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니츄블록] 테린이 윌슨테니스라켓 구매 '윌슨 울트라 V4'

윌슨 울트라 V4 100L Wilson Ultra

2024. 03.13

집근처 레슨장에서 테니스레슨받은지 1개월차 드디어 내 라켓을 사러가게되었다.

사러가기 전까지 뭐 별감흥도 없었고, 레슨코치쌤이 같이 가주기로해서 골라주는거사야지

하고 아무생각없이 갔고 골라주는보기 한에서 내맘에드는걸로 고르기로!

근처에 메이크라켓이라는 테니스&베드민턴 용품 매장이 있어서 레슨끝나고 바로 이동했다.

테니스라켓 브랜드는 헤드,바볼랏,윌슨,요넥스 이순서대로 디피되어있었고

코치님 추천으로 무게는 280g 에 100방 짜리로 윌슨꺼로 처음 직원에게 추천받아서 몇가지 보고

이때까지도 사실 뭐가 뭔지 잘 모르겠어서 고민고민하다가 맘에드는걸로 고르라길래

(코치님은 더 저렴한 제품을 추천해줬지만) 윌슨 울트라 구매했다.

파란색이라 내맘에 들었다. (나중에 클래시 빨강이 여자들사이에서 인기라는 소리듣고 잠시 귀가 팔락거렸지만)

볼수록 맘에 들었다ㅎㅎ

오버그립이랑 스트링이랑 추천해주는 제품한에서 컬러를 고르는게 이게뭐라고 좀 어려웠다.

아쉬운건 내가 사고 보니까 좀더 알게되는게 있으니 찾아보고 해본결과 어떤 컬러감이 이쁜지 그제야 눈에 보여서 아쉬웠지만 어쨌든 서비스로주는 오버그립 3개는 화이트,옐로,민트와 스트링도 화이트, 댐프너까지 슈슉 골랐다.

때는 많이 타겠지만 많이들 하는 화이트오버그립에 화이트스트링으로 첫 라켓만들고 감는 방법도 알려줘서 듣고 왔다.

집에와서 이리저리 사진도 찍어보고 자세도 잡아보고 별감흥없었는데 내 라켓이 생기니 역시 애정이 생겨서 기분이 좋았다.

이렇게 라켓에 이름표도 붙여준다

옆에는 배드민턴용품들과 포토존이 되어있고 2층에도 가방과 옷들이 많이 되어있었다.

첫라켓구매를 여러가지 비교해보면서 살수있는 매장에서 사게되어서 성공적으로 구매한거같고

테니스 입문자용으로 좋은 라켓을 구매한거 같아서 뿌듯하다. 귀여운 악세사리도많고 가방도 사야하고 지출할곳이 또하나 생겨버렸넹ㅎㅎ

열씸히 레슨받아서 필드나가는 그날까지 홧팅

경기도 김포시 옹주물로136번길 10 메이크라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