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원신 4.5 치오리 후기

역대급 폐사 구간이라 불리는 원신 4.5 버전.

이번 버전의 픽업 캐릭터는 정말로 "난 예쁘잖아" 외에는 아무것도 남지 않은 치오리 사장님이다. 정말 거르고 싶은 캐릭 외에는 최대한 캐릭터 명함은 건지고 가는 스타일이라서 성능이슈에도 불구하고 과감하게 가챠 실행.

결과는 치치 77스택 픽뚫, 치오리 76스택 고봉밥. 치오리 사장님... 너무 배불러요... 이번 치치 픽뚫로 모나와 더불어 4돌파를 찍은 5성캐릭으로 치치가 등극하였다. 하지만,

외모도 성능이다...

스펙은 황금 극단으로 대충 이정도로 끝냈다. 알베도가 없는 관계로 그동안 가방에서 몇년째 놀고있던 진사의 방추 5재련이 드디어 주인을 찾은 것만 해도 만족스럽다. 논란이 많은 성능에 대해서 말하자면, 아무래도 바위 구조물이 거의 반강제로 필요하다보니 이토가 없는 상황에서는 노엘과 엮어서 쓰는 것이 그나마 만족감을 안겨주었다.

파티 구성은 이렇게. 노엘과 종려가 페보 시리즈를 사용하다보니 푸리나가 단독 물원소 캐릭이지만 원소폭발은 부드럽게 잘 굴러가는 편이다. 사실 푸리나가 2돌파인 시점에서 치치로도 나선비경 12층을 무리없이 밀어버릴 수 있기 때문에 웬만한 파티 구성은 다 딜링면에서 부족함이 없지만...

많은 기대를 받았던 나비아와 치오리의 조합은 그야말로 옆그레이드 수준이다. 기존 구성에서 종려를 제외하고 치오리를 넣게되는데, 아무래도 바위 구조물이 없다보니 치오리의 딜링이 절반으로 뚝 떨어지는 면도 있고, 현재 나비아가 전무가 아닌 이무기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종려의 보호막 없이는 이무기의 스택을 유지하기도 상당히 벅차다.

결론은 현재 치오리의 최대 고점은 아무래도 해병 이토가 될 거 같은데, 앞으로 이토를 뽑을 일은 절대 없을 것 같으니 치오리의 포텐을 제대로 뽑아줄 수 있는 신규 캐릭터가 절실한 시점이다.

어쨌든 치오리는 예쁘다.

저 도도한 표정이 너무 좋아.

#원신

#미호요

#호요버스

#치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