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27일 목요일, 19일차. '포켓몬고'보다 꿀잼인 '배민 도보배달' 3일차

오늘치 집안일과 화병 물갈이 완료.

나도풍란?은 현재까지 이상 무!??

오늘은 화병 갈아주면서 장미와 라넌을 한 곳에 모아서 꽂았더니, 활짝 핀 꽃들끼리 부대끼고 있다. ㅋㅋ 내일은 다시 나눠 꽂아줘야징.

빨래도 거의 1~2일 한 번씩은 돌려주고 있다. 오늘은 어제 널어둔 빨래들 개키고 검정색 옷들 세탁함.

식재료 비우기.

냉장고 재료 털기도 열심히 하고 있다. 아침은 떡만둣국을 만들어 먹었고, 저녁은 훈제오리 기름에 양파, 양배추, 부추를 함께 볶아서 온하루 유자 겨자소스에 살짝씩 찍어 쌈채소에 싸먹었다.

채소 씻는 동안 넘 배고파져서 예쁘게 담고 자시고 할 겨를도 없이 일단 흡입했다. ?

오늘의 재활용

어제 설거지 하던 도중 고무장갑 한 쪽이 쭉 찢어졌다. 마침 동구밭 일굼지기 이달의 미션인 "있는 것을 활용하자"에서 힌트를 얻어서, 고무장갑 손목 부분을 가위로 잘라서 고무 밴드를 만들었다.

고무줄 대신으로, 만두 봉지 같은 거 묶을 때 쓰면 딱 좋을 듯!

예전에는 배달음식 자주 주문하면서 딸려오는 고무줄들을 한 군데 모아뒀다가 필요할 때 사용했는데, 요즘 배달음식을 줄였더니 가지고 있는 고무줄을 거의 다 쓰고 말았다. 걍 새로 한 묶음 살까 하던 찰나에, 못쓰게 된 고무장갑을 분해해서 고무밴드를 10개 이상 획득! 앞으로도 이렇게 재활용해야지 ㅋㅋ

배민커넥트 첫 정산.

배민 커넥트 정산은 수요일에서 그 다음주 화요일까지한 주로 잡는 듯하다. 그리고 그 일주일치 수익을 목요일에 확인할 수 있고, 금요일에 지급해주나보다.

소득세, 주민세, 산재보험료가 빠진다. 고용보험료는 한 달에 80만원 이상 수익을 올리는 사람들에게만 해당되는 거라, 한 달간 배달 수익이 80만원을 넘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다음 달에 다시 환급해준다고 한다.

오늘도 도보배달 4건, 만 2천보 걷기 달성.

2022. 1. 27

0.1

3300

2022. 1. 27

0.4

3000

2022. 1. 27

0.6

3800

2022. 1. 27

0.3

3300

거리(km)

수익()

total

13400

오늘도 가까운 거리에 있는, 양이 적고 무겁지 않은 음식들 위주로 골라서 배달했다.

저녁 먹고 좀 쉬다가 아무 생각없이 어플을 켰는데, 진짜 바로 코앞에서 길 건너로 전달하는게 보여서 바로 수락하고 뛰어나가기도 했다. 이거 예전에 잠깐 열심히 했던 포켓몬고 게임보다 더 재밌는 것 같다. 그리고, 운동도 훨씬 더 많이 된다!

한 번 나가면 최소 2~3건은 연달아 하고 들어오려고 하는데, 특히 콜 수락하고 음식 픽업하러 갈 때는 지도상에서 가게 위치를 파악한 다음에 시간을 좀 더 단축할 겸 살살 뛰어 가면 인터벌 러닝 느낌도 낼 수 있다.

참고로 어제는 오랜만에 저녁에 일찍 잠들었고, 꿀잠을 잤다.

역시 사람은 적당히 땀 흘리는 운동을 해야 한다.