈터 오너'와 '미카: 스노우 버디'가 추가된다.
7일 업데이트를 통해 기간 한정 모집이 시작되는 '루드밀라: 윈터 오너'는 자신의 공격 능력을 향상시키면서 꾸준히 적에게 높은 피해를 줄 수 있는 딜러라는 점이 특징이다. 타입은 화력형이며 무기는 MG(머신건)을 사용하기에 지속 공격 능력이 매우 뛰어난 편이다. 버스트 스킬은 Ⅲ단계이며 코드는 수냉에 해당한다.
최대 장탄 수는 300발이며 재장전 시간은 3초로, 대부분의 MG 재장전 시간이 2.3초에서 2.5초인 것에 반해, '루드밀라: 윈터 쇼퍼'는 3초로 가장 느리다. 하지만 공격력은 5.86%로, 기존 MG군 니케와 비교했을 때 '모더니아' 다음으로 높다.
'루드밀라: 윈터 오너'의 스킬 구성은 자신의 공격 능력을 강화하고, 적에게 지속적으로 추가 대미지를 주는 형태다. 1번 패시브 스킬 '여왕의 시선'은 일반 공격 60회 명중 시 대상에게 받는 대미지 증가 디버프와 함께 추가 대미지를 준다. 또 자신의 탄환을 20발 충전한다.
즉, 재장전 속도가 3초로 느리다는 단점을 1번 패시브 스킬로 보완하며, 탁월한 지속 공격 능력을 보유하게끔 만들어 준다.
다음으로 2번 패시브 스킬 '눈보라'는 공격형 기술로, 적의 코어를 60회 명중하면 추가 대미지를 준다. 또 풀버스트 타임에 돌입하면 자신의 크리티컬 확률을 증가시킨다.
'루드밀라: 윈터 오너'의 핵심 스킬은 역시 버스트 스킬이라 할 수 있다. 버스트 스킬 발동 시 자신의 공격력 62.54%(스킬 10레벨 기준)을 증가시키며, 재장전 속도도 67.2%(스킬 10레벨 기준)로 증가시킨다. 이에 따라 본 캐릭터의 느린 재장전 속도라는 약점을 완벽히 메워준다. 게다가 지속 시간도 20초임에 따라 효과가 매우 좋을 것으로 예상된다.
다른 니케에 영향을 주는 형태가 아닌, 자신을 강화하는 형태의 스킬 구성을 가지고 있음에 따라, 스쿼드 편성도 매우 자유로운 편이다. 특히 솔로 레이드 및 유니온 레이드 등 다수의 스쿼드를 운용해야 하는 콘텐츠에서 3~4군의 딜러로 활약하면서 화력에 힘을 보태줄 수 있겠다.
하모니 큐브와 오버로드 옵션의 경우에는 '루드밀라: 윈터 오너'의 1번 패시브 스킬 효과인 탄환 충전 효율을 높이기 위해 '장탄 수 증가' 관련 옵션이 추천될 만하다.
'루드밀라: 윈터 오너'는 적 다수를 타격하는 스킬은 보유하고 있지 않으므로 보스전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