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게임개발부 아크릴, 노블 아트 구매 후기

블루 아카이브 굿즈 애니메이트 게임개발부 아크릴

이번에 구매한 블루 아카이브 아크릴 스탠드는 일본 애니메이트와 블루 아카이브가 콜라보를 한 제품으로 게임개발부인 아리스, 모모이, 미도리, 유즈 아크릴 스탠드를 구매하였다.

이번에 구매한 아크릴 스탠드인 게임개발부 미도리, 아리스, 모모이, 유즈는 투명한 비닐에 포장되어 있다.

포장 뒷면을 보면 블루 아카이브와 캐릭터 이름등을 확인 할 수 있다.

유행에 따라 MADE IN CHINA인 것을 알 수 있다. 중국에서 만들고 일본에서 판매, 한국인이 구매하는 과정을 지났다.

포장을 개봉한 후 아크릴 스탠드를 보면 각 발판에는 캐릭터별 이름이 적혀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름만 있는 것이 아닌 추가로 각 캐릭터별 상징 같은 아이콘도 작게라도 있었으면 좋았을 것 같다.

글자 수에 맞추어서 남은 공간은 **로 표시한 것은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한다.

발판에 딱 맞게 들어가서 쉽게 조립을 할 수 있다.

옆에서 보면 확인 할 수 있듯이 아크릴 스탠드의 두께가 꽤 두껍다. 쉽게 쓰러지지 않을 것 같다.

발판을 다 끼운 후 게임개발부의 모습을 보면 부원을 전부 구매하길 잘 한 것 같다.

아리스만 데려오거나 미도리, 모모이만 구매했다면 유즈가 매우 슬퍼했을 것이다.

기존 스탠딩 일러스트를 재활용 한 것이 아닌 새로운 일러스트를 이용한 아크릴 스탠드이기에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번 한국 애니플러스샵에서 판매한 왼쪽 아리스 아크릴 스탠드와 일본 애니메이트에서 판매한 오른쪽 아리스 아크릴 스탠드를 보자.

발판의 두께와 크기는 왼쪽이 더 크지만 아크릴 스탠드의 크기는 오른쪽이 훨씬 큰 것을 알 수 있다.

이 외에도 각 아크릴 스탠드의 머리색, 헤일로등 디테일에서도 차이를 확인 할 수 있었다.

블루 아카이브 굿즈 노블아트

아크릴 스탠드를 구매하면서 같이 판매하던 노블아트 중 코하루, 시로코, 호시노, 아리스, 이즈나 5종을 구매하였다.

노블아트 : 코하루, 시로코, 호시노, 아리스, 이즈나 (5종)

뒷면을 보면 각 캐릭터별로 이름 옆에 기호가 있어 많은 노블 아트가 나온 것을 알 수 있다.

초기에 나왔던만큼 내 기준으로는 제일 잘 나왔다고 생각한다.

비닐 포장을 제거하면 훨씬 선명한 색을 확인 할 수 있다.

이렇기 때문에 이때 출시했던 노블아트들이 정말 마음에 든다.

포장을 제거하면 육각형의 아크릴 굿즈에 각 캐릭터별로 색이 다른 것을 알 수 있다.

선명한 색과 깔끔하게 나온 프린팅이 상당히 마음에 든다.

양면이 아닌 뒷면에는 배경을 그려 넣음으로써 정면에서 보았을때 훨씬 예쁘게 만든 것을 알 수 있다.

기존에 구매했던 하루나 노블아트와 이번에 구매한 노블아트를 비교해보면 크기와 두께가 동일한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이번에 구매한 것은 전체적으로 선명하게 색을 넣었지만 하루나를 보면 조금 더 투명하게 스타일을 변경 한 것을 알 수 있다.

각각의 노블아트별, 캐릭터별 잘 나온 것 같아 구매하길 잘한 것 같다.

지금도 새로운 캐릭터와 옷갈아입기는 진행중이기 때문에 캐릭터 별로 다 모을려면 돈과 공간이 엄청 필요할 것 같으니 선택을 잘 해야 할 것 같다.

참고글

블루아카이브 굿즈 노블아트 지난 일섭 블루아카이브 2nd ANNIVERSARY FAIR와 POP UP ...

blog.koreamobilegame.com

▲ 기존에 작성한 블루아카이브 굿즈 노블아트 구매 후기 포스팅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