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키우기 초보 공략 1(무과금러, 소과금러)

#세븐나이츠키우기 #세나키우기 #세븐나이츠키우기공략 #세븐나이츠키우기뉴비 #세븐나이츠키우기광제 #세나키우기소과금 #세나키우기무과금

새롭게 시작한 방치형 게임 "세븐나이츠 키우기" 세븐나이츠의 IP를 활용한 게임이라 다양항 영웅들이 등장하고, 혹시나 과거 세븐나이츠를 해본 경험이 있다면, 반가운 마음에 할 수 있는 게임이다. 방치형 게임답게 많은 시간을 뺏지 않으며, 아침 저녁으로 하루 10분이면 충분히 무과금, 소과금으로도 게임을 즐길수가 있다.

유니크 영웅

처음 시작하면 에픽영웅을 얻을 수가 있는데. 사실상 에픽영웅은 점점 사용되지 않으니, 일단 구색 갖출때까지만 사용하고 적당히 방치하면 된다.

무소과금러의 경우 당분간 주력은 유니크 영웅이 될것이며, 레전드 영웅이 하나씩 나오면 유니크 자리를 대체하면된다.

레전드 영웅

에픽영웅은 배제하고

유니크와 레전드 기준으로 보면,

레전드 0성은 => 유니크 4성 or 5성급 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유니크 5성부터 아래 사진과 같이 잠재력이 열린다. 총 3칸의 잠재력이 열린다.

잠재력은 레전드>유니크>에픽>레어>노멀의 순서이며, 확률 정보를 눌러보면 확률에 대한 정보를 얻을수 있다.

유니크 5성 / 레전드 1성 잠재력

유니크 5성부터는 잠재력이 생겨 레전드0성보다 좋게 느껴 질수도 있지만, 실상 레전드 영웅의 스킬이 더좋기 때문에(대부분 레전드 영웅의 스킬은 유니크 영웅 스킬의 상위 버전이다.)

레전드0성을 쓰는게 유니크 5성보다 나을수도 있다.

레전드 영웅역시 1성부터 잠재력 3칸이 열린다. 더불어 레전드 영웅은 5성급 달성시 나머지 추가 2칸의 잠재력도 활성화되어서 총 5개의 잠재력을 지닌다.

결국에는 다 레전드로 대처해야 하기 때문에 너무 많이 유니크 영웅에 투자하지 않도록 한다.

유니크 영웅중에서도 중후반까지 사용하거나, 꽤나 괜찮은 영웅이 있긴하다.

클로에, 노호 (소이나 항우가 없을경우)

쥬피, 아리엘, 루리 (원딜 사용, 골드 던전 사용가능, 초반 결장 무탑등에서도 사용가능)

세인,스피나,빅토리아 (근딜 사용 상황에 따라)

등이 있다.

초반 스테이지 500-800까지는 배치와 영웅 조합에 별 상관이없다.

그냥 적당한 탱커(방어형 영웅) 1명과, 나머지 레전드(원딜, 근딜) 또는 레전드가 부족할시 성급이 높은 유니크 영웅을 배치해서 진행하면된다.

각종 던전 / 영향력

그렇게 가이드 퀘스트를 따라가다 보면 각종 던전이 열리고, 영향력을 찍을수 있다.

적당히 진행하다 보스 몬스터가 강력해서 스테이지가 막히면, 접속을 종료하고 몇시간뒤 접속하여, 비접속 기간동안 모인 금화를 영향력에 투자하여 강해진다음 스테이지를 추가로 진행하면된다.

요리

스테이지 진행에서 핵심은 요리인데, 요리는 매일 무료로 상점과 접속을 통해서 얻을수 있다.

요리를 사용해서 스테이지를 진행하고, 요리가 끝나면 방치해서 골드를 모이는 형태로 기본적인 덱이 꾸려지기전까지 가면된다.

최근 출석체크 및 각종 이벤트등으로, 운이 좋으면 1-3일, 늦어도 일주일이면, 레전드로 덱 구성이 가능하다.

그때까지 조금 천천히 즐기면 된다.

다음편에서는 덱 조합과 필수캐등을 알아보도록 하겠다.

#세나키우기 #세나키우기초보 #세나키우기 무과금 #세븐나이츠키우기 소과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