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리세마라 방법 3.5버전

오늘은 원신 리세마라 방법을 정리했습니다. 3.5버전 기준입니다. 어제도 퇴근할 때 리세를 한번 했어요. 근데 원신은 리세하기에 좋은 게임은 아닌 것 같습니다. 초반부 스토리 볼 때 SKIP이 안 되기 때문에 뽑기까지 상당히 많은 시간이 걸리는 데다가 뽑기 재화를 많이 주지도 않거등요..

다만 원신 리세마라 방법이 어렵지는 않습니다. 중간에 부가 퀘스트나 보물 상자 열기 등이 나오는데 이런 것들은 모두 넘겨도 괜찮습니다.

이번에는 대략적인 시간까지 한번 체크하면서 원신 리세마라를 시작했습니다.

페이몬과 만나고 첫 번째 워프 포인트를 열어준 다음, 전망 포인트로 이동합니다. 전망 포인트 이동 후 페이몬과 대화하고 일곱 신상으로 가는데 이때 페이몬을 잘 따라가야 합니다.

리세 시간을 좀 줄여보려고 여러 가지 테스트를 했는데 절벽에서 그냥 바로 내려가거나 하니까 페이몬이 잘 따라오라며... 저를 다시 절벽 위까지 기어가게 만듦;

이렇게 왼쪽 상단에 페이몬 아이콘을 누르면~ 표시가 되기 전까지는 잘 따라가셔야 합니다!

그리고 일곱 신상 찍고 슬라임이 나오는데 왼쪽 상단을 보면 퀘스트가 있죠. 이런 퀘스트는 금방 끝낼 수 있으니 해주고 이제 몬드로 출발합니다.

몬드로 가던 중 드래곤을 만나게 되는데요.

드래곤이 남긴 빨간 결정을 가지고 다시 출발합니다.

그리고 앰버 만나서 츄츄족을 소탕합니다. 소탕 후 보물상자를 발견하고, 몬드 가는 길에도 상자를 발견하게 되는데 모두 안 까도 상관없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전부 열어서 보고 열매도 채집하고 도마뱀도 잡으면서 했는데 이것저것 다 하면서 가니까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고요.

그리고 중간에 요리 만드는 퀘스트가 뜨는데 무시해도 상관없습니다.

몬드에 도착하면 꼭대기로 올라가서 활강을 하게 됩니다. 꼭대기 올라갈 때 걍 벽타고 올라가면 빠릅니다.

활강해서 앰버가 있는 곳 까지 갑니다.

활강 끝내면 드래곤이 나타나는데

드래곤을 쫓아다니면 됩니다. 사실 쫓아가는 것도 그냥 시스템이 다 해주고 공격 버튼만 누르고 있으면 돼요.

드래곤 쫓아내고 난 다음에는 기사단에 들어가게 됩니다.

3.5 버전에서는 기사단에서 진을 만나고 대화를 마치면 5렙이 되면서 상점도 열리고 우편도 받아 원신 리세마라 뽑기가 가능해집니다.

여기까지 해서 약 20분 정도가 소요되었는데요. 나중에 한 번 더 할 때는 15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보물 상자 안 열고 부가 퀘스트 안 하고 채집 포획 그 어떤 것도 안 하고, 몬드에 도착해서 활강하러 올라갈 때도 길 따라서 올라가지 않고 벽 타고 바로 올라가는 등의 필수 퀘스트만 진행해도 진과 대화하면 5렙 되면서 뽑기가 가능했어요.

대화를 마치면 여러 가지 콘텐츠가 열리면서 인연도 줍니다.

우편으로 들어가서 전부 수령을 눌러주세요.

그럼 만남의 인연 10개를 받게 됩니다. 이걸로 10연뽑을 합니다. 저는 이걸로 초보자 기원을 했습니다. 초보자 기원은 10개짜리를 인연 8개로 뽑게 해주는 거고 노엘을 하나 꼭 껴줍니다.

요거...

이러면 꽝

이것도 꽝

향릉이 나온 것도 있는데 어차피 향릉은 나중에 원신을 계속하다 보면 그냥 주기 때문에..

이렇게 10연뽑을 하고 나면 인연이 3개 남습니다.

어차피 망했다는 생각이 들면 짤짤이를 합니다. 1회 뽑을 마저 합니다.

그리고 스타더스크 교환을 통해 뒤얽힌 인연을 두 개 사서 또 나머지 뽑을 마저 합니다.

이렇게 총 15회 뽑기가 가능합니다. 물론 채집하고 업적 쌓고 보물상자 열고 하면서 진행하면 원석을 더 얻고 이걸로 뽑기가 한 번 정도 더 가능할 수도 있는데, 그렇게 꼼꼼하게 리세하는 방법으로 하게 되면 40분도 더 걸리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원신 리세하는걸 되게 싫어했는데.. 한두번 정도 더 해보니 무시할 수 있는 모든걸 무시한다 마인드로 금방 해치울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제 본계는 진짜 노엘 한 마리(!)로 시작했는데 천천히 하다 보니 행추 향릉 데이아 베넷 등 여러 캐릭터를 가지게 되었어요. 플레이하다 보면 원석이 모이는 데다가 그걸로 짤짤이 뽑기 하다 보니 그럭저럭 할만 하더라고요.

그리고 3.5버전에서 5렙 이후 조금 더 진행해서 뽑기가 가능할까 싶어 16렙까지도 한번 키워봤는데, 이건 진짜 힘들어요. 일단 5렙 찍고 나서 바로 해야 되는 게 비경 3개 도는 건데 말잇못..... 두 번은 못하겠더라고요.

오늘은 3.5버전에서 원신 리세마라 방법을 간단하게 정리해 봤는데요.

페이몬 만남 → 첫번째 워프 찍고 → 전망 감상 및 페이몬 대화 → 신상으로 이동 (페이몬 잘 따라가야 함) → 슬라임 처치 → 계속 이동 → 드래곤 훔쳐봄 → 빨간 결정 get → 앰버 만남 → 츄츄족 팸 → 츄츄족 야영지에서 또 팸 → 몬드로 출발 (요리 퀘스트 무시하고 달리세요 어차피 나중에 할 수 있음) → 꼭대기 가서 활강 배움 (이때 노란색 빛 따라가면 오래 걸리고 길 찾아갈 줄 알면 벽 타고 올라가는 게 빠름) → 드래곤 토벌 → 기사단 들어가서 진과 대화

하면 됩니다. 여기저기 다니지 말고 상자 열지 말고 채집하지 말고 목표를 위해 그냥 달리세요.. 익숙해지면 15분 안으로 할 수 있어요. 근데 리세 해도 뽑을게 많이 없어서 그렇게 효율적이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심심할 때 한두 번 해보는 정도로만.. 괜찮은 리세계 나올 때까지 돌려서 게임 시작한다는 마인드로 하면... 게임 언제 시작할 수 있을지 몰라요... 그냥 리세계를 사는 게 나을 수도 있겠습니다. 후후후

3.5 버전 원신 리세마라 방법이 궁금했던 분들께 참고가 되었길 바라며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즐겜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